몵빠는 고빠를 찬양☆몵빠는 고빠를 찬양★몵빠는 고빠를 찬양☆몵빠는 고빠를 찬양★몵빠는 고빠를 찬양☆몵빠는 고빠를 찬양★몵빠는 고빠를 찬양☆몵빠는 고빠를 찬양★몵빠는 고빠를 찬양☆몵빠는 고빠를 찬양★몵빠는 고빠를 찬양☆몵빠는 고빠를 찬양★몵빠는 고빠를 찬양☆몵빠는 고빠를 찬양★몵빠는 고빠를 찬양☆몵빠는 고빠를 찬양★몵빠는 고빠를 찬양☆몵빠는 고빠를 찬양★몵빠는 고빠를 찬양☆몵빠는 고빠를 찬양★몵빠는 고빠를 찬양☆몵빠는 고빠를 찬양★몵빠는 고빠를 찬양☆몵빠는 고빠를 찬양★몵빠는 고빠를 찬양☆몵빠는 고빠를 찬양★몵빠는 고빠를 찬양☆몵빠는 고빠를 찬양★몵빠는 고빠를 찬양☆몵빠는 고빠를 찬양★몵빠는 고빠를 찬양☆몵빠는 고빠를 찬양★몵빠는 고빠를 찬양☆몵빠는 고빠를 찬양★몵빠는 고빠를 찬양☆몵빠는 고빠를 찬양★몵빠는 고빠를 찬양☆몵빠는 고빠를 찬양★몵빠는 고빠를 찬양☆몵빠는 고빠를 찬양★몵빠는 고빠를 찬양☆몵빠는 고빠를 찬양★몵빠는 고빠를 찬양☆

이거슨 신세계. 그 동안의 고빠들은 다 헛깨비들이었구나. 단어 하나하나에서 느껴지는 그의 진심에 몸서리쳐진다. 이번달 WU에서의 츠바사는 왠지 몵님 같구나. 수염... 이제 수염쯤이야 몵빠들에겐 점같은 것 ㅇㅇ 내가 켄담에 몵빠라서가 아니라 이렇게 진성으로 선배님 핥는 후배는 누가봐도 예쁠 수 밖에 없다. 수많은 후배들을 울린 몵여... 츠바사는 울리지 뫄 ㅋㅋㅋ 그런데 솔직히... 내가 몵빠라서 그런지... 드라이브는 좀 무리수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에 마칭도 댄스로 나갔는데 망해뜸'ㅅ' 그 정도 진척이 기적같았는데 ㅋ_ㅋ 아니야. 츠바사는 할 수 있어! 캡친 츠바사!!!!!!!!!! ㅋㅋㅋ 츠바사 기초 지식이 부족한가??? 축구 볼링 골프부터는 안되나??? 츠바사 그런데 흑맥주상이랑 캔디는 어쩄음? ㅋㅋㅋ 나 히가시야마상 잊어버리고 츠바사에게 희망을 가져야겠다. 진짜 전언판 나올 때 마다 대봑T_T 나의 마음을 받~아여!!! 샤랄라라랄라~♪


4월의 눈물났던 전언 (주요 문장 "한순간만이라도 좋으니, 안아봐도 되나요?" )은 트랙백으로... 아 츠바사 사랑스럽다. 츠바사팬들은 옳은 선택을 한거야. 다들 아주 멋지세요... 훌륭한 담당을 두셨어, 아주...

'fangirling > J国J社長J事務所' 카테고리의 다른 글

01_speeder  (0) 2009.09.27
망했따!!!!!!!!!!!!!!  (4) 2009.09.23
캔디빠들을 설레게 하는 기사  (3) 2009.09.23
V6 - guilty  (2) 2009.08.22
뉴욕씨티보이즈들아!!!!!!!!!!!!!!!!!!!!!!!  (0) 2009.07.18
뉴욕씨티보이즈들이여...  (0) 2009.07.16
맘에 들어  (4) 2009.07.02
그런 의미에서  (0) 2009.0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