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차 C-7 이나 C-16
2회차/3회차 F-1/F-2/A-2



로 가고 말것임 ㅇㅇ 걱정없음 ㅇㅇ 망해도 괜찮아 ㅇㅇ 어차피 우린 가게 될꺼야 ㅇㅇ 이렇게 상콤하게 망할수도 있다니 ㅋㅋㅋ 마지막까지 끈질기게 붙어서 지켜봤지. 닫히기 전까지도 취소표 존나 많았던거 다 봤거든?ㅋㅋㅋ 이거보락퓨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린 가게 될꺼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린 항상 은근히 잘되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우리 한자리도 안됐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힘들어 죽겠는데 저 자리들 아님 갈 생각도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슈주쇼때도 저래서 난리였던 것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결국 우린 가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