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뜬 기사 보고 불쌍해 ㅠㅠ 헐 이럴수가 ㅠㅠ 하며 눈물으 흘려야하는데 웃겨서 죽는 줄 알았다 ㅋㅋㅋ 라슈랑 계속 ㅊ웃었다..  아 님들아 님들은 현직이잖아요 ㅋㅋㅋ 님들이 법원간게 아니잖아요 ㅋㅋㅋ 아 여러분? ㅋㅋㅋ 콘에서의 이수만드립이 자꾸 생각나고 ㅋㅋㅋ 내가 이래서 ㄱㅌ을 좋아합니다 ㅇㅇ 오빠들 사랑해요 ㅇㅇ 기사 내용은 맘에 들어. 아주 흡족해. 마지막에 같이 회의했다는 것으로 마무리 ㅇㅇ 이거 걔들 집안싸움만 아니었으면 오동친들...... ㅋㅋㅋㅋㅋ 에고 왜 이렇게 웃긴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똥 스멜...ㅋㅋㅋ



ㅃㅃ장 싸이 bgm 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지? 이 루머스러움의 현실화는? ㅋㅋㅋ 라슈가 이 오빠 좋아지려고 한다는 말 처음했어 ㅋㅋㅋ 야 이 빠야!!!



난 왠지 2세대 수만리 그룹들 보면서 저들은 저 시스템을 못벗어 나도록 길러져왔네, 싶었다. 그런데 그게 아니고 수만리는 고대로 ㅇㅇ 신화가 잘 빠져나온 것 뿐. 흐아... 어쩔... 익명의 모멤버에게 술한잔 사주고 싶닼ㅋㅋㅋㅋㅋㅋㅋㅋ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뒷산가서 큰 소리로 웃고 올꺼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각하고 안쓰러운 기사인데! 안쓰럽고 심각하긴 한데 어쨋든 웃겨 ㅋㅋㅋ 오빠들 지금... 까도 되나요?ㅋㅋㅋㅋㅋㅋ 이 용자들아 ㅋㅋㅋ 라슈와 나는 이미 익명맘보 고참맘보 찍었음 ㅋㅋㅋ 아니 처음부터 그렇게 밖에... 다른 슞빠들도 다 찍었을꺼야. 오빠들 사랑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진리다 ㅇㅇ 가뭄의 단비같은 인간들! 심폐소생기들! 고통도 웃음으로 승화하게 하는 인간들!!! 난 왠지 동방 일 잘 될 것 같아. 잘 돼야지. 이 새끼들 진짜 정신 못차리고 애들을 괴롭혀!!! 슈ㅣ발 우리 맘보들 돈 많이 벌어야 한단 말이야 ㅄ들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첫사랑들이 그 안에 있을 때 궁상맞은게 존나 슬펐음T-T 누구는 이거 짜가예요~ 자랑을 하질 않나 ㅋㅋㅋ 뭣보다 김똥이 거길 나와서야 본격적으로 오덕질을 했다는게 왠지 가슴 짠한 일이다 ㅇㅇ 지금도 고생많은 멤버들 많은데T_T 거지같은 것들 ㅠㅠㅠㅠㅠ 하루빨리 스브스는 엠횽+은특 vs 와인드립회장과 절친노트 잡아라!!! 어제 자기 전에 생각했는데 ㅠㅠ 민우는 항상 자기들 좀 더 일찍 데뷔했으면... 하는 맘 있는 것 같았는데 맘보들 보면 오빠는 배부른 소리라며 ㅠㅠㅠㅠㅠ 그리고 본인은 못느끼겠지만 동방이랑 나이 같을 때 데뷔했고. 어제 진짜 눈물편을 본 이유가 다 있어 ㅠㅠㅠㅠ 그런 일이 없었으면 좋겠구나. 아 그래도 익명의 맘보 너무 웃겨... 용자여 ㅋㅋㅋ 나가고 싶어 안달이 났어 ㅋㅋㅋ 이런거 보고 웃는 나+1이 좀 ㅄ같은거겠지T__T?? 아무도 이런거 보고 웃지는 못하겠지? 아 어디가서 웃겼단 소리 하면 안돼... 지만 아무데도 안다니는구나 ㅋ_ㅋ 아 웃겨 ㅠㅠ 이건 믿도 끝도 없는 믿음이라도 있어 이러나요?? 그런데 나+1은 진짜 오동친들 그럴 일 없을 것 같단 이야기 정말 자주했는데. 데뷔때부터 했는데! 줄곧 하는데! 개인적으로는 예쁜 동생들 멋진 형들 없이 니들 살 수 있냐고 묻고 싶은 맘...이 있어. 서로 예뻐할 때 마다. 그런데 뭐 그거야 내가 본인이 아니니. 귀여울 땐 귀여워도 귀찮을 수도... ㅋ_ㅋ 굶오빠 제외 ㅋ_ㅋ 은ㅅㅎ들이 제일 촏잉짓 많이해도 막내들 셋과 같이보면 형은 형이다. 하는 짓은 촏잉이어도 분위기가 형이야. 이 갭이 좋다!!! 역시 갭이란 중요하다! 다같이 모여 이야기했다는 점이 훈훈하니까 뭐 됐다. 으흐흑 오동친들 ㅠㅠㅠㅠㅠㅠ 부디 나의 첫사랑의 길을 따라가세요... 두 그룹의 차이는 음악과 전문성 뿐입니다...

시간이 더 흐르기 전에 술좋아하는 맘보들은 그것을 끊어야지... 맑고 청초한 피부 좀 구경시켜주세요. 남자의 맑고 청초한 피부란 참 매력적이야... 나 김영추니 짱좋아해. 힘오빠 진짜 좋아요. 난 내가 이렇게 잘생긴 사람에게 끌리는 줄 꿈에도 상상못했어. 얼굴이 문제...인가? 나 이런 애였나? ㅋ_ㅋ 얼굴<매력인데. 매력보다 얼굴 찬양 좀 해야지... 꼭이랑 기적이 오빠랑 힘오빠랑 좀 심하다 ㅋㅋㅋ 션이는 내 취향이 아니라 +1 취향이라 논외고. 션이는 비쥬얼과 성격의 조화가 환상이지 ㅋ_ㅋ 맘보들 욕쉬 누구하나 귀하지 않은 자 없다! 우리 효째 춤 잘 춰서 다행이다 시우너아 그짘ㅋㅋㅋㅋㅋㅋㅋㅋ 악 콜라 마실래 ㅋㅋㅋ



아 갑자기 궁금. 오동친들 중에 오덕이 있나? 없나? 모든 것을 다 가졌으나 오덕을 갖지 못했나요, 우리???! 에잇 오덕 하나 없는 그룹이라니. 뭔가 다 미묘하고 신세계잖아. 기미는 뭐든 다 좀 모자라고 단짱은 코믹 어떻게 해야함?? 이꼭이는 수만리에서 호연네 노래 부르는 짱팬이고 이상한 애들이야 진짜 ㅠㅠ 무서워 얘들 뭐야 ㅠㅠㅠ 아, 김똥 왜 일기 안쓰지??? 이제 와인드립회장 디스하는 것도 지겨운가봐. 하긴 현역 때 하도 많이 해서... 팬인 내게도 전혀 새롭지 않았던 디스질 ㅇㅇ 내가 ㅃㅃㅈ 싸이 bgm에 너무 뻥터져서 이럴바에 수만리 나간 선배 누군가가 회사차려서 애들 좀 모아봐! 라는 문자를 +1에게 보냈는데 얘는 한술 더 떠서 모아놓고 다같이 놀아나는 아이들 부르게 하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고 있지만 눈물이 흐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 그런데 웃음이 더 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진짜 그러면 좋겠다T_T 희준오빠네랑 내 첫사랑네랑 오동친들 윤오네만 있어도 행복할 듯. 기타등등 여러분들 다 나올테면 나와서 그리로... 아T_T

그런데 왜 ㅋ아 여러분들 수만네로 안가나요?? 지금 생각해보면 +1과 압구에서 놀던 어느날 수만네가 엄청 시끄러웠는데 그날 온리13 이런거 하는 애들 잔뜩 모였을 때였다. 아 진짜 옛날이네 ㅠㅠㅠ 왜 ㅋ아들 수만리 안가나 생각하다 그 풍경이 생각났음.



그 방송 뭔지 기억해냈다!!!! SM팅이다!!!! SMT 이렇게 썼나? ting??? 찾아낼꺼야 찾아내고 말꺼야... 난 할 수 있어!!!

01234


+) 찾았다 ㅠㅠㅠㅠ 아름답다. 진짜 척추가 찌릿찌릿해. 내가 이걸 진짜 좋아함 ㅠㅠㅠ 이거 몇년전에도 똑같은 영상 다운받아 똑같은 장면 캡춰했던거 그래 사실은 기억 난다. 모른 척 하고 싶지만... 아마도 네이버 블로그 뒤지면 나올꺼야. 하지만 난 이 장면에 안발릴 수가 없다 ㅋㅋㅋ 힘오빠 얼마 못간 저 헤어도 너무 좋아하고 저 시절 기적이 오빠 환상이란 건 뭐 말도 필요없지. 미라클 때 노란 머리를 별로 안좋아해서T_T 으흐흐흐흐흐흐흐흫흫ㅎ흫흐 환상이다 ㅠㅠㅠ 귀찮아서 크기 조정은 안하지만 ㅠㅠㅠ 맘보들의 투명한 피부를 보니 내 마음이 정화되는 기분이다. 여러분 저래봬도 신인이었군요. 왜 그때 나+1은 모른 척 했지? 신인이었어... 정말 신인의 느낌이라곤 없었는데. 얼굴도 전혀 신인의 느낌이 아니었어!!! 프레시한 느낌보단 익숙함??? 누누히 말하지만 그 몸에 베인 전문성??? 그런 점에 발렸는데 요즘보니까 애기들 같다. 내가 더 늙은이였다면 '슈주아가들~ *^^*' 이런 문장들로 05~06 일기를 채웠겠지? 다행이다. 빠순일기 따위나 쓰고 있을 수 있었던 것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또 발렸던 강호진의 이름모를 스브스 라부버라도 다시 봐야겠다! 강호진 데려다 놓고 진짜 재미털렸던..........

'fangirling > 오동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익후 내새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 2009.08.10
나 순수하다... 어쩌지?  (4) 2009.08.10
우결을 앓다니  (2) 2009.08.06
난 기미나 아니 사실 션이같아+일기  (4) 2009.08.06
영민한 친구 영민이 曰  (4) 2009.08.04
제대로 된...  (8) 2009.08.03
남동생아 간증 쌩유  (4) 2009.08.02
일본홈에 가보았다.  (2) 2009.0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