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데 생각해보면 쩌리짱 코스프레가 문제가 아닌거야 그래도 진짜로 말은 안했고 앞으로도 안할 것임 털어도 안나오는 인간으로... 내 신상은 털면 나오겠지만 내 손톱을 빼먹어도 ㅋㅋㅋ 음 그런 것은... 하지만 입은 안돼 ㅋ_ㅋ 우리동네에 나+1과 취향같은 빠가 있음 끝장일 것만 같아 ㅇㅇ

나는 부이빠라서가 아니라 그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유욕은 없는데 자료욕심은 있다는걸꺼야 이건 아마
민간인들에겐 알려주고 보여주고 싶어도 겉절이들에겐 싫잖아
맞아
친구에게도 보여주기 싫지만 어쩔 수 없지는 이건 레알이야ㅋㅋㅋ
나의 수니솔메 플렛녀에게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의 부이의 레어템 보여주고 싶지 않을 때가 있짘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그녀는 진성도 아닌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니까 내가 갖고있는 쓰레기들도 레어템ㅇㅇ
그런 이유로 내 유언에 내 모든 자료는 그녀가 받게 되어있다 ㅇㅇ
진성부이빠에게 넘어가는 일은 없을꺼다 ㅇㅇ

이 시기만되면 잡지 분철하고 싶어진다
누구의 것을 얼마에 팔수 있을까
누구의 것이 가장 잘 팔릴까
하지만 아마 안될꺼야 난...
저걸 언제 다 자르고 모으고 ㅇㅇ
그럼 잡지 너덜너덜!!! 정리 헐!!!
책장 하나가 다 잡진데!!!!!!!!!!!!!



시발 켄 계속 나와야 한다고 얘기하다 손가락으로 울뻔했다
아니 이미 매일 울고 있을지도 
내가 워낙 광속의 속도로 키보드를 누르니 
네 녀석의 눈물이 흘러내릴 시간도 없이 마르는거겠지

매일 매일 뭐가 안된다 저게 안된다 말하곤 해
그러다보니 무조건 안된데
나도 모르게 켄 안돼ㅠㅠㅠ 라고 치고 뭐가 안되는걸까 생각해봤어
너무 많은 문장성분이 빠져있지만...
난 알것만 같아
나의 마음을

그래 나라도 알아야지!!! 
혼자 사는 세상!!!!!!!!!!!!


내 손에 뭔가 더 좋은게 들어왔으면 좋겠다
절대로 파트라슈에게도 알려주지 않을꺼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정말로 이것은 이것은 리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좋은 사건사고도 항상 간보고 알려주는걸 ㅋㅋㅋ 미안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나 요즘 무너가 좋은 것이 갖고 싶어
그건 남들에게 없는 것이 아니야 ㅋ_ㅋ 
내게 없는 것 ㅋ_ㅋ 그것이 곧 레어 ㅋ_ㅋ
생각해보면 난 빠질하기에 무지 편한 부분이 많은데
단지 생각이 너무 많아 ㅇㅇ 감정 대폭발이 기본이라 안돼 ㅇㅇ
후라이펜처럼 빠질하기 작성해보면 존나 이상할꺼야 ㅇㅇ
전혀적인 것 같으면서도 만사에 애매하게 정의가 안될꺼야 아마 ㅇㅇ
나의 애매한 점에 대해 ㅕ칠전 집에 오며 생각했는데 다 잊어버렸다
항상 이런건...
그나저나 왜 에스에무담당자는 부이식s 하네 응원법 안올리는거야
요즘 좀 알록달록 정성들여 쓰고 그러나 했더니 시발 니들이 그럼 그렇지 ㅋㅋㅋ
타모스테 뛰려고 날비워놨는데 파미자리 못잡아놨으면 죽여버릴꺼얔ㅋㅋㅋㅋㅋㅋ
사녹이려나 크흥 그날 듣보들 많이 나오니까 적당히 밥시간만 맞춰가야지 ㅇㅇ
팬카드는 왜 또 새로 배부한다고 지랄ㅋㅋㅋㅋㅋ









이라고 꿈에서 쓰고 잤는데 꿈에서 쏘리가 댓글을 단거다
이 꿈은 좀 전의 꿈. 왜냐면 한창 난 이런 얘기 생각으로 존나 재미있었으니까 ㅋㅋㅋ
이미 내 안에선 공지도 하나 완성되어있어 슞담당자st 하나랑 한창때 토호담당자st 두개롴_ㅋ
암튼 쏘리 댓글 목록 생생함

쏘리 : 헐 언니 부이 MU뱅 나와여?!!!!!!!!!!!!!!!!!!!!!!!!!!
나시켄: 병시나 타모스테라고 썽씨거든
쏘리 : 헐 언니 지금 일본이세여?!!!!!!!!!????? 짐 기무똥도 일본이라는데...
나시켄: 병시나 에스에무라고 써있거든
쏘리 : 아 글쿠나 ㅋㅋㅋㅋㅋ 전 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꿈이 무섭지 나는 쏘리에게 병신아 이런 말 안하거든 무서워 너에게 난 그러지 않는데 흐흐흐흐흑
아무튼 좀 식은 떡밥인데 지금 막 생각나다 ㅋ_ㅋ 
딱 저렇게 다른 얘기하다가 응원법 공지 빨리 올리라며 짜증내는 훼이크치고 저장했는데 하 ㅋ
이 일기는 세번째 쓴다 나도 모르게 자꾸 그분의 최신미래 정보가 입력되고 있었어
근데 여긴 이상한 유입어로 오는 사람들 뿐이야 아무튼 계쏙 겉절이 코스프레해야해요
그런데 오늘 유입어는 진짜 이상하더라 남사스러워서 쓸 수 조차없어
그 사람 그거 존나 궁금했나봐 아오 진짜 이 저질변태야시발..
하지만 이런 나도 변태야
여자끼리 궁금해하는 그 사람을 이해하지 못하고 있지
하지만 난 OMGK 리얼로 좋아하는데..
아 남들과 나의 차이점이란
그런 현실적인 것에 관심이 있느냐 없느냐겠지
난 너무 나만의 세계에 사는 것 같아


그리고 날이갈수록 오타를 신경도 안쓰지
뭐랄까 이건...
정신병자가 쓴 것 같잖아
이런 애가 아니었는데 ㅇㅇ



아참 오늘은 저녁에 가밪기 그녀가 생각났다
학창시절 롤링페이퍼에 후라이켄아 너 j니s 좋아하지? 나둔뎅 ㅇㅇ ㅇ식글로ㅂ ㅋㅋ
라고 썼던 그녀 충격과 공포의 롤링페이퍼지 영원히 못잊을꺼야 걔랑은 전혀 안친했는데 그냥 같은 반이니 웃고 떠들고 놀긴 했어도 ㅇㅇ 그건 친하다고는 할수 없지 맞아 ㅋ_ㅋ 난 항상 아무랑도 안친하다고 말해 언제나 ㅋㅋㅋ 요즘도 그래 ㅋㅋㅋ 아무튼 갑자기 생각났다. 그런데 내가 이걸 언제때라고 쓰며 ㄴ너무 늙어보여섯 ㅡㄹ펐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학창시절이라고 써본다 ㅇㅇ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시절을 떠올려보면 말이야... 나 ㄴ그 시절 g오디 팬들으ㅢ 맘을 좀 이해하겠더라고 전에도 머리로는 이해했지만 가슴으론 이해하지 못햇었어 재ㅁ이 때문에 떴다는 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라고 ㅇ식ㄱ로브 때문이라고?ㅋㅋㅋㅋㅋㅋㅋ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난 다 괜찮아 ㅇㅇ 그래도 괜찮아. 남들이 몰라줘도 나는 사실 괜찮은 것 같아. 이건 소유욕 때문이 절대 아니야. 그 모든걸 초월해 부이가 잘났기 때문이다. 켄요 몵신을 비롯해 모두가 원초적 존재다 ㅇㅇ 어머님 아버님이 있다는 사실, 그런거 난 믿을 수 없어요!!! 하늘에서 떨어졌거나 땅에서 솟았겠죠!!! 




그래서 지난 여름 보도블럭에 앉은 나+1은 그분에게 드릴 선물에 급 노릇노릇 잘구운 dvd 따위를 추가하고 들마/영화부분 오까신의 필모그라피를 수집하고 여흥을 위해 각꼬이꼬 레전드편을 추렸었더랬다 이게 여름이라니 모든게 다 시망인 것 같았는데 일케 또 하... 근데 오까신은 알겠지. 동경탑이 있잖아 ㅇㅇ 김똥도 아는 오까신!!!!!! 그런데 동경탑이 중요한게 아니야 이 인간들아... 그건 뭐 어떻든 좋아. ㅂ상도 모르는 어린 것들... 일지 몰라 ㅋ_ㅋ 근데 둘 다 일본문화 꽤 좋아하는데 진짜 모름 아 쪽팔리니까 어디가서 일드같은거 봤다고 하지도 말라고 ㅇㅇ 알겠어??? 암튼 생각해보면 아니 솔직히 맞아 그래 솔직히 그냥 주님을 부이빠 만들고 싶었던 것 뿐이야 ㅇㅇ 나+1은 그것이 가능하리라 생각했음 ㅇㅇ 지금도 솔작히 그래 ㅇㅇ 우린 우리가 계획하는 해괴망측한 짓들에 실패하리란 생각 전혀 한적 없다.. 항상.. 이상하지........... 그리고 실패한적 없음 ㅋㅋㅋㅋㅋㅋ 참치김밥 ucc 제작할꺼야 언젠간! 근데 이건 진짜로 죽기전에니까 괜찮아 ㅇㅇ 왠면 진짜 죽기전에야... 아니ㅏ 죽어서라도 괜찮아... 내가 손수 싸주는거야 ㅠㅠㅠㅠㅠ 참치김밥 첫 시식 현장을 내 눈으로 보고싶어 ㅠㅠㅠㅠ 내 눈앞에서 먹어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발 먹어보란 말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 먹지를 못하니 ucc는 만들지 않게 해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모니터를 마요범벅으롬ㅋㅋㅋㅋㅋㅋㅋㅋ으흐흫ㅋㅋㅋ

글고보니 요즘 홈피때문에 밤도새고 그러는데 오또꼬노파와 페이지의 공지가 몵신이 유다이얘기하면 떡돌린다고 써놨더라고 ㅇㅇ 이것도 레알이었음 ㅇㅇ 근데 뭐 나름 언급이 있긴 했는데 내가 생각한 정도가 아니니까 ㅋㅋㅋ 그 방에 있던 영상들처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전드 일화를 모리고입으로 말해야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떡 그깠거 뭐 ㅋㅋㅋㅋㅋㅋㅋ 돌림 그만이야 난 일칠 땐 후회따위도 없고 돈이고 뭐고 ㅋㅋㅋ 뭐 그거 글케 많이 나가지도 않잖아 떡값이야 ㅋㅋㅋ 받아갈 인간들이 없어 문제지 ㅋㅋㅋ 근데 그것도 사실 문제가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 지상최고의 떡순이가 내곁에 있잖아 ㅋㅋㅋㅋㅋㅋ


헐 근데 참치김밥 ucc 비슷한거 옛날에 찍긴했잖아 내가 동영상찍는다고 깝쳐서!!! bgm은 하니빗이야 그때 대략적인 발매시기였으니까!!!!!!!!!!!!!! 어디있을까!! 아직 이을까???????????????????? 헐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재미있는 블로그 많이 찾았는데 다시 못찾겠네.. 아;;;
최근 읽은 글들 중 가장 재미있고 흥미있었던 글은 1. 내가 쓴 글들(ㅋㅋㅋㅋㅋㅋ) 2. 북의 돈개혁 관련글 ㅋㅋㅋ
그런데 지금 생각하니 이상한게 있어
난 학창시절(ㅋㅋㅋ)엔 내가 부이빠인걸 별로 티안낸 것 같은데 부이 좋아하는걸 말이야
친구들에게 설문을 돌려봐야지 ㅇㅇ 그런데 예전엔 정말 그런 것같은데
요즘도 그럼 현실세계에선ㅇㅇ 역시 난 인간에 따라 돌변하기로는 최고인 것 같아 ㅇㅇ
사람 안좋아할 것 같단 소리 들었는데... 그건 맞는 말이지만...
내가 배카점 알카를 하며 받아먹은 인센티브를 생각해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정말 뭔가 갖고 싶다
뭘 가지면 좋을까?
켄을 가짐 좋을텐데 무리니...
흐규ㅠㅠ


사실 이런 꿈도 꿨음 아 나중에 다른뎈ㅋㅋㅋㅋㅋㅋㅋ
어둠속의 남자 ㅠㅋㅋㅋ

남들의 호시이모노를 훔쳐와서라도 사고 싶다
지금 딱히 리스트가 안떠오르는건...
항상 뭐든 갖고 싶은건 내 손안에 들어오게 되있다고 생각해서임 ㅇㅇ
이러다 잊어버림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