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해요...................... 작가언니 준비 좀 하셨군요. 아냐 언니는 신순이니까 단짱에 대한 정보 쯤은 이미 알고 있었겠지. 오늘을 기다렸을꺼야. 우리 맘보들과 나왔으면 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다란 폭탄이 되었겠지만 오늘은 그냥 단짱의 강력한 부정으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오랜만이야!!!! 이런 단짱의 모습이 매력적이야 ㅋㅋㅋ 정색하고 잘라버리는 모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정한 단짱의 매력은 이거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라스 사랑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대단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순규 삼촌한테 안혼나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순규 외삼촌?? 아저씨 그거 봤어요????????????????? 성민이 깔린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못알아듣는 구라맨져에게 내가 미안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ㅋㅋ 어떡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건 맘보들과 나와서 터트렸어야해 ㅇㅇ 기와 터트릴꺼라면 ㅇㅇ 좀 더 커다란 폭탄으로 제조해서 재미있게 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라스에 맘보들 나왔으면 좋았을 텐데. 3집하고 나온 버라 다 반응 좋았지만 난 목마르다. 봄은 갔지만 난 아직도 목도 마르고 배도 고프고 아주 아사할 지경이야!!! 이 소재는 별로... 이 소재의 중심을 아는 인간이 그 안에 없어서(없다쳐야해 ㅋㅋㅋ) 아~~~ 진짜 웃긴건데 ㅋㅋㅋㅋㅋ 맘보들이랑 나왔음 어떻게 됐을까??? 것보다... 라됴스타 작가 언니 뭔 커플 좋아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셩빠면 누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 참 배려심 있으세요. 제일 중요한 사진은 뺴주셨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미치곘다 그런게 공중파 전파 탄게 웃겨 ㅋㅋㅋ 비록 별 재미없게 넘어갔지만 일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니이자 ㅎㅁ질 좀 하는 인간으로서 견딜 수 없음 ㅋㅋㅋㅋ 우와 끊었던 소설이 막 땡긴다 ㅋㅋㅋ 나 안그래도 콩사토에서 전국구 컵흘이 매일 매일 서비스 날려줘서 뭔가 과거에 봤던거 엄청 땡겨하던 참이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주에 콘서트 장면 나오나보다. 아쉽네~~~ 다음주에 맘보들도 찍어 보내주고 그러길 기대했건만...ㅋㅋㅋ 그러고보면 그날 소개할 때 오빠밴드 외친건 방송용이었군 ㅋㅋㅋ 이제야 깨달았다!!



이렇게 오늘도 후기는 날아갑니다...ㅋㅋㅋㅋㅋㅋ 이번주.. 하... 봄박이는 슈에미들과 함께 대륙갔다 슈에미들과 함께 한국왔는데! 난 뭐했나 봄박을 친구로 두고 ㅠㅠ 키보미도 막콘날 한국왔다는데 아 봄박 ㅋㅋㅋ 봄박 이제 또 대륙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망했어 ㅋㅋㅋ


오늘 뭔가 하루종일 알 수 없는 만족감에 짜릿짜릿해 죽겠다 ㅋㅋㅋ 뭔가 다 웃겨서 짜릿짜릿하다 ㅋㅋㅋ 심장이 짜릿짜릿해 웃겨서 ㅋㅋㅋ 쫄아든건가???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