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 언니!!!!!!!!!!!!!!!!!!!!!!!!!!!!!!!!!!!!!!!!!!!!!!!!!!!!!!!!!!!!!!!!!! 내 생각에 토호는 더 떠야할 것 같아. 이걸로는 모자라지... 암... 뭔가 엉뚱한데 갖다 박히고 있는 느낌이야. 데뷔 시기도 비슷했고 난 토호는 카쯘과 붙을 레벨이라고 생각하는데(사실 대충 나이 기럭지 음악을 감안한 것임 ㅋㅋㅋ) 두 그룹이 붙으면 둘 다 시망이려나??? 난 둘 다 잘 될 것 같은 이상한 느낌이야... 물론.............. 쟈빠들과 카아들은 존나게 싸워대겠지??? 난 흐뭇하게 참관;;; 싸우긴 하겠지만 난 둘 다 잘될 것 같지 왜;; 뭔 근거로;; 토호가 카쯘 정도 되려면 얼마나 걸릴까? 음반이 그 정도 나가는건 힘드려나? 데뷔가 비슷해도 카쯘은 하루이틀 활동한게 아니니까... 이게 가장 큰 이유고 넘어서기 힘든 이유가 될지도... J국엔 J사무소지... 버라이어티나 오와라이 공부해서 좀 웃겨줄 생각은 진짜 없는건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내가 말도 안되는 소리를 하는구나 ㅋㅋㅋ 이런 면에서 오동친을 내보내면 또 쉬울거라고 말하는거다 ㅋㅋㅋㅋㅋㅋㅋㅋ걔들 독기로 일본어는 진짜 별거 아니지 ㅋ_ㅋ 버라이어티 장악은 일도 아닐꺼야 ㅋ_ㅋ


사실 내가 궁금한건 토호의 일본 활동은 언제, 어느 수준까지 계속 될 것인가 하는 것!!!
뭐 이쯤되면 지속적으로 할 것 같긴 한데 어디까지 올라갈 수 있을 것이며, 어디까지 올려줄 것인가;; 난 그게 궁금하다. 이럴 땐 토호편이고 사실 카쯘이랑 대놓으면 카쯘편이고(아니 진잌ㅋ) 그런데 카아들이 쟈빠들 자극할 땐 아오 진짜 이건 뭐 교육이 안돼!!!!!! 뱅이랑 붙으면 다시 토호편에 한국오면 다 됐고 오동친인 우리의 마음을 정리해보자면 1. 일본에서 잘돼세요 꼭이요~ 2. 카쯘은 넘지 않는 선에서 3. 모국에서 넘사벽 견고하게 다져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돔에서 콩사토를 한다는데 기사도 안내주는 거지같은 곳이 바로 넘사벽이돸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내 생각인데 브레인들은 다 소시에게 매달려있어 생각할 수록 충격적이니까 ㅠㅠ 고딩 소녀 여친 인형 롤러브레이드 마린걸 제복->다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O. 오늘 생일이신 분 ㅋㅋㅋ

여전히 3집 핥는다고 새 앨범 안들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질리지 않았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un의 첫 가사가 너무나 좋아!!! 이 가사를 들으며 난 고님과 켄을 떠올렸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부족한 것이 있다면 그건 분명 너라는 현실


우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펙션은 간만에 진이 매우 쓸만함 ㅇㅇ 여자와 주고받을 때 우왕ㅋ굳ㅋㅋㅋ 캔디님은 저 여자를 데려다 코러스 시키는게 좋을 듯...

'previous > TV世代'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요일  (0) 2009.07.13
아씨 봉춘이 너무 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 2009.07.09
어제의 오빠드을 고발한다  (0) 2009.07.08
보컬은 매주 바뀌어야...  (0) 2009.07.06
吾輩は主婦である  (0) 2009.07.01
피비들  (0) 2009.06.27
드라마/영화 속  (0) 2009.06.24
나의 여신님  (0) 2009.0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