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오징어들이랑 비교하니까 너무 잘났음 ㅠㅠ
혼자 잘났음 ㅠㅠㅠ 오징어새끼들 커봐야 소용없을 것 같음 ㅠㅠㅠㅠ
나 좋은 사람인 척 하고 싶어서 이런 식으로 말하기 꺼렸는데 사실인걸 어떡함 ㅠㅠㅠ
너무 잘나서 가슴이 뛰고 눈물이 날 것 같아 ㅠㅠ
어쩜 이리 잘났을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내일부터 건실하게 살기로 마음먹었었다
내가 건실해져야하는 부분은 의식줔.ㅋ.ㅋ.ㅋ.ㅋ...
제대로 입고 먹고 자고 이런거 ㅇㅇ
이렇게 밤새 수니질을 하다보면 잠이 모자라 3개 다 놓치게 된다 ㅇㅇ
그걸 고치려고 함.
그런데 수니질을 포기할 생각은 없는 듯
잠을 포기할 생각이니?...
이러다보면 언젠간 적절히 조절하게 되겠지 뭐 ㅋ 라고 생각 중.

안나ㅅㅇ 세일하길래 몇몇개 질러봄 ㅋㅋㅋ 내가 별 생각없이 잘도 사는게 치크랑 브라운계열 섀도란 걸 깨달음.
마스카라는 원래 새거 사려고했는데 마침 세일폭도 크길래 지름.
내가 화장 진짜 진짜 진짜 처음 시작할 때 빠져있던 브랜드가 여기였는데 ㅋㅋㅋ
이유는 미샤 때문에 흐흐흑 나의 초대 여신님 쯤 되려나. 그녀는 뭘하고 있을까. 생각난 김에 찾아봐야지.

헐 내가 올 봄에 체크하고 지금까지 안봤는데 이 언니 많이 돌아왔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살은 굶어서 뺀듯하지만 그래도 계속 빼긴했나봄 ㅠㅠ 체형의 문제라 운동을 하는게 좋겠지만 ㅠㅠㅠㅠ
이런 체질과 체형인데 잇걸 시절은 어떻게 그런 몸매가 나왔을꼬. 얼마나 관리했을까...
아무튼 올 봄 까지는 노력은 하는데 분위기가 안받쳐주곤했는데 요즘은 확실히!! 진짜!! 많이 돌아옴.
제일 좋아진게 스타일링!!! 단 한번도 그래본적 없는 것 같은뎈.ㅋ.ㅋ... 단점 잘가리게 된 것 같다 ㅇㅇ

가장 최근. 내 생각엔 제대로 된 스타일리스트가 붙은 듯. 스타일은 헤어가 고대로인데 더 정리가 잘되어있음. 메이크업도 그렇고.

이게 딱 분위기가 보임 ㅠㅠㅠㅠ 흐흐으으 이런 날이 오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물론 이건 존나 잘 나온 사진이지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때가 예쁜데 가장 최근은 얼굴이 너무 패인듯 ㅠㅠ

상하이라는데 혁재가 우산 씌워주고 있어서 나 깜놀함.

진짜 스타일리스트 새로 고용한 것 같음 그렇지 않고서야 이 언니가 이럴수가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거의 봄에 가까움 ㅋㅋㅋ 아무튼 여름되며 더 좋아진 듯 ㅠㅠ

이렇게도 입을 줄 알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흐흐흐흑 미샤가 잘만했어도 여전히 잇걸일 수 있었을까 ㅠㅠㅠ 내츄럴하게 예쁜게 좋았는데 지금도 힐보다 플랫신은게 익숙할 듯 하지만 그때 그 다리가 아니니까.................................아 이 사진은 진짜 너무 좋다 ㅠㅠ

진짜 저주받은 하체의 대표주자 ㅇㅇ 키가 큰 것이 독인지 약인지도 모르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동안하는 사람의 전형처럼 팔뚝은 굵고 팔목은 얇고 지금이 딱 그래 ㅠㅠ 물론 잘나갈 땐 안이랬음............

미샤아닌 것 같아 누구지? 갑자기 이름 기억안나는 ㅋㄹ스마틴부인같아ㅋㅋㅋ 그녀는 훨씬 말랐지만.........................................................바지는 진짜 에러인 것 같다. 약에 빠지고 망가지기 전엔 물론 바지도 환상이었지만. 그 엄청난 골반이 매력이었지. 진짜 진짜 진짜...


 
진짜 나의 초대여신이건만. 재기하는 모습 보고 싶다 ㅠㅠ 애시당초 연기 잘하던 유망주였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