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동안 이 노래를 정신 바짝 차리고 듣지 못하였읍니다. 반성합니다. 곡 나오고 나서 메롱에서 꺼내 듣긴 했는데 그래봤자 내가 컴켜고 노래 듣는 시간은 얼마 안되고 mp3에 곡 새로 넣는 것은 usb 연결이 귀찮아 미루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MV는 집이 아닌 곳에서 업로드 되자 마자 봤는데 그 이후로 한번도 제대로 보지 않았읍니다. 나같은 거 콱!!!!!!!!!!!!!!!!!! 노래가 너무 좋아. 진짜로 좋아 이건 뭐지!!! 노래... 노래 널 정복하고 싶어져... 그리고 지금 모기약 켜고 창문 닫고 자려다가 일나서 MV를 틀어놓았습니다. 안무가 누구야 당장 튀어나와! 가진 것은 도톨뿐... 내 도톨을 그대에게... 날 아는 자들은 날 찔러봐요. 이 노래를 선물로 줄께... 도톨로 살 수 있는 곳에서...........................ㅋㅋㅋ 도톨 노예를 하나 델꼬 있으니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어 버젼 MV는 오늘 처음 봤는데 국내 맘보들 클로즈업 몇초 더 길게 나와 기쁨......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있잖아 이꼭이 저 옷은 님이 연예인 되고 나서 입은 옷들 중 아마 내가 제일 좋아하는 걸지도 몰라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선글??????????? 선글과 모자라니... 야 넌.. 넌 말이야. 얼굴이 제일 잘났는데 얼굴을 가리면 어쩌자는거니? 응? 아이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굴이 제일 잘났는데 얼굴을 가리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옥같은 가사를 보자. 가사 볼래? 하고 네통에서 누구 보여줬더니 푸치꼴ㅍㅁ냐곸ㅋㅋㅋㅋㅋㅋ 장난이었으니까 웃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지 왠지 슈퍼걸을 사랑하는 슈퍼맨의 마음이 느껴지기 보단... 그냥 여자 위로송으로 들려... 하지만 난 위로가 되지 않아 ㅋㅋㅋ 떠나버릴 거지같은 녀석이 있어야 말이죠 *^^*

떠나버려 거지 같은 녀석 - 감정이란 주고 받는 보석 - 어머니들같은 맹목적인 관심만을 원하지... 주옥같다 ㅇㅇ 중국어버젼 해석한 걸 보면 이 한국어버젼 가사 엄청 대중적으로, 남들 처럼, 평범하게 쓴 느낌이다 ㅋㅋㅋ 하려는 말은 똑같아 ㅋㅋㅋ 여자에게 들려주면 어느 쪽이 더 어필할지 진짜 궁금함 ㅋㅋㅋ 대놓고 영진옹 버젼 한국어 가사랑 보통 노래같지만 맵시나는 중국어가사 ㅋㅋㅋ

그런데 이 노래는 확실히 대륙어 버젼이 더 신이나. 한국어 버젼은 주옥같은 가사가 문제야... 주옥같은 가사.. 아아아아 내일 저 가사가 상암을 가르고 울려퍼진단 말입니까!!!!!!!!!! 일당백..아니 일당만들아 떠나버려 거지같은 녀석을 크게...ㅋㅋㅋ 방송에 나올 정도로 ㅋㅋㅋ 


동해야 네가 매일 저런 상태라면 아 얼마나 좋을까??? 머리카락이 매일 매일 저렇다면! 있잖아, 그리고 바지가 뭔가 맘에 든다니까? 그리고 선글이랑 모자는 진짜로 치워야해. 넌 얼굴이 제일 잘났어, 정말. 그런데 그걸 가리면 어쩌니? 싸워서 이겨 동해야 ㅠㅠㅠㅠ



그리고 앨범도 어제 mp3에 넣는 김에 다시 진지하게 정신 바싹차리고 듣고 있다. 이트라이브가 써준 이 곡!!!!! 처음에 듣고 이건 일단 스킵해야겠구나 하고 넘겼다 역시 며칠전에 다시 듣기 시작. 이럴수가!!!!!!!! 춤추고 시뻐!!!!!!!!!!!!!!!!!!!!!!!!!!!!!!!!!!!!!!!!!!!!!!!! 안무를 주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슈퍼걸은 안무라도 있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라도 따라할 수 있지만 이 노래는 헐 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노래를 내놓고 어쩌라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돼 춤추고 시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죽을 것만 같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요즘 저녁에 항상 걷는데 '내일이면' 듣다가 울뻔 했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짱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노래 신기하다. 시작과 끝은 진짜 별로인데 중간에 사람일 훅 가게 해T-T 보컬들이 장난이 아님... 특히 쪼뀨... 네가 데뷔하고 나서 부른 노래들 중 이 노래에서의 네가 가장 좋아. 훌륭해. 멋져. 뭐랄까. 이건 왜국가서 쓰나미 부르던 신셩의 '이쯔노히모~아-메-' 하던 그 청초한 느낌과 닮아있어. 고음이... 려욱이 가성도 너무 좋고. 셔니 파트도 진짜로 맘에 들고. 너무너무 좋다! 하지만 시작과 끝이 너무 진부한 노래야. 이것만 빼면 좋아!!! 맘보들 보컬이 죄다 청초함. 쪼규에게 반하겠어. 네가 부른 그 어떤 노래보다 좋다!!! 그것들은 다 아무것도 아니었다고 난 말할 수 있다. 이 노래에서 쪼규 목소리가 제일 좋음 ㅇㅇ

여러분 좋아요. 각 유닛이 더 색이 확실해진 것 같고. 역시 슙허주니어는 좀 짱이로구나!!! 아아아아아! 잘하고 있어!!! 슈에미들 이번 미니 앨범은 오리지널로만 채워져서 그런지 더 그렇네. 내일 다들 공연 잘하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읗흐흐흐흐ㅠㅠㅠㅠㅠㅠㅠㅠㅎㅎ휴ㅠㅠㅠㅠ 아송페에 안나오고 드림콘에 나와주는 센스 ㅠㅠㅠㅠ 대단해 ㅠㅠㅠ 뭐하자는거야 ㅠㅠㅠㅠ 해외공략 유닛이면서 ㅠㅠㅠ 잘나가면서 ㅠㅠㅠㅠ 아송페에는 나와주지 않으셨음 ㅠㅠㅠ 바보들아 아송페에도 나오고 드림콘도 나옴 돼지 ㅠㅠㅠ 멍청이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엘.프.들의 떠나버려 거지같은 녀석을 기대해야지... 가쥐마라 가쥐마라도 ㅇㅇ





그리고 후기는 포기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비들 사이에 낀 최션짱팬 대여섯명을 '후반부'에 느낄 수 있음. 왜 저러냐면 저 때 최션이 흰 쟈켓 단추를 홀라당 풀러버렸기 때문임 ㅇㅇ 난 그 아이가 다시 옷매무새를 추스릴 때 냉정한 눈빛을 보냈지... 소심한 것 아무튼...ㅋㅋㅋ 아무튼 야 난 최션짱팬은 아니거든??? 그런데 동서남북 최션짱팬들이 꺄아아악 대니까 헐 신나버렸나...ㅋㅋㅋ 녹음한거 듣고 느낀게 생각보다 우리 목소리가 안큰가? 이것임. 우린 존나 심하게 라이브 했잖아. 춤추고 노래하고 다 ㅇㅇ 근데 거의 안들리는 느낌? 다행이야 노래가 녹음되었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지만 중간에 최션이나 뒤에 대륙언니들이 반응하는 맘보들 나오면 따라 반응함... 왜냐면 먼저 주도하기엔 용기가 없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부분은 숨도 안쉬고 들어서(거짓말이 ㅁ사실은 다 따라부르고 있었음 ㅋㅋㅋ) 잘된 것 같아 하 ㅋ_ㅋ 죠타 ㅋ_ㅋ 가쥐마라 가쥐마라 그녀는 위험해 ㅇㅇ 암튼 후반부에 조심하세요 ㅇㅇ 최션이 옷벗을 때 난리남 ㅇㅇ 잡소리 설명 1 - 응원하는 팬분들이 신기했다 2 - 영상에서 간지내는 맘보들이 신기..웃.... ㅇㅇ 3 - 몰라 기억도 안나 ㅇㅇ 괜찮아 목소리만으로는 쪽팔리지 않아... 사사ㅣㄹ 쪽팔리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모르겠다 뭐 어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 나름 녹음 잘됐는데!!!!!!!!! 맘보들 목소리 들어간게 좋아 ㅇㅇ 야 영진옹 버젼 필요없다규 ㅋㅋㅋ

아 마지막으로 지하철에서 몵st 남자가 앉아있던 자리보면서 ㅄ대담하는 라슈와 영민이 영상 올리려고 했는데 안되는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발견했는데 짱 웃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만 들어보면 그 자리에 고님이 앉아있었어 야!!!!

'fangirling > 오동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가 속상한걸 말해볼까?  (0) 2009.10.18
왠지  (5) 2009.10.15
좋았겠다  (0) 2009.10.11
나 여기서 포기했다  (2) 2009.10.10
추석 맞이 잉여짓 마지막 날을 맞이하여...  (0) 2009.10.05
도모토 쯔요시 VS 김동완 VS 이특!!! 당신의 선택은???  (2) 2009.10.04
새 영상 뜨는 날이잖아요  (0) 2009.09.28
눈물나  (0) 2009.09.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