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데 가끔 보면 고켄은 걱정없이 무사히 결홍ㄴ할 것 같기도해 *^^*
아마 난 이십세기의 감성을 꿈꾸지만 그리고 그것에 얼추 전국구들은 부합하는 듯하지만 오늘은 2009 11 26이잖아 어쩔수없나봐
난 일본전역에 목소리 팔리고 있단 말이야ㅋㅋㅋ
그리고 유다이 자기어필 너무 심해!!!
이건 다 내 잘못이 아니얔ㅋㅋㅋ 부이 잘못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샶는 인생 처음이야
아유레디투나잇의 주말이 지나고 포겟잇올의 평일입니다 여러분
입싼준이의 소스가 또 정보를 주고ㅋㅋㅋ 이번에도 고대로 되면 시부야 한복판에 자리깔고 지옥가겠습니다......
부이빠들은 타팬들을 싫어하고 타팬들은 부이를 좋아한다
이 거지같은 유다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악의 축이 애들 선동하고 다님 ㅠㅠㅠㅠ 너 진짜 촛불시위 하고 싶다
신ㅎ가 지상천지 최고라고 생각했는데 아니었던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이런 생각은 하고 싶지 않아 내가 부이를 몰랐다면 내가 쟈니즈를 몰랐다면 지금보다 더 쓰레기일꺼야 ㅋㅋㅋ
프레샤스x프레샤스=라부x송=토니x카미
니들의 거지같은 과거를 눈물로 참회하다 못해 피로 참회하고 싶게 만들고 싶다 ㅇㅇ
유다이개새끼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존나 뇌가 고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서열사회에 한걸음도 내딛지 못한 개냔쯤 되려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오빠들의 청춘은 사골 우려먹듯 우려내ㄱㅗ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뼈를 거두어보면 골다공증 저리갈듯하겠지 시발ㅋㅋㅋㅋㅋㅋㅋ
망하고 망하고 무한대로 망해도 계속 잡아주는거보면 토나올 지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난 4년??간 ㅅㅈ보러 다닌데 쓴 돈을 다 합쳐도 왜국 갈 뱅기값도 안나와 시발 ㅋㅋㅋ
오빠들과 당신의 심리적 거리감이 더욱더 깊어져 애닳는 맘이 강해지는 것입니다 끓어오르는 감성으로 뭐든 하세요 ㅇㅇ
켄 사이타마로 이사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 생에서도 친구는 못할 것 같다 꿈에서도 못만나니까
니들도 다 하찮은 새싹들로 넘어가겠지만ㅋㅋㅋㅋㅋㅋ
빠순이들 빼고 ㅋ
나도 클럽요요기(1) 가고싶었어어흑어흑어흑
합삐뉴이얼즈트레인은 누가봐도 벌칙이지 가혹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림픽홀 클럽은 조명이 너무 밝아 별로ㅋㅋㅋ
깜놀했자나 나 ㅋㅋㅋ 오까 코스프레하는줄 알고 ㅋㅋ
ㅊ바사에게도 질투하고 ㅇㅇ 오까에게도 질투하고 ㅇㅇ 쿠보ㅈ카까지 투탑느낌으로 나오는 기사들 때문에 또 질투함ㅋㅋㅋ
2. 시발 여자
토크 천재들의 후예들 ㅋㅋㅋ 어린이들 ㅋㅋㅋ 형님들이 십수년을 키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켄 모히칸 했따고 부이 안봤어 ㅋ
한국 듣보잡 ㅋ_ㅋ
쯔도 빠고 나도 빤데 시발 내가 더 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에게 더 신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장난하지마 나의 ㅁㅗㄾ신으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흠흐ㅁㅡㅎ..ㅎ........
ㅁㅗㄾ신 x 켄요 예쁜 사랑하세요...
역시 캔디빠들은 걱정이 없다 ㅋ_ㅋ 이러 기세로 캔디 여친도 가만두지 안겠지 ㅋㅋㅋ
좀처럼 남들이 믿어주지 않지만 귀여워ㅠ죽겠어ㅠㅠㅠ 꺠물어주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서른들 따라잡아봤자 리다는 마흔이야 헛수고지만 열심히해 원래 그런 남자니까!!!
아무튼 켄이 또 생일에 별보여준다고해도 별보러가지마 사랑해
그가 모히칸을 하게 된다해도 사랑하세요.
솔까말 니노고는 답이 없다 ㅇㅇ
고켄빠로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성을 잃지 않... 잃고 싶어도 잃을 수가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신콘왕을 영접해라 콩사토계의 심폐소생기들을 구경해라 ㅇㅇ
서로가 서로를 털 수 없는 사람들 ㅇㅇ
그만 말해 병시나 고켄이거든? 고켄이 이 세상의 진리 우주으 중심 지구의 핵과 같은거야 병시낰ㅋ
하지만 사카모리는 좀 무섭더라고
고켄빠들 열폭하게 하는 기사가 또 나오는군
여기엔 플렛녀가 왜 플렛녀인지도 안썼어 ㅋㅋ
어차피 동등한 빠는 세뇌시켜봤자 이용가치도 없어 ㅇㅇ
부이 우리 줘라 시발 ㅋ_ㅋ 얼마면 되냐 ㅋ_ㅋ얼마면 돼?
지진이나 나라
경험과 브레인을 통한 가상 시뮬레이션을 통해 행동하는 드림팀이니
하지만 이건 마사카모토꿈이야.................
병신중에 우린 상과 ㅈ으로 나누고 병신같지만 오카ㄷ 정도는 솔직히 좋아해 귀여워
음 있잖아 내가 방송국에 물어볼까 니들 나에게 부이 영상 팔 숭 ㅓㅄ냐고? 안파ㄹㅖㅆ지!!!?
정말로 귓방망이부터 총으로 쏴야한다ㄱㅗ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슴 너는 너네 병신같지만 오카다 입소 선배 데뷔 후배 연장자한테 물고기나 달라케라? 어?
블로그에 부이 얘기 안하겠다고 빠득빠득 우기며 몇달 버틴것도 안타깝구나 나병시나 ㅋㅋㅋ 넌 병신같지만 오카다도 아니란 말이ㅇㅑㅋㅋㅋ
자료는 나만 볼테다. 내 친구 주기도 좀 아깝지만 친구니까 줄수밖에
절대 겉절이들에게 알려주지 않는다.
미안해 콘신콘왕 자전거승리야채악마의 숫자 그룹을 인간 군상 중 연예인인 여러분과 비교해서...
훈내쩌는 악마의 숫자 여섯일 때만 느낄 수 있는 막내 예쁜짓 바보짓 병신같지만 오카다짓
다섯명의 얼라들과 빠들마저 쯧코미를 날리지만 빡치면 세계 최고일 섹시리ㄷㅏㅋㅋㅋㅋㅋ이것이 우리 리다다 그지깽깽이들아
다음이란게 있어도 문제지 않니 ㅠㅠㅠㅠㅠㅠ 그 다음의 나는 또 이렇게 괴로울꺼야 ㅠㅠㅠㅠ
님 옆에서 웃는 사람이고 싶어요 ㅠㅠㅠㅠㅠㅠ
여름에 ㅋㅋㅋ 엙보고 땀냄새 난다고 하던 수니들 잖잖아 ㅠㅠㅠ
뭐라고 수니가 아이돌 거정이 제일 쓸데없는 짓이라고? 시발 난 할꺼야 ㅋㅋㅋㅋㅋ 부이 걱정 내가 할테야 ㅋㅋㅋㅋㅋㅋ
것보다 그 새끼가 날 욕하고 싶겠다 ㅋㅋㅋ
간지남이 평소에 ㅁ음 껏 웃는 모습을 구경하고 ㅅㅍ어 노랑머리로 ㅇㅇ 그러닊 켄이 되고 ㅅ펑ㅎ뮤ㅡㅡㅓ험허ㅓㅎㅎㅎㅎ허
지금 내가 살아있는 이유가 뭘까 부이가 담에 또 한국에 올지도 모르는걸까...
그루브 탈 때 몸이 부서질 것 같으니까 조심해줘
인형이 눈도 ㅏㅁ빡 거리고 옆으로 휙 돌때 모히칸이 생각난ㄴ 옆머리 처올림 흐흐ㅡㅠㅡㅠㅡㅠㅡㅠㅡㅠㅠㅡㅠㅡㅠㅠㅡㅠㅡㅠㅡㅠ
진심으로 하는 인간은 죽여버릴꺼야 ㅇㅇ
고님은 너무 상냥해 항상 그 상냥함이 날 힘들게 한다
우리 할모니네 마을회관에서 콩사토해도 부이는 짱일꺼야
부이는 날 까지 않는다거
넌 그걸 모르겠지 이 왼쪽남아???
말 단속 함 안돼????????????????
실사까진 너무 멀다
천재적 빠순신님꼐 기도하고 몸과 마음과 돈을 운에 맡겨보자
배트로얄은 하나씩 사라지기라도 하지 이것들은 왔다 갔다
기적이 오빠랑 사겨도 용서할 것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짓말임 ㅇㅇ
꿈희없는~ 너의 모습이 좋아~
그 자리에 없어본 인간은 몰라 222
쉬셔야할 굶신을 감히...
학창시절 가장 많이 ㅊ먹은 사탕은 박하사탕일 수 밖에 없다는 것을
나의 모든 고통이 사라지길 바라지만 여러분이 사라지지는 ㅏㄶ았으면 좋겠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련함과 그 물리적 거리감에 토할 것 같던 나날들
수니질 하면서 얻는 슬픔=사랑의 고통ㅋㅋㅋㅋㅋ 같은 건 뭐랄까 기쁨의 부수적인 것이랄까
하지만 이 현실은 모다모다 이미 수식어 레드ㅗ션 ㅇㅇ 난 브레큉마룰스어겐 할 수 없어 지루해도 기뻤는데 조금 다쳐도 괜찮다는 생각이었는데
개소리라고 말은 하지만 이해는 됩니다
내가 넴드였담 말했을텐데 슬프다
여러 떡밥을 흩뿌리며 나의 감성발산을 도와주는 것이 아이돌이기 때문이야
아닌 척 해도 팬 아닌거 티나...
받아도 지랄지랄들 해대겠군...
아직 치매 안풀려서 카밍콘 한것도 아니지???????????????????
진짜 97년인줄 알고 한국오는거 아니지??????????????????????
고도 내 것이 아니고 켄도 내것이 아니지만 고켄은 내꺼얔
아 진짜 ㅄ짓도 어렵고 ㅃㅅ짓도 어렵다
내빠순 외빠순
난 꿈도 희망도 없어 ㅄ 비욘드 ㅃㅅ으로서 말이야
야 일본이 인천이냐??????????????????
나도 니가 좋아!!! 존나 ㅈ호다고!!!!!!!!!!!!!!!!!!!!!!!!!
그런 ㅄ들을 사랑하는 ㅃㅅ들을 생각해봐 존나 가시밭길 하...
이건 뭐 부미라는 외부 세력과 결탁해 버렸어 ㅋ_ㅋ
난 그냥 호모를 원하는군 하고 이해하는게 맘이 편할 것 같단 소리돠 아 편해 존나 편해 아 편안해 맘의 평화 ㅇㅇ
줘선 안될 것을 줘버렸구나
역시... 이놋치랑 옛날 기억 대결을 해봐야할텐데
얼굴도 작고 기타등등 키도 작으면 근육 안돼지 바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런데 한 3,4년쯤 지나 다시 읽어도 똑같은 소리하고 있음 슬퍼
볼드모트 너무 기니까 앞으로 볼모라고.............해도 될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같잖아지면 저게 훅 치고 올라오니...
중2병 후렛쉬카밍 vs 미성년 적당카밍 vs 파워업 20대 카밍 vs 섹시 어덜트카밍
왓츠쿨 vs 요유 vs 쇼도-킼옵 vs 데저트 이글
솔직히 중2병 카밍은 끝도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시절엔 다 중2병ㅋㅋㅋㅋㅋ
선구자가 되어라 칸사이보야여...
부이는 통합된 형태지만 세월이 지나면서 더더욱 자기들끼리 훈내 진동인 그룹이라 됐다 ㅇㅇ
소송걸꺼야 볼드모트............................................
2. 센베 - 난 그 방송을 보며 울뻔했지 님도 맛난거 드세요
비타민 같은 낮높낮들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지만 이멸치 짤방은 하나도 준비되어있지 않아 링크조차 시킬 수 없는 것이 현실
그런데 왜 넌 이ㄷ해가 아니니
시간 없으니까 엔딩도 담에 내구요 얼굴도 담에 봐요 ㅇㅇ
그녀의 꿈이 과거 어느날의 현실ㅇ>영민이는 켄이 이곳에 있으니 자신은 이곳을 떠날 수 없다고 말해 나 혼자 고님을 찾으러 밖으로 ㄱㄱ
아 진짜 한ㄱ네 만두집 알바로 들어가 대륙을 느끼면 좋을 것 같다. 기왕이면 그 집 며느리가 되면 좋을텐데. 그럼 가업을 물려받아 대대손손 만두로 흥하게 만들 자신이 있는데. 만두 만들고 먹고 만두 만들고 먹고 하며 살텐데. 그리고 남편의 동료들에게 만두 조공은 무조건 직접 발로 뛰어...
난 그 마음을 숨길수도 없는 온연한 수니로구나
그리고 잊어버리지 말아야지 혁ㅈ는 참 착한놈이야 가끔 멸치깡 부릴때 반할것같아 넌 참 좋은 놈이야 잘먹고 잘살아라
오~~~ 저기 저기 운다 운다 운다 ㅋㅋㅋ 에헿헿헤헤헤헤ㅔ헿 헤헤헤 운다 운다운닼ㅋ 울라케울라케울라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히 특특이형을 울린 볼드모트를 어떻게 처단해야할까???
자꾸 끌려서 어느 날은 진지해졌는데 결론이 머리 볶은 인형같아서였지
머리볶은 인형사진>솔직히 귀여움ㅇㅇ 저 입꼬리 좀 봐 신이 정성스럽게 빚어낸 것 같아
나는 수니질 그만두면 정말 만두를 위해 웹서핑을 할래
그건 한마디로 찣어발겨버리자는거지? 그렇지? 원하는건 그거지?
아 부럽네요 그렇죠 나 속상한게 먼저여야 인간인데 말이죠 수니도 살아야하는데. 올바른 삶을 영위할 권리가 있는데 말이죠? 인간이니까?
다년간의 안습상황이 더해져 현재의 시궁창을 만들어냈을 때일꺼야
좋아한다고 안할께 사고치지마 좋아한다고 절대로 말 안할께 좋아한다고도 안하고 좋아하는 티도 안내고... 하지만 안좋아할 순 없음 미안 ㅇㅇ
쓸 닉네임이 없으니>닉넴을 위해 슈에미들을 보러다니고 추억을 만들자
내 시간은 그때 이후로 빠순의 역사 ㅇㅇ
이노하라라 쓰고 카케하시라고 말한다. 이렇게 또 하나 얻어가네? 잘됐지???
이번주 12월 25일 금요일 PM08:00 생방송 [타모스테이션]브 이 식 s 가 출연합니다. 다들 알고 계시죠?
브↗ 이↗ 식! s



_


진짜 이 세상에
이조랑 남한산성이랑 같이 접한 인간 없는거냐고
난 비록 남한산성은 보지 못했지만 자꾸 사진보면 이건 헐 이조밖에 생각이 안나
이유가 뭐지 이유를 찾고 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