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짧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짧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인원이 많아서 그런지 좀 정신없다. 뻥뻥 터지기는 하는데 밀도가 모자란 느낌이야 ㅋㅋㅋ

나 탁x신에 빠져가고 있어...
아 진짜 최고얔ㅋㅋㅋ저건 은근 자학이야 ㅋㅋㅋㅋㅋ 부활할까 말까 싶은 아동탁ㅋㅋㅋ내가 엄청 좋아하는 단짱 표정~ 플짤만들고파 ㅋㅋㅋ정모도 돕는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라스 CG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 ㅋㅋㅋ안락사랰ㅋㅋㅋㅋㅋ아 종심이 아저씨 맞아요 규예요 종심씨도 규 찍었을꺼야 그럤을꺼얌하므ㅠㅠ





이제부터 아동탁 기똥차드립 ㅇㅇ



일밤의 철부지 오빠밴드 화이팅이라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내일 모레면 또 오뺀한다 아아아아아 좋아 좋아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