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 바빠서 고 연극 출석 찍기 힘들겠구나 ㅋㅋㅋ
진짜 가네시로 ㄳㄲ이거는...ㅋㅋㅋ
대략 5년간 콘에서 할 MC의 재미있는 하이라이트가
한국콘에서 3회만에 다 이루어진듯 ㅋ
시작부터 끝까지 다 하이라이트 ㅋㅋㅋ
          하네는 NG에 넣으면 되겠네요!!!! 노래도 제대로 ㅁ소했으니까!!!
포커페이스도 못지켰어! ㅋㅋㅋㅋㅋㅋ

오카다는 얼굴이 생명이니까요
간지보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오카다 x횽과 난 님을 까는게 아니예요....................ㅋㅋㅋㅋㅋ
부이는 리다부터 너무 우월해서 안돼요... 글러먹었어...
맞아요!!!!!!!!!
크리스마스에 모여라~~~!!!
한다면 할 수 있어!!!
여섯중 한둘은 엄청 신나서 인증 막 남길 듯 ㅋㅋㅋ
켄은 사진도 막막 찍겠죠 ㅠ
부이는 부이나 사랑하세요...
그럴 때 한국이 짱 웃겼단 소리하고 그럼 되는데...
초난강을 호구로 알면 안돼요 부이...ㅋㅋ
다른 그룹은 번호 몰라요 연락안해요 네타 먹힐지 몰라도
여러분은 안되는데...ㅋㅋㅋ
나와야죠 ㅇㅇㅇㅇ!!!
다 나오고 크리스마스는 오카다집에서 야키니쿠 ㄱㄱ!
길티라는 명곡으로 올해도 우월한 연말 가요제...

하나하나 따져보봐도
부이는 너무 잘난 것 같아요
하지만 아무리 생각해도 꼼꼼히 따져봐도 잘났는걸...ㅋㅋ
ㅇㅇㅇㅇ
다 부이가 잘못한겁니다 ㅇㅇ
우린 아~~~무 잘못없어요 ㅋ
예전에 항상 얘기하던 때보다 요즘 너무 좁아져가지고
기적같아요
절대 이렇게 안될 것 같았는데
한국오기전에 뭔일이 있었던건지 ㅋㅋㅋ
그래서 그렇게 상체 팔뚝이 막 붙었던듯...
그래도 얼굴이 너무 예뻐요 ㅋ
얼굴은 원래 예뻤나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은 열어도 되나요?ㅋㅋㅋ
하지만 남들앞에서 아주 작게 허세떠는 것도 귀엽네요 전 ㅋㅋㅋ
애를 자꾸!!!!
밖으로 빼돌리니까~~~~
어꺠에 힘만주고 어꺠가 자랐던거라구요 ㅠㅠㅠㅠㅠ
부이 안에 가둬주세요 ㅇㅇ
어꺠가 오그라들도록 ㅠㅠ
ㅋㅋㅋㅋㅋㅋ 그 둘도 참 잘어울려요 ㅋㅋㅋ
부이는 누구와 붙여놔도 좀 짱인듯 ㅋㅋㅋ
어린이로구나 ㅋㅋㅋ 인자한 분의 품에서 마음 놓는 것이...
하긴 먹여주고 입혀주고 다 키웠는데요 ㅋㅋㅋ
ㄱ런거 왜 비됴로 찍어놓지 않은거죠 ㅋㅋㅋㅋ흐흐흑
자기들끼리만 보고 ㅠㅠ
공유의 미덕을 모르는 부이식스 ㅠㅠ



빠들이 누굴 닮겠나

반도녀들이 우월함, 그 근원은 부이에게 있습니다.
이 모든 우월함, 누구의 잘못도 아닙니다. 다 부이가 잘못입니다. 누가 그렇게 잘나라고 했나요?

우리가 자료를 절친에게 조차 주기 싫어하는 이유, 부이에게 있습니다.
가슴에 손을 얹고 뇌를 풀가동 시켜봅시다.
부이가 레어템 공유한적이 있나요?

빠들이 뭘 보고 배워야하나요?
이래서 가정교육이 중요하다는 겁니다.




나 요즘 미친거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것보다 지금 회사 아루바님이 낼 생일이라고 어쩌고 저쩌고 말거셔서 깜놀했네 집에서 잉여짓하는데 현실세계 링크시키지 말아주세요 깜놀하잖아요 그리고 내가 네이트온을 잘 몰라서 그러는데 대화창 끄면 상대방에게 어떻게 보이는 것임? 내가 대화할 때 항상 나보다 먼저 나가는 사람이 ㅇ벗던데 아ㅑ 존나 신경쓰이네 네통에 친구도 없고 시발 어딘가에 이거 멜주소쓰면 검색걸릴까봐 신경쓰이곸ㅋㅋㅋㅋㅋㅋ아 진짜 빨리 홈을 열어야하는데 그래도 할일 정리했으니 차근차근 하기만함 될 것 같아 개요의ㅡ 여자신이 될테야 새 사람이 되어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나 정도로 인간 뒤캐기 좋아하는 사람이ㅇ 아니고서야 누가 내 뒤를 캐겠어 그치 그리고 솔까 캐기 ㅅ ㅣ작하면 1초만에 다나오잖아 나는 개빠라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갠차나 부이빠라는 것만 나올테니깤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저 아이디로는 암튼 암것도 안나오고 나의 흔적을 누군가 존나 귀신같이 뒤짐 안돼 시발 내가 사실 네통 아이디를 없애건 어느날 깨달았기 때문이죠 내가 블로그질 하던 네이버 아이디=메신저아이디=미니홈피 쓰레기 일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건 최근 한달사이의 일이야... 그 전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찮아 시닙들이 ㅁ낳잖아 오늘도 나는 짱 칭찬받아서 기분이 존나 좋았다 ㅇ흠히흐ㅠㅡㅠㅡㅠ 나는 머리가 비상하데 존나 똑똑하데 보통 인재가 아니래 뭐 더 배우고 싶음 시간 조절해줄테니 더 배우래 내가 맨날 아파트촌 청소년들의 학원 얘기해서 그른갘 업무시간에ㄸ 딱 한시간은 바로 옆에 헤엄치러가도 된다고 하셨뜸 ㅋㅋㅋ 상사님도 나도 수영덕후라서 싱남 ㅋㅋㅋ 난 수영덕후 아니고 켄덕이지만 이히히히히히힣히히히힣 훌륭해! 잘하고 있어!!!!! 내가 교육한 알바들은 다 나때문에 잘하는거래 ㅋㅋㅋ 그건 좀 진리닼ㅋㅋㅋㅋㅋ 이틀차가 1년차보다 잘하는 이 현실ㅋㅋㅋㅋ 아 저 대화는 대화 상대님것과 같이 봐야 재미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나와 이야기나누는 부이 마계 반도지부 유일의 님ㅋㅋㅋ 근데 우린 부이빠로 만나지 않았기 때문에 네통에 친구도 없고 빠도 없는데 이 형만 잇네 ㅇㅇ 좀 다행이다 항상 잠을 꺠워주시니까 ㅠㅠ 부이얘기로 시작을 안해도 항상 부이얘기하며 잠을 꺠게 되는구나... 오늘도 부이얘기 아니고 다른 무서운 얘기였는데... 좋은 횽이야 나같은 것 잠도 꺠워주시고 ㅇㅇ 그리고 옛날에 나랑 같이 싸이질을 시작했던 친구! 싸이의 선구자로 내가 선택했던 그녀가 내게 말했는데 니는 어딜가나 하는 소리가 똑같은 것 같다고 맞는 말이야 ㅇㅇ 누구에게나 같은 말하고 ㅇㅇ 맞는 말이야 ㅇㅇ 못하는 말은 어디있냐면 진짜 아무데도 없다 ㅋㅋㅋ 웹상에 못할 소리 작성해놓은 곳 한군데도 없는 것 같아 ㅇㅇ 아 옛날에 투데이에 저녁두시 싫다고했었낰ㅋㅋㅋ 싫은게 뭐 까지 않았으니 원스텝도 안돼요 ㅇㅇ 맞아 갤에 저녁두시란 아이가 있어 근데 난 저녁두시 싫어하잖아 ㅋㅋㅋ 과거 저장 안되거든요!!! 현실만 제출하세요!!!

뭐랄까
난 오카다를 존나 사랑한다랄까
담당같더라고 내 자신 ㅇㅇ
뭐..뭐..뭐랄까...
디들 제 담당을 깔 수 있닺만 난 그럴 수 없는 무개념빠순일 뿐이고
그러고 남는 오카다를, 왜 오까를 못까나!!! 고도 못까고 켄도 못깐다는 카밍빠들은 오카다를 까야한다고들 하던데!!! 따지고보면 뭔가 존나 맞는 말이었는데 결론이 무섭자나 그른게 어디있지 아 레알 소름 웃긴데 아 못까겠어 당신의 백두산맥 두 어꺠를 무저무취로 건너게 된다해도 건너겠어요 내 사랑은 그런건가

글고 부이식s 이거는 키워드 만들까염? 누구 보라고 암도 안오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에 한달반 한줄요약본 보면 나오는데 하네 멤버콜을 표현한 것임 기호가 없어서 알아볼 수 없겠지만 아무도... 내게 그런 건 중요하지 않으니까 언제나 방문자따위 배려하지 않는 나니ㅏ


시발 친구가 ㄹㄷㅋㅍ 아래로 발령받았나봐
이 일을 어쩌면 좋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존나 집에서 멀고 힘들텐데 다 나 때문이야 ㅠㅠㅠㅠ
내 말에 존나 마법걸렸나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야 왜 내 말은 다 진리가 되는거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상 일케 되니까 존나 미안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라면서 짱웃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말한대로 이루어졌어 모든겤ㅋㅋㅋㅋㅋㅋㅋㅋ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랑 오카다준이치랑 결혼해라 뿅!!!!!


젠장
이젠 슬프지도 않고
설렐뿐이네
설레지 않는 것이 프라이드였어요 ㅇㅇ
모두 안녕... 이젠 안녕 ㅠㅠㅠㅠㅠㅠ

길티의 고켄랩들으면서 짱 슬픈 사람도 나밖에 없겠지?
존나 슬픈데
불쌍함
랩 이꼬루 내가 만든 굴레속에 내가 만든 아픔이여
감정이입이 너무 심해 내일도 아닌데 자의식과잉 그런걸로 중2병에 괴로워하던 시기는 지났어 감정과잉임 이건 ㅋㅋㅋ 나중에 쥐어짜도 현실세계에 쓸 감정이 하나도 남아있지 않음 어쩌지 괜찮아 행복한 삶이었어 여러분이 있어 행복했어 유언은 이미 다 전해두었어 죽기전에 나의 좋은 것을 친구에게 주는 일은 없을테니까 유언으로 작성했다 난 부이빠니까... 부이 마계 반도지점과 본점도 나름 공통점이 있지 뭐 ㅇㅇ


핫트랙스가 슬픈 문자를 보냈다 사지 않겠어 일단 아직 여러분의 대륙화가 끝나야 살맛이 아 맞다 정보는 봐야겠다 ㅋㅋㅁ 며칠껀짘ㅋㅋㅋㅋㅋㅋ이럴수가 dlfjftnrk 디비디가 아니었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교보가 나에게만 문자보낸줄 알았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이건 사야지 어쩔 수 없다 딱 하나 때문에 사야지 유영진 인생을 건 노래 쏠쏠 알앤비 ㅇㅇ 아 근데 직므은 안사야지 ㅇㅇ 나에겐 메롱이 있으니까 검증 좀 해보자 디비디 며칠껄로 낼꺼야!!!!!!! 이거 뭐 디비디에 실리는거 이젠 은근 기대되는데!!!! 무서운 계획녀들 미안해 사실 노린거아니야?...... 딱 보기에 안걸릴 수 없는 환경을 조성하는 것 같아 반성해라 진짜 그 본능 ㅋㅋㅋ 이 사카모토팀같으니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 닉네임 뒷캐녀로 해야하나
도메인 뒤져봤는데 아 이거 뭐지 내가 뒤진 정보로는 도멘 담당자 여잔데 가입한 카페같은데 목록에 룸싸롱이 있는거야 ㅋ_ㅋ 근데 나이는 존나 어리니까... 뭐하던 애일까ㅑ? 진짜 뭔 생각으로 도메인을 1년만 살수가 있지? 시발 날 쓰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야 거짓말일듯 ㅇㅇ 괜찮아 지금 여기가 훨배 낫겠짘ㅋㅋㅋㅋ 그런데 거기 왜국빠 담당이 일어를 존나 못한다길래...


거물녀 센스없는 것도 좀 깠는데 ㅠ
부이랑 같은날 왔다 같은날 갔음
근데 같은 비행기를 안타는거야
누굴아 같이 갈라고 뱅기도 급바꾸면서

나는 내 ㅊ ㅣㄴ구가 미친부이빠라면 이해는 안되지만 존나 좋아한다면 같은 뱅기타서 진짜 뭐라도 캐다 줄꺼란 말이야
그게 뭐가 힘드냐 흑... 나는 매일 매일 재미있는 얘기 다 해주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녀도 뭔가 전해주지만 요즘엔 다 흥칫피야 보헤미안은 보헤미안으로 좋아 그닥 정보가 필요없는 것 같아 이젠 그래도 군댘ㅋㅋ 맞아 왜국빠들은 이제 막 몰려오겠지. 4주후면 나오는데 무러 보러가지?????????????????????????????????????




결혼해라 뿅!!!
시발 여자 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




매일 매일 여자에게 저주를 걸어보는건 어떨까??? 나라면 할 수 있어!!! 나 좋은 일엔 근성녀니까!!! 저주가 내게 돌아오는 것 따위 두려워하지 않ㅇ는 인간이니까!!!


그런데 이번 주말엔 공부할 것이 있다 ㅇㅇ 그래, 이제 현실세계 링크타고 가야지~~~ 내일 일찍 나가야한돠!!! 여기 즐찾해놨는데 언제 다시 자주오게 될지 모르겠음 여우 드롭다운에서도 사라져가지고 현실세계가 방문횟수로는 최고 상위긴 한데 안보이는데 부이마계있으니까 뭐 ㅇㅇ


결혼해라 뿅!!!



먼저 죽게해주세요편처럼 쑥스러워서 주어를 한번 이상 못쓰겠다
나 무개념이지만 진짜 최소의 양심이 있는거야
































그래도 결혼해라 뿅!!!
이제 겨울이니까 김장담그면서 보쌈해먹자 ㅇㅇ
좀 지남 그걸로 김치만두 대량생산하는데 ㅇㅇ
할모니가 막걸리도 맛나게 담그시는데 ㅇㅇ
할부지 방송하던 방=막걸리방=존나따뜻=시발냄새
기타 등등 우리집 김치가 제일 맛있어 다 비켜!!!
님을 위해 누군가의 사진집을 사려해요 옛날부터 사고 싶어서 찍어놨었거든요 사진 않더라도 어떻게 현실세계에서 볼 순 없을까

'fangirling > J国J社長J事務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 하찮은 것들  (0) 2009.12.10
정리해봤음  (0) 2009.12.09
남들은  (0) 2009.12.08
모리타고 x 토쿠이 | 킨키키즈 x 멸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2009.12.06
넣어 ㅇㅇ  (7) 2009.11.28
팜플렛(시원어) 만드는 중ㅋㅋㅋㅋ  (0) 2009.11.25
참내  (0) 2009.11.15
  (0) 2009.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