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덕이 홈페이지 이야기를 하길래 홈페이지를 가보았다. 지금 발견했는데 visitor를 visiter라고 써놓았었다 ㅋㅋㅋ 이럴수가!!! 아까 쓴 공지는 또 멀쩡히 써놨는데!!! (의심이 되어 샅샅이 뒤졌음) 왜 그랬지 시발 노망났나봐 ㅠ 늙으면 죽어야지 ㅠㅠㅠ 살아봤자 돈만 나간다... 그런 의미에서 나는 여러곳에 paint it black을 paint in black으로 썼을꺼다 ㅋㅋㅋ 예전에 어디서 발견했는데 이건 솔직히 내가 저렇게 써놨었어도 잘 보이질 않아... ㅋㅋㅋㅋ 고칠 생각도 안함 ㅇㅇ 


그리고 ㅂㅌ갔다 재미있는 걸 봤다


내가 오동친빠이긴해 그런데 얘들 빠가 만든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꼭이고 저 라인까지 올라갈 수 있는건 여간 슞빠가 아니고서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니 빠인 나는 너야말로 카ㅇ스트라고 생각한다.. 아니 이런걸로 안돼 범아시아적은 대ㅎ서열이 필요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최바나가 괜찮긴해 ㅇㅇ 그런데 최바나빠랑 얘기를 우리가 자주 하는데 여러보로 신경써야지... 최바나랑 이꼭이랑 얼굴크기 나눠갖고 키도 나눠갖고 그럼 되려나? 가능하면 부티도 나눠가져서 둘 다 평범해져봐

내가 연말 뭔 음방 리허설 사진을 봤어
넌 또 그 사연이 있다고 믿고 싶은 갈색 쟈켓을 입고 있었어
봄에도 있더니... 겨울에도 입다니...
이건 뭐 진짜 사연이 있는 듯...

내가 제일 좋아하는 호랭이띠야 복 많이 바당
미ㅅ가면 호랭이띠 20% 할인해준다 ㅋ_ㅋ
난 거기서 다른거 하나도 사본적 없는데 친구들은 뭔가 많이 사는 것 같다
난 키스ㅁ 마스카라를 새로 샀는데 존나 안지워져서 ㅋㅋㅋㅋㅋ 검색한뒤 주문했는데...
이럴수가 내 클렌징오일로 내가 원하는 스타일로 지워진다
내가 원하는 스타일 -> 녹아내리는 것
오일이 필요한가봐 난 리무버 하나사면 최소 2년(거짓말 사실 3년)쓰는데 두통이나 생겼으니...

하루에 3번 세수하고 3번 화장할까
글고보면 제일 많이 쓰는 섀도우도 1년을 썼는데 어느 것 하나 바닥을 보이지 않는다
역시 하루에 3번 세수하고 3번 화장이 진리인가...

하긴 지금까진 평일에 풀메이크업을 하지 않았다!!! 왜냐고 안되니까 평일에 진짜 화장이 안된다
진짜...............안하는 것보단 그래도 하는게 나은 것 같다
그래도 본판은 변하지 않잖아?

지금 쉽덕이랑 얘기하다보니 진짜 사는게 돈지랄
곱슬머리도 펴줘야하고
피부가 거지같으니 싸구려를 쓸 수도 없고
에라이...

'fangirling > 오동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분 좋은 아해들  (0) 2011.01.25
신화빠 마이너 공감  (0) 2010.11.13
하... 그날...  (0) 2010.11.01
  (0) 2010.03.29
캔디  (0) 2009.12.09
슈주 이미지 짤빵용  (0) 2009.10.23
내가 속상한걸 말해볼까?  (0) 2009.10.18
왠지  (5) 2009.1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