fangirling/오동친

오늘은

2009. 8. 30. 23:48
오빠밴드 정말 굿. 이런 식으로만 나와줘도 고마울텐데... 그런데 대학가요제 나온다며orz 오늘처럼 음악하는 모습을 보여줄 필요가 있는데 말이야~ 그리고 이쯤에선 캐릭터의 부재... 이야기가 나와도 될 듯 ㅋ_ㅋ 이전까지는 오바라고 생각됐지만... 아무리 생각해도 지지난주에 이 방송이 나왔어야 함T_T 다음주도 좀 괜찮길... 제발 ㅠㅠ 뭣도 못하고 종영크리탈까 걱정된다. 그리고 홈페이지에 올라오는 사진 중에 단짱 예쁜 사진이 많아서 좋다 ㅋ_ㅋ 라슈가 말한대로 레귤러로 뭐 하나 나오니까 이렇게 좋을수가 없구나!!! 오늘의 편집은 매우 신경쓰이지만 방송이 좋았으니 스킵... 그런데 오늘 노다지 예고가 안나와 삐졌다...ㅋㅋㅋ

금요일에 라슈랑 여섯시간 떠든 내용이 도저히 복원이 안된다. 너무...힘들다 ㅋㅋㅋ 그냥 하나하나 다 써보려고 했는데 막상 쓰려니 무섭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번째 분이 여자에게 짜증낼 것 같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결론이나 마음에 새기고 ㅠㅠㅠ으어엉유ㅠㅠㅠㅠ나 꼭 김영우니같은 남자 만나고 싶어 꼭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피곤해도 만나면 싹 풀릴 것 같은 치유의 소개팅남 좋은 사진을...


에휴 6년 정도 쓰던 계정이 문제가 생겨서 어떻게 옮겨야하는데 지금 여긴 db보려면 복잡해서 머리가 아프다 씨 ㅠㅠㅠ 알고보니 지들이 백업해준다는 말도 있고해서 좀 해달라고 해봐야지. 생각보다 일찍...인지 늦게인지 계정을 옮기게 된 듯. 진작 옮겨놓았으면 편했으려나? 백업은 성공한 것 같았는데 다 깨지는 것이 문제인가. 아 모르겠다... 고객센터에서 해결해주겠지ㅠㅠㅠㅠ 내가 원하는 새 서비스는 이제 9월인데 시작도 안하고T_T 고님 솔콘 영상 하나하나 올리려고 했는데 왜 이런 일이!!!!

좀 전에 봄박이 우리동네에 와서 만나보고 왔다. 집에 한번에 가는 버스가 저~ 아래라 걷다 왔는데 공기가 다르다. 우리 동네는 정말 춥네! 오늘은 자다 일어나서 두꺼운 후드티셔츠를 껴입고 잠들었다. 하지만! 그것보다도!!!! 수면양말이 튀어나와야 할 시기인 것 같다. 아 정말 너무 춥다...이 찬공기. 낮에도 시원했으면 좋겠다, 정말. 지난번에 맛없는 화채에 빈정상했던 날 날씨가 이랬다면 참 좋았을텐데. 봄박은 이제 떠난다는 생각에 굉장히 맘이 싱숭생숭한 것 같다. 하긴 여름들어선 계속 그랬던 것 같다. 난 가서 잘하리라 믿어 의심치 않는데~!!! 내가 슈에미들이 중국에서 콘서트하면 중국갈께~ 라고 하니 그 농담을 또 진담으로 받아들여 섭섭해하고 치사해!!!!라며 빽빽댄다 ㅋㅋㅋ 생일 날 케키갖고도 그러더만 ㅋㅋㅋ 내가 하는 농담은 정말이지 농담처럼 안느껴진단다! 난 모르겠어. 설문조사 해봐야지 ㅋ_ㅋ

그리고 그리고 그리고!!! 요즘 이상할 정도로 기분이 너무 좋다. 날씨가 시원해서 그런가??? 아침에 일어났을 때 몸이 뽀송해서 진짜 기분이 좋다 ㅠㅠㅠㅠ 피죤내도 나면 좋겠다 ㅋㅋㅋ 아침에 피곤한 것도 덜하고... 아무튼 좋아 ㅇㅇ

'fangirling > 오동친' 카테고리의 다른 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09.09.16
음 나 이거 좋아  (0) 2009.09.14
엄마 曰 "모자쓰니 더 닮았네"  (4) 2009.09.11
나 션이 짱팬할래...시켜줘.......................  (6) 2009.09.11
8월 28일-29일  (0) 2009.08.30
cd  (0) 2009.08.29
으항항항하앟앙항 어제와 오늘  (3) 2009.08.25
삼척 사진  (4) 2009.0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