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쓰던 보드에 각꼬이꼬 살짝 정리한 것들이 있어서 통째로 지금 것에 마이그레이션 했다 그런데 그중 몇건은 오동친들 정보였다 왠지 지우면서 복잡 미묘한 심정 ㅋ_ㅋ 

오늘 생각해봤는데 그냥저냥 싶은건
1. 기적남이라
2. 오동친이라
3. 고맙다 조규
이래

이걸로 난... 볼드모트를 금지어에서 해제시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진 정리하면서 우연히 본 ㄱㅌ사진에 눈물날 것 같았어 ㅋㅋㅋ



25일이 봄이었음 좋았을텐데ㅠㅠ
보러갔을 텐데 ㅠ
나온다는 걸 난 어제 알았네 ㅋㅋㅋ

바라는거 진짜 하나도 없다 ㅋㅋㅋ
되는대로 잘되어라... 바라는 대로 잘되고

내 암호문은 그거였는데 

모르는 사이라 다행이라고 ㅇㅇ
내가 여러분을 좋아한다고 말할 수 있잖아요
아는 사이였어봐
난 말하지 못했을꺼야


오늘 풀섭취 삼일째네
다른 풀과 다른 과일을 먹고 싶다

그런데도 왜 자꾸 헛구역질이 날까



이런 젠장 멋진 남자... 이 피비를 볼 때마다 생각해 수많은 기린 중 하나가 되고 싶다고 아님 풍선말이야 이런 이런 이런 매니악한 장면을 찍고 넣고 편집하면서 아무도 그 위험을 알리지 않은건 진짜 아 현대사회의 안전불감증이란 누군가 죽어나갔으면 어쩌려고!!! 다행히 난 살아있다 다행이야 일단은 켄담에 고빠라서 하지만 무서운 일이야 저게 우리 리다예요!!!!! 저런 사람이 우리 리다야!!!!!! 무서워... 난 아무 잘못 없는데 부이는 완전 죄덩어리 바이러스 보균자 악마들이야 ㅠㅠㅠ 지옥에서 온 아이돌 맞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 님들 다 너무 짱인드슈ㅠㅠㅠㅠ

퀘스천 DVD를 봤다 오랜만에. 중간에 오까신이 찍은 장면들 진짜 무딘 내가 봐도 뭔가 존나 야하단 말이야 아 뭐지 그건ㅋㅋㅋ 뭐지 그건 ㅠㅠㅠㅠㅠㅠ 사과머리의 원조님의 사과머리 클로접도 명장면이다. 그렇게 위엄을 알리는구나... 이 장면만으로도 퀘스천은 존재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는 나 ㅇㅇ 아니 그것이 전부일지도 ㅇㅇ 그리고 홍끼가잇빠이 PV를 3번 정도 돌려봤다 몵신이 헐벗은 장며남ㄴ 빼면 환상이다 뭐가 좋냐면 내 담당도 예뻐 어디가? 얼굴이 ㅋ_ㅋ 흐흐ㅡㅠㅡㅠㅡ흐 황금같던 97년 ㅠㅠㅠㅠㅠㅠㅠ 

코이노시그널은 오랜만에 앞뒤만 봤다 켄을 볼 수 없어서 ㅠ 싸이 간지글에 어울릴법한 이미지다 역시 간지나는 야채악마승리자전거육인조들이다 베리식스트 아세요 베리식스트? 아님 베리육스트 Very6est 켄은 역시 존잘인거야 소름끼치는 일이다 실제로 지금 막 소름이 끼쳤어 지금쯤 무얼 하고 있으띾 내 담당 ㅠㅠㅠㅠㅠㅠㅠㅠ 안타까워 님 말고 나 ㅠㅠㅠㅠㅠㅠ 소식이 궁금하네요 ㅠㅠㅠㅠ 굵직한 거 됐구요 ㅠㅠㅠ 사소한거 시시각각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맹렬한 기세로 연습하나요 ㅠㅠㅠ 있잖아 켄 요즘 딸기가 떙기지 않아??? 암튼 난 그래 ㅇㅇ 



크흐..........................................................................
아니 넓은 세상 나아가서 헤엄쳐 진짜 어따쓰냔 말이야
누구 하나 편해보이지가 않는데...
아 나 ㄱ인보고싶어 강ㅇ이라고 쓰고 싶다!!! 하지만 누군가 검색할지도 몰라!!!
간지 이런걸로 검색하며 많이 걸리려나 하지만 간지남이 한둘이어야지 시발 여섯이나 되는데 아오
하지만 요즘 유입어 난이도 괜찮으니까 ㅎ레시맨주제가로는 어떻게 들어오는걸까 대단하네요 ㅇㅇ 

아 이게 아니라 영추니오빠가 보고 싶단 소리였어
하지만 이제 왠지 오빠라고 하고 싶지 않아 만만하게 부르고 싶은 삐뚤어진 순심 어쩔...
삼순이로 돌아갈 순 없나봐 물들어버렸으니...
하지만 ㄱ-ㅌ이 아름다웠던 그 시절 다시 한번 보고싶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 수 있는 떼거지들이라고 늘 믿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믿음은 현실과 전혀 부합하지 않는다는 것도 알아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내가 지금 이 상황에서 좀 많이 멀쩡하지 ㅋㅋㅋㅋㅋㅋㅋ

'fangirling > J国J社長J事務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미센 윙컵 조각컷  (0) 2010.01.03
포토샵 강좌 중 나가세와 고켄ㅋㅋㅋㅋㅋㅋㅋ  (0) 2010.01.02
카우콘이 남긴 것  (0) 2010.01.01
io  (0) 2009.12.30
카미센|오카다준이치  (0) 2009.12.20
가슴에 멍이 들었어요  (0) 2009.12.20
이 하찮은 것들  (0) 2009.12.10
정리해봤음  (0) 2009.1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