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girling/오동친

2009. 6. 15. 00:31
초반, 13명 중에 완연한 수비범위가 누구누구였냐면 이꼭이가 물론 첫번째고 그 다음이 특특이형-힘오빠 라인이었다. 여기에 ㅇ시ㅎ였는데 문제는 은ㅅㅎ는 은시ㅎ로서만 강하게 어필하지 따로 떼고 보면 특-힘 정도였다. 그렇게 따져도 꽤 좋아하는 편이었지만 ㅋㅋㅋ 이건 변명의 글인가? ㅋㅋㅋ 얘들 점점 자리잡으면서 은ㅅㅎ에 대한 맘이 좀 커지긴 했지만(좀 유치해주셔야지 ㅋㅋㅋ 니들은 참 매력있어!) 지금! 난 믿을 수 없을 만큼 효째가 좋아졌어........이럴수가............... 초반에 널 거의 1순위 정도로 좋아하던 내 친구가 왠지 신기해보였는데 ㅋ_ㅋ 너의 매룍은 알지만 내 마음은 널 받아들이지 못했던 듯? 갑자기 얘가 왜 이렇게 좋아졌을까? 완연히 용이 되어서? 아무튼 뭐 그렇다. 요즘은 꼭이 다음으로 효째가 좋다. 그 다음은 오동친임.

재미있는 일은 다 지났고 꼬기 머리가 답답해 보인다. 오늘따라 유난히. 효째는 어쨌는지 기억도 안난다. 단짱 옷은 진짜....................... 새 코너 꽂힌거 고정이길. 그런데 구라횽에 탁단장이라니 시망...

에휴. 생각할수록 너라거 맘에 안드네. 타이틀곡 대폭발시키고 후속곡 흐지부지 되는 씨츄에숑이 난 제일 싫더라. 진정 이것은 00년 여름 신화의 모습인가...

어제 갔던 결혼식이 을지로쪽 호텔이라 끝나고 걸어서 충무로로 갔다. 가다가 예전에 Mtv에서 뭐 했던 곳을 지나쳤는데 무지 변했더라~ 그 앞마당이 훨씬 넓었던 것 같은데. 그게 벌써 2006년의 일이구나. 망할 그날 꼭이가 너무 멀어서 울뻔했음... 내 앞에 누구 있지? 힘오빠 밖에 기억이 안나네. 아무튼 은시ㅎ를 비롯 특특이횽은 아주 끝.

그런 의미에서 첫날 A구역을 가려는 나+1 어쩔!!! 사실 난... 쏠쏠이만 잘 보고 옴 된다. 다른 것엔 기대조차 하지 않는다. 쏠쏠이랑 트윈스. 그것만 잘 보고 싶어 ㅋ_ㅋ 여러분 트윈스 제대로 해줘야하는데 말이죠. 명곡이니까 ㅇㅇ B도 해뒀으니 금요일 스탠딩은 좀 더 고민해보고 하나를 팔아야지~ A가 번호대가 좋지만 너무 좋아서 아마... 아마... 압사당한 상태로 관람하게 될지도 모르는데 걱정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지만 A라.. A는 말이야. 꼭이 네가 쏠쏠이 할 때 자주 있다고 우린 생각하고 있으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

하지만 난 요즘 리나박이 너무 좋아서 음악도 토나오게 듣고 콘서트 한다는데 진짜 너무 가고 싶고 그렇다. 이번에 나온 리패키지 타이틀 종심옹이 쓰셨던데 종심옹을 향한 내 맘은 더 깊어져만 간다. 그리고 이건 효째 효과? 타블로가 좋아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픽.. 에픽에선 미쓰라가 좋았는데 말이다 ㅋ_ㅋ 도대체 그 셋을 갖고 누가 제일 좋아 이런거 왜 정하고 있던거야 난? 얼굴 말하는게 아니라 래핑 말하는 거였지만 ㅠㅠㅠ 이젠 얼굴 말하는 걸지도... 효째 효과인 듯 ㅇㅇ

그리고 사랑하면 닮는다더니 단짱 점점 효째 닮아가나요... 이래도 되나요 닮을게 없어서 효째 얼굴을 닮아가나요 ㅋㅋㅋ 둘이 예쁜 사랑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효째를 향한 단짱의 일편단심 꼭 이루세염 ㅇㅇ 하지만 난 왠지 꼭이랑 효째랑 같이 살았음 좋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재미있을 것 같아서 ㅋ_ㅋ 유치시리즈 보고 자야지 ㅠㅠㅠㅠ



주도면밀 두뇌명성 텐카이치 너무 잘났다. 너 내 남자 해라 ㅠㅠㅠㅠ 다음주가 마지막이라니 거짓말이었음 좋겠다. 그래도 또 들마하니까 견뎌야지 ㅠㅠㅠ 하지만... 다음주가 마지막인데... 후지이랑 러브라인이 우왕 미적지근 ㅠㅠ 그래도 이번주는 뭔가 좀 있어서 떨렸다 ㅋㅋㅋ 귀여운 것들!!! 이 드라마를 이렇게까지 사랑하는 시청자 나뿐인 것 같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경부랑 헤어지는 것도 슬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너무너무 좋은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