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선과 생파에 휩쓸려 있는데
계속 뷰티쪽 브랜드를 보고 있어서 아
화장품 ㅋㅋㅋ 화장품 구경 재미있다
이번주엔 립스틱에 빠져있다 ㅋㅋㅋ 나도 써볼까!!! 립스틱은 좀 부담스러워서 써본적이 없는데~ 러스터는 죠음 ㅇㅇ 수시로 입술에 생기를 불어넣어줘야하는데... 지난주 맥에서 본 것도 예뻤고 짌트어트도 예뻤고 하아아아아 ~_~ 여자같은 소리 하고 있네 ㅇㅇ 맥이나 짌ㅌㅇㅌ립스틱 or 러스터 중에 하나 사야지 ㅋㅋㅋ 지금 내가 이러는 이유는... 여기저기서 생일쿠폰을 존나 뿌렸기 때문이야. 난 이런게 있다는 것 자체를 올해 처음 알았어... 내일 주문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말에 좀 값나가는 이런저런 남(=가족)의 것들을 다 내 아이디로 구매해서 포인트가 넘쳐 흐른다 ㅋㅋㅋㅋㅋㅋ 너무나 신이 난다 ㅋㅋㅋㅋㅋ 모두다 나를 위한것이었다 ㅋㅋㅋ 나! 나! 나! ㅋㅋㅋ

몵씨랑 똑같은 생일의 친구에게도 뭘 줄지 오늘 정했다! 이히히히히
그리고 매년 내 생일에만 한국들어와 축하해주고 제 생일엔 떠나있는(얘 생일 축하해준 기억이 청소년 시절 한두번, 이후 작년 한번뿐;) 봄박에게도 미리 해주고픈데 화장하는 여자니까 고르기 수월... ㅇㅇ

생일이 평일이니까 좀 짲응이 나려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전엔 어떘지? 모르겠어. 항상 주말이었던 기억만 남이있으니까... 작년엔 어디서부터 어디서까지 걸었고 그 전해에는 찜질방끼고 올나잇 ㅇㅇ 그 전해는 외할머니 돌아가신 날이고 그 전해는 기억이 안난다 ㅇㅇ 


노ㅇ이 배우였다면 아마 난 영어 존잘이 되어있을꺼야 ㄴ엘의 어디가 가장 좋냐고 누군가 내게 묻는다면 얼굴이라 말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와싯 음악... 음악은 그냥 전부터 심심하고 들을 것 없어지면 구석에서 꺼내 들었는데 요즘은 통째로 다 돌려 듣고 있다는게 문제 ㅇㅇ 이거랑 유튭 죽순이는 유튭에서 조각드을 잘도 구경하는데 아 뭔가 백만년만에 영국발음 들은 느낌이라 발릴 것만 같았다~ 촬리빗미 오토튠을 오늘 처음 들었어 난 왜 이거 지금까지 못들었지 너무 웃겨서 울고 싶은거야 뭐랄까 닥ㅌ피쉬를 처음 봤을 때의 신세계같은 느낌이지 그건 그렇고 와싯 통째로 들은지 한... 4일째인데 매일 매일 제일 좋다싶은 곡이 바뀐다 ㅋㅋㅋ 그런데 난 립forever 앞부분이랑 썸 might say 후렴을 섞은 노래가 있었음 좋겠어 神곡일 것 같거든 가끔보면 리암 보컬 싫어하는 사람들 있어 그건 바로 나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리암 싫어 똑같은 또라이인데 왜... 아냐 달라 ㅋㅋㅋ (= 번역한 자막 말투가 니 열받은 일기 말투네 ㅋ 라는 쪽지가... 아........ㅋㅋㅋㅋㅋㅋㅋ)

일찍 자야하는데 계속 늦게 잔다
음악 듣고 음악 듣고 가사 보고 가사 보고
로스트room이 좋은게 뭔가 배우들 발음이 다 잘들려
내가 유치하지만 정인지 뭔지 존나 좋아하는 오씨를 봐
니들 뭔 소리하는건지 안들릴 때가 한두번이 아냐... 내 외장하드가 그것 때문에... 내가 돈이 많으면 디비디를 사고 버릴텐데 하긴 내가 전에 교보에서 사려고 했을 때 누가 날 말렸는데 보나마나 플렛녀겠지 많은 위기에서 날 구했어

으으으 빨리 주말이나 되었으면 좋겠다 토일월 맛난거 먹으러 떠나니까 평일에 거지같은것만 주워먹고 있돠 ㅋ
진리의 십일st에서 포인트 쏴서 기프티콘도 쟁여뒀다 망할 그런거 좀 크게 소문내면서 하라고 그 전에 XX 업글하지마 시발 ㅋㅋㅋ 아니 할꺼면 공지 때리고 하란 말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토일에 뭘 먹을까 월요일의 추리 훼이크 사실은 미식가 모임 수사대의 오리집도 기대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스는 좋아 ㅋㅋㅋ 다른건 안먹어 ㅋㅋㅋ 기억에 남아있지 않다 다른건 ㅋㅋㅋ

사실 나는 복을 너무 먹으러 가고 싶었어 ㅋㅋㅋ 이런 특별한 날에 걸맞잖아 ㅋㅋㅋ 그런데 솔직히 저번에 지리 먹고 너무 실망해서 차마... ㅋㅋㅋ 거기가 유명한가? 솔직히 뒤지진 않았는데 그냥 저냥 ㅇㅇ 그날 거기 가게 된 이유도 생각해봐. 하나부터 열까지 다 급 ㅋㅋㅋ 유명해서 따놓은 것도 아니었고 시발 ㅋㅋㅋ 죽을래 잘하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ㅇ과 결혼하고 싶돠~ ㄴ엘같은 또라이 말고 ㄴㅇ...ㅋㅋㅋ
붓상이랑도 ㅇㅇ 붓상같은 시한부 말고 그런 얼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revious > me2day' 카테고리의 다른 글

Daily my;K - 2010년 2월 1일  (1) 2010.02.02
Daily my;K - 2010년 1월 31일  (0) 2010.02.01
Daily my;K - 2010년 1월 30일  (0) 2010.01.31
Daily my;K - 2010년 1월 28일  (0) 2010.01.29
Daily my;K - 2010년 1월 24일  (5) 2010.01.25
Daily my;K - 2010년 1월 21일  (0) 2010.01.22
Daily my;K - 2010년 1월 20일  (0) 2010.01.21
Daily my;K - 2010년 1월 13일  (0) 2010.0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