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 하러 와달라고 엽서 띄운다는데
난 뭐야
난 n년 떄 참치김밥 앓이 ㅋㅋㅋ

참치김밥 좀 먹어보라고 울부짖고 있어 ㅋㅋㅋ
이런 후라이켄 퀄리티에 같이 동조해ㅜㄴㄴ 사람들이 나쁜거야..
아믙 여러가지 현실저인 방법이 자꾸 생각나
웃기고 아 그냥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똑볶이가 있음 참치김밥이 있어야지!!!
카미센퀄리티에 딱 맞을껀데 ㅇ흐흫
정말 다들 좋아할꺼라고 ㅠㅠ 참치김밥 제발 먹어봐
갈비 그게 다 뭐라고 흐ㅡㅠㅡㅠㅡㅠㅡㅠ

마요네즈 좋아함 많이 넣어서 싸줄 수 있어 ㅇㅇ
그럼 먹다가 입에 묻을지도 몰라 ㅇㅇ 
입에 넣고 우걱우걱 짱 귀엽겠지 ㅠㅠ
매운거 좋아하는 멤버에겐 고추김밥을 해ㅜ겠단 말이야 ㅠㅠㅠㅠ
먹어보란 말이예요 제발 ㅠㅠㅠㅠㅠㅠㅠㅠ




켄 어머님도 있구나 신기하다
하늘에서 떨어진 존재인줄 알았어
우너초적 존재
요정
켄요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