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순

1. 노망났니? 기억해라 내 순이질의 80%는 님까기였다!!! 빠인데도!!!
2. 아 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 오빠 쉬세요ㅠㅠ 그딴거 하지마요 걔들은 오빠가 만만한 거야



1번 오빠 스킵. 2번 오빠 다행이다. 3번 오빠 구해내자.


3번 오빠에 대한 생각을 심화시켜본다.

1. 그곳과의 관계는 어떻게 정리된 것일까? 이 폭풍루머가 사실이란 가정하에 이딴 일기 쓰고 있는데 ㅠㅠㅠㅠ 눙물이 앞을 가리는구나 ㅠㅠㅠ 가슴이 떨리고 소니 달다랃라다라라다랃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입아프게 했던 이야기가 니들이 오동친에게 그럼 안돼지!!! 였지. 접근이 용이했던거야?? 애 좀 꼬셔본거야??? 거절못한거야 오빠 ㅠㅠ? 뭐 어떻게 된거야 ㅠㅠ 야 수만네 갈대처럼 굴지마 부러지는 한이 있더라도 엠넷 상대로는 안돼! 안돼는 짓이야! 왜 오동친이 희생양이 되어야함 ㅠㅠ? 이건 거짓말이야 ㅠㅠ 그냥 루머이길 ㅇㅇ

2. 왜 이 오빠인가... 아 여러모로 좋은 포지션이지T_T 회사간의 관계를 생각할 때도 그렇고 중간에서 얼마나 싹싹하게 알아서 예쁨받고 잘하겠어? 그런데 그런 것보다... 팬들의 비난에 괴로워 할 모습이 눈에 그려져서; 걱정 이전에 그만 찌질대야하지 않겠음 ㅠㅠㅠㅠ?? 매일 죽겠다는데... 잠이나 재우지! 슈ㅣ발 ㅅㅊ소 이딴 것도 갈기갈기 흩어내지 못해 속답답한 내게 참나... 이런 걸 감안해서라도 오빠가 나가는게 낫군요... 누굴 내보내겠음 ㅠㅠ? 제일 나아 ㅠㅠ 제일 나은데 이런데서 돌려지면 돌려질수록 왠지 안좋은 소리 듣는 것 같아. 난 강ㅌ은 좀 신비해 질 필요가 있는 것 같아. 그런데 신비해지면 이 둘 망했다고들 할 것 같아. 아 슈비라 ㅋㅋㅋ 아 이 둘은 휴식이 필요해... 둘이 힘들다고 징징대지 좀 않았음 좋겠어. 그런 환경 좀 만들어줬음 좋겠군. 아 그런데 가능할리 없나 ㅠㅠ 둘 중 하나를 원함. 싫고 힘든 일이라도 징징대지 않고 잘하는 프로정신을 지금의 75%에서 100%로 올리는 것과 즐겁고 신나는 일만 하는 것. 모든 일이 즐겁고 신나지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 진짜 하면 난 어떨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2선인데 내 입문 맘보잖아!!! 이럴수가... 그런데 난 아이돌의 연애??? 이런건 상상을 하지 않아서 일단 안끌리고 그래도 보면 화가 날테니 안보지 않을까 싶다! 하지만 채널 돌리다 1초라도보면 화가 날테고 흐흐 손이 떨리고 가심이 떨리겠지 난 이 세상을 원망하며 욕지거리를 내뱉게 될테고 이런 빠들의 욕지거리가 쌓이고 쌓여 그 분에게 닿으면 그 분은 천사의 날개를 떨구고 흐흐흐긓그흐그흐그흑 힘들다... 흐오타 힘들다 오타 뭐 이런 일기를. 하ㅏ... 그럼 빠들은 오빠 힘든가봐요 어떡해요 오빠 힘내세요 이럴테고 그럼 난 아......................................................................................................하는 낮은 숨을 내쉬며 남들은 그 방송 어떻게 생각할지나 궁금해하겠지. 그런데 솔직히 남들이 그걸 왜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나가는 잉여나 보게 되어있음 ㅇㅇ 아니면 빠들이지 ㅇㅇ



그렇구나!!!! 왜 걱정을해? 걱정할 필요없어! 그래 난 사실 이건 그렇게 크게 신경쓰이지 않아. 방송에 대해 못미더운 다른 맘보들보다 이오빠가 나오는게 좋아 ㅇㅇ 왜냐고 일이니까 ㅇㅇ 문제는 엠넷과의 관계임. 어떻게 된 것임. 이것만 생각하면 짲응이나. 누가 먼저 긴거야! 아 왜 하필 여기를 건드려 젠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는 인간이 열셋이나 되어 다음에 또 나오기 쉬울 것 같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땐 정말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몰라... 힘오빠는 안나올 것 같고 그렇다면 얼굴치기로 들어갈꺼아니야 아아아아 젠장 얼굴치기라니 이것은 철저히 내 관점의 단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모르겠다 ㅠㅠ 오늘도 난 친구 과제를 대신해줬다.......... 역시 난 정색 or 보통 문서 작성 머신인 것 같다 ㅇㅇ 수많은 인간들을 여러번 구하는구나. 난 뭐 별로 시간도 오래 안걸리고 생각이 바로바로 나니까 괜찮은데 그냥 되게 오래 이러고 있단 생각이 든다. 최초의 기억은 중딩 때? 오늘 화상채팅도 해봤다 ㅋㅋㅋ 웃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에게 못한 말이 있다. 화면 넘어 네 방 엄청 음침해보였어................................... ㅌㅌ로 괴담이라던가 ㅋ크리ㅌ살인사건이라던가 ㄴㄱ야 살인 이딴 소리만 계속 한 참이라 차마 말할 수 없었다.....................


리나박 나온 슞키라랑 리민나온 슞키라를 들어보고 싶다. 하하. 아이돌들이 DJ하면서부터 라됴가 어색하다~ 그러니까 한 00년부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정확히는 01년부터인 듯 ㅇㅇ 김똥 라됴도 김똥하고 나서는 거의 안들었고 리민도 마찬가지 ㅇㅇ 리민은 양심상 ㅋㅋㅋㅋㅋㅋ 잠깐만~~ 우리 이제 한번 해!봐!요! 할 때 하필이면 주제가 헌혈이었다... 오빠의 발음은? 헌열 허녈 헌얼 기타등등 ㅇㅇ 녹음하면서도 난 시껍했죠. 녹음한거 다 어디갔을까? 허벌나게 다 했었는데 다 없고 춘양이만 남았네. 그땐 진짜 웃겼는데 이젠 어디서 웃어야 할지 잘 모르겠다. 왜냐면 앵두도 한국말은 잘하니까. 대사는 못치지만... 대사치는 능력은 99년이나 09년이나 뭐 이런건가요!!!!

이런 걸 팬이라고 기르시다니 주황봉이 울겠어요 ㅠ흐흐흐 ㅠㅠㅡㅠㅠㅡㅠㅠㅡㅠㅡ 그래도 성철이가 리민 신곡 좋다고 했다며 ㅠㅠㅠㅠ 동생을 잘 세뇌시켰음 ㅇㅇ 그런데 이상한게 93년 생이 '나 요즘 옛날 노래가 좋아 누나 ㅎㅎ' 이래서 메롱 목록보면 꼴랑 클삐... 00년이 옛날인가??? 제 녀석이 7~8살 때 인걸! 난 그 나이 때 그 정도 과거는 옛날이라고 느끼지 않았던 것 같다. 내가 듀ㅅ, 태ㅈ보이즈, 룰ㄹ 등등을 과거로 느꼈다는 거잖아? 난 그러지 않았어. 내가 과거로 느낀 가수는 심ㅅ 정도인 듯 ㅋ_ㅋ

올 여름엔... 내 안의 그대 랩을 마스터해보고 싶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리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