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튭에 이런게 있다니 왜 몰랐지?!!! 너무 좋다 ㅠㅠ 추억이 방울 방울 ㅠㅠ

이 사람 채널이 98,99 예전 신화 영상이 한가득인데 나 좀... 충격적인게 여기 있는 영상 거의 다 온에어로 봤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진짜 내가 별로 TV를 안보는 스타일이라고 생각했는데 이떈 진짜 많이 봤나봐... 그때 신화 스케쥴을 알고 본 것도 아닌데 ㅋㅋㅋ 그래도 뭐 나와봤자 음방, 주말 예능이니 다 볼 수 밖에 없었나보다. 아무튼 미자시절 추억이 방울방울. 더웠던 여름이나, 방에 불끄고 테이블 아래 다리 뻗고 봤던 거나 ㅋㅋㅋ 구석에 처박혀서 봤던거나... 아 ㅠㅠ


뮤뱅에 그래 류시원! 저런 코너가 있었다. 저기서 김똥과 잔진이 기타도 쳤는데 기억 못하는 미뉴어빠.... 어빠 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의상은 으쌰으쌰 끝물임 ㅋㅋㅋ



이거 케이블인가? 아니면 좀 황금 시간대가 아닌 엇나간 시간대에서 하던 방송인가? 저 MC아저씨가 젊은이들이 좋아하는 MC,개그맨도 아닌데 저기 있다고 항상 방송 볼 때마다 어색해하던 내가 기억남 ㅋ 난 잔진 저때 얼굴이 좀 귀염돋고 좋음. 귤탱 ㅋㅋㅋ



이건 뭐더라? 내 기억엔 주말 예능에 코너로 있던 드라마같은거였다. 내 생각엔 예쁘고 잘생긴 남녀 주인공 하나씩 있었던 것 같은데 ㅋㅋㅋ 나름 인기녀가 우연히 알게 된 그림그리는 어빠 ㅋ 에릭에게 반했다가 다시 남주에게 돌아감. 어린 시절 나는 또 신부심돋음. 에릭이 잘 생겼으니까 주인공녀가 그럴만도 하지 ㅇㅇ 게스트가 아니라 계속 나온다면 계속 에릭을 좋아했을텐데 ㅇㅇ <- 이런 생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와 이딴건 왜 기억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간색 화가 모자 쓰고 풀밭에서 그림그리는 씬도 있음 ㅋㅋㅋ 이 영상이 다가 아님 ㅋㅋㅋ 잠시지만 몇번 나옴 ㅋㅋ



이건 뮤뱅에 1집 공백기 때 나왔던 영상. 이때 잡지 촬영도 하고 뮤뱅 인텁도 따고 그랬었네. 공백기인데도 어필 중... 이때 아름다운 ㅁㅅ 사진이 하나 나왔는데 내 블로그 뒤져봐야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8년 여름 홍수 때문에 연습실 물퍼낸 것이 기억에 남는 일이라던 징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수만리 방배동 지하 시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 자리로 옮기고 샤워실 생겼다고 존나 씡나하던 신화가 떠오름... 사무실 때문인지 두번째 이사까진 숙소도 방배동이었음 ㅋ_ㅋ 방배동에서 방배동으로 이사했다고 자랑하던 신화 매니저... 매니저도 신화 퀄리티 ㅇㅇ



이거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난 원초적인 질문이 자꾸 떠오른다. 갤에도 썼지만

1. 쿨워터가 이민우를 선택한 이유 ㅋㅋㅋㅋㅋㅋㅋ

2. 신창이 쿨창이 된 이유 ㅋㅋㅋㅋㅋㅋㅋ

3. 신혜성이 민셩이 싫었던 이유 ㅋㅋㅋㅋ (* 이민우가 싫은 것은 아님 *^^* 이제 당당하게 말할 수 있어. 오빠의 뜻을 알았어요...ㅋㅋㅋ..ㅋ..)


이 세가지 다 대략적인 이유는 알겠는데 깊게 생각해보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번 같은 경우 공식커플이란 말이 진짜 맞아서 인간이 반감을 가졌던 것 같아.

그 시절은 유독 그렇게 쌍으로 찍는 사진이 많았더랬다... 쿨하게 그걸 즐긴 ㄹㅈ같은 것들도 있지만 천성이 그러질 못하는 신셩은 어쩔 수 없었던 것임.................................. 이라고 생각 중 ㅇㅇ 여성화는 나중 문제같기도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내가 놀라운 것.

1. 오빠 소리가 절로 나옴. 오빠라니...............그딴거 입에 담아본 적 없어...

2. 오빠들을 향해 거친 말을 쓰지 않게 됨........................욕이 없다니........




1집 영상 이 채널에 더 많은데 배고프고 팔아서 그만 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fangirling > 오동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충격과 공포의 신셩 모창  (6) 2012.11.05
ㄳㄲ야  (0) 2012.09.24
우리 오빠는  (2) 2012.05.02
태진 미쳤나봐ㅋㅋㅋ  (0) 2012.04.30
천일유혼 간지 b  (0) 2012.04.21
이민우  (2) 2012.04.14
아 진짜 너무 좋다  (5) 2012.03.27
김동완  (0) 2012.0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