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ious/TV世代

일요일

2009. 7. 13. 01:21

새벽 다섯시에 집에 들어와 아침에 눈을 떴을 때... 난 잠들지 말아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남동생 밥먹이고 경건한 마음으로 오뺀을 기다려야겠다고 생각했다. 그런데... 그런데... 다섯시가 지나서부터 모든 상황을 견딜 수 없어졌다........ 여섯시에 깊은 잠에 들었다 지가 망했을 무렵 간신히 눈뜨고 캐짜증을 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여섯시에 꼭 깨우라고 했는데 여섯시에 돌 것 같았다고. 졸려서 ㅠㅠ 내가... 내가 하루종일 안자고 오뺀을 기다렸는데 막상 시작하려니 진짜 졸려서 죽을 것 같고 장난해?ㅠㅠㅠㅠ

그래도 본다 ㅇㅇ 이번주도 쏘쏘~_~ 제대로 곡 정해서 연습하는게 가장 재미있는데 ㅋㅋㅋ 그래도 좋아 ㅋㅋㅋ 역시 여자멤버는 객원 아님 없는게 좋은 것 같다. 남자보컬 왔음 좋겠어 그리고~~~

7월 15일!!!!!!!!!!


탁x신 왠지 좋아

아 일밤 좀 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