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girling/오동친

싸이

2009. 8. 23. 06:11

물고기가 제 이름으로 돌아왔다.

메모에 의하면 난 7월 22일 오후 6시에 이런 생각을 하고 있었다. 싸이로 흥한 기미, 망한 꼭이................... (나도 깔수있다니! 하고 놀라워하고 이음ㅋㅋㅋ으응??) 내 구경거리가 좀 줄어들어도 얘는 싸이를 좀 안하는게 제게 좋지 않을까 싶었다. 그냥 저냥... 별거 아니더라도 말이 나오는 것 같고. 그런데 기미는 싸이로 흥했잖아 ㅋ_ㅋ 싸이가 그를 데뷔로 이끌었다고 생각했던 시절도 있었다 ㅋㅋㅋ 기미싸이는 너무 예전에 즐찾되어있어 리스트에서도 보려면 아주 뒤로가야한다 ㅋㅋㅋ

꼭이가 제 이름으로 돌아온 후에 올린 몇안되는 사진과 글의 방향이 아주 마음에 든다!!!! 우오오오옥! 사진은 두 개. 포인트다 아주!! 이 녀석 어디서 핵심짚는 강의라도 들은 걸까? 첫사진은 기범이와 함께 찍은 사진. 생일이어서 전화했더니 사무실에서 연습한다고 하길래 가서 찍었단다. 그냥 사진이었어도 좋았을 텐데 심지어 막내는 기타까지 들고 있다!!! 새로운 모습이구나. 기타연습도 하는구나. 그래 뭐든 하면 좋다 ㅇㅇ 누나는 누나지 할모니가 아니야 ㅋㅋㅋ 어서 얼굴을 보고 싶구나T-T 두번째 사진은 동해에서의 은시해. 웃겨 죽겠다 ㅋㅋㅋ 은-해-시의 순서로 서있는데 셔니가 너무 까맣고 메루치는 너무 희다... ㅋㅋㅋ 놀러간 사진 간절히 원하고 있는 와중 올려준 것도 좋고, 사진도 일단 뭔가 웃기곸ㅋㅋ 너의 내츄럴한 헤어스타일이 난 제법 맘에 들고 앞으로도 더 (웃긴) 사진들을 올리겠다는 뉘앙스의 글에 신나고 ㅋㅋㅋ

꼭아 너 핵심 짚는 학원 끊었니?
그래, 너는 하면 되는 아이야!!!!!

여기에 만들어놓은 게시판이란 뮤직. 본인이 좋아하는 곡들을 추천할 생각인가 보다. 오오~ 그리고! 심지어! 메뉴에 다이어리도 없다 ㅋㅋㅋ 맘에 든다 ㅋㅋㅋ 앗싸!!! 양질의 무언가를 바라지는 않으나 지금까지 꼭이 새 싸이 단장 모습 마음에 쏙 든다!!! 내 새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를 백번 정도 외친 것 같다! 내가 일기 쓰고 있을 동안 넌 싸이질을 했더구나 ㅋ_ㅋ 셔니도 부디 싸이나 시작해서 다른 건 필요없고 일촌평 놀이나 했으면 좋겠다. 그리고 진짜 그 방은 오타대마왕들 격리시킨 방인가요? 혁제, 양광봉, 초고우유...헐... 물고기는 정말 정말 정말... 공부를 안하지 않았을까 싶다 ㅋㅋㅋ 꼭이의 언어구사력은 내가 절로 얘 싸이를 끊게 만들었더랬다...ㅋㅋㅋ 공부를 안했다기보다 책을 안읽었겠지? 책을 안읽고... 교과서도 안봤겠지? 아이고 ㅋㅋㅋ 하지만 꼭이는 진지한 글 쓸 땐 초능력이라도 발휘하는 건지 신이 내리는지 제법 그럴듯한 글을 적어내는 것 같다. 며칠 전 별거 아닌 싸이메인도 멀쩡해서(일단 멀쩡해섴ㅋㅋ) 난 감동받았어.... 백만년전 올렸던 기도도... 아 심지어 난 스크랩까지 했었어!!! 고로 지금 다시 읽어보니 이 역시 비문 투성이이긴 하지만 이!이! 흐름이 맘에 든다. 사진 정보를 보고 있노라니 유독 많이 튀나오는게 본인 카메라인가?? 아 부디 다른 맘보들도 놀러간 사진 쫌!!! ㅋㅋㅋ



간만에 싸이를 타보니까 심재원이 07년인가 06년인가 보아 콘서트 갔던 글 아래 sam이랑 인사했다는데. 하긴 심재원정도면 sam을 알아야지!!! 그렇다면 부이 콘서트도 봤을까? 봤겠지? 봤을 듯??????????? 지금도 02년이었나? 수만리회보의 블랙비트 가방 사진 보면 5명 중 3,4이 히키의 deep river를 갖고 있어 깜놀했던 기억이 나는데!!! 요즘은 사람들 다 일음 많이들 듣겠지??? 맘보들은 어떤 일음을 들으려나~ 궁금. 아 이게 중요한게 아니야... 심재원이 sam을 안다면 오동친들 여러분도 알아야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