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girling/오동친

지꽃시

2009. 8. 12. 22:12

고화질을 기다립니다. 본격 캡춰용 케이블 방송 ㅋ_ㅋ 미쳤나요?? 슈주하고도 이꼭이 다노박에게 예능을 배우게? 고로-> 작가가 이꼭이 짱팬인 듯. 사실 그런 듯. 솔직히 그런 것 같음. 그러지 않고서야 그렇게나??? 샤린이들이 다 꼭이에게 달라붙은 것도 대본??? 그리고 원래 그 방송은 잘난 얼굴들 클로접을 좋아하나? 아무튼 팬인 듯. 단짱 옷 보고 깜놀했다... 무슨 일이지~!!!!!!! 이꼭이도 글케 입었는데... 모르겠다. 세상이 어떻게 돌아가는거야 ㅋㅋㅋ

슈퍼주니어는 옥상가서 눈물로 맞짱뜬다는 것이 김사실???
꼭이랑 싸우려고 옥상간 듯한 힘오빠랑 울ㅋㅋㅋㅋㅋ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자꾸 상상되고 웃겨 죽겠다 ㅋㅋㅋ 생각보다 울보쥬니어 에피소드 센터에 힘오빠 많다 ㅋㅋㅋ 죽겠네 아이고 ㅋㅋㅋ 둘이 말싸움하다가 빡쳐서는 형이 옥상으로 오라케서 갔더니 형이 울고 있어 아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런 본격 울보그룹 통곡주니어 좀 누가 어떻게 해주세요... 본격 울보그룹 통곡주니어는 맘보간 부익부 빈익빈 현상을 해소하기 위해 계하듯 구시대적 돈계산을 하지... 이 뭐 신화도 나눠가진게 백만년전 이야기였는데 ㅋㅋㅋ 개군요 ㅇㅇ 계, 아니고 개 ㅋ_ㅋ 징기 좀 귀엽긴 하더라. 애가 표정이 밝아... 쇳대는 센스있긴 한데 아직 이르고 릴라는 예상대로고 ㅇㅇ 난 이렇게나 샤린이를 몰랐나!!! 아직도 여러분 이름도 모르던 때가 어제같은데요... 후배들 앞이라고 왠지 선배각내는 이꼭이 귀여웠음. 단짱은 샤린이들 다 꼭이에게 가고 에라이.. 그 이전에 옷이 시망임. 어쩜 좋지 ㅠㅠ? 이건 꿈이다 ㅋㅋㅋ 꼭이 바지 역시 예뻤음...

그리고 기미는 역시 좀 히어로임 ㅋㅋㅋ



악 ㅋㅋㅋ 남동생이랑 스타무한도전보는데 규 나왔던 날이었음 ㅋㅋㅋ 방금 막 봤는데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 규 얘 뭐야 진짜 ㅋㅋㅋㅋㅋ 쪼규 얘 뭐야 진짜 ㅋㅋㅋ 첫 경기(이겼음ㅋㅋㅋ) 비젼도 안켜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백만년전 해달라칸거 같은데 깜깜 무소식 다시 한번 비전 좀 켜주시면 안될까요? 였나? 헐ㅋㅋㅋ 우왕ㄱㅋㅋㅋㅋㅋㅋ 그 다음 어땠더라? 지금은 두번재 경기를 너무 깊게 빠져들어 본 터라 정신이 없다 ㅋㅋㅋ 제발 저희가 아는 것 좀 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념토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서운 녀석이야...헐... 저 기세로 오동친들을 접수했겠지 ㅋ_ㅋ 요즘 규 때문에 스타가 재미있어졌다고... 10년전에 곰방 질려 때려쳤는데...................... 이제 다시 시작하기엔........... 그런데 솔직히 기미 맘이 이해가 돼 ㅇㅇ 진짜 스타는 10분이면 질려T_T

모사이트에서 본 정보를 보고 당장 그곳으로!!!!!! 특특이횽 좀 짱이다. 이제 나랑 라슈의 대세는 특특이횽이다!! 우와 진짜 신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