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슈랑 A랑 B중 어디를 버릴까 고민하면서 B를 버렸던게 왠지 A에서 꼭이 많이 볼 것 같아서였는데 진짜였다. 등장도 A에서 했고 곡에서도 A쪽에 자주 배정되어있었음 ㅋㅋㅋ 라슈는 뭐 션이 포기한 것 같았다 ㅋ_ㅋ 항상 센터고 자유롭게 활보할 땐 절대 이쪽 안오니까 ㅋㅋㅋ 동해는 진짜... 처음엔 A쪽에 꿀발라놓을걸까? 싶을 정도로 계속 쳐다봤는데 아까 이야기해보니까 애가 원래 무대쪽에서 이쪽을 자주 쳐다본다 ㅇㅇ 아 그러고보면 저번에는 완전 반대쪽에 있었는데도 이쪽 쳐다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서운 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그래서 뭐 좋았단 말이다 ㅠㅠㅠ 아이컨택 정도의 착각 가능한 상황이 두번이나 있었다!!!

나 오늘 좀ㅋㅋㅋㅋ 역시 좀.. 역시 좀 그런게 있엌ㅋㅋㅋㅋㅋㅋ 내가 아무리 효째 ㅠㅠㅠ 이래도 현실에선 누가 이꼭이를 이기나요??? 아니 열둘이 진짜 사방에서 퍼져 등장했어도 그렇지 노래 하나 다 끝나갈 때 까지 난 효째 코빼기도 못보고 있었음 ㅋㅋ 아예 걔의 존재를 잊고 있었던 것 같았다 ㅠㅠ 미안 정신이 없었어 가까이에 동해가 있었닼ㅋㅋㅋㅋㅋ

것보다 진짜 무대위에서 이동해는 슈퍼스타인뎈ㅋㅋ슈퍼아이돌임 ㅇㅇ 이런 무대에서 하는 걸 보면 잘 알수가 있지 ㅇㅇ 동해는 진짜 여기저기 아이컨택 엄청 잘해준다. 것도 진짜임 ㅇㅇ 꽤 골고루~ 하나하나 ㅋㅋㅋ 이걸 못하는 아이돌 엄청 봤단 말이지 ㅋㅋㅋ 몸은 신나도 눈은 공허한 아이돌들을 많이 봤어ㅋㅋㅋ 바라봐줘도 허공이고 ㅋㅋㅋ 아 이동해 너는 진짜 아이돌이야ㅠㅠㅠㅠ 무대위에서의 꼭이 모습이 왠지 오늘 참 좋았다. 뭔 노래인지는 모르겠지만 파란바지 입고 달려나갈 때 지속적으로 고공점프해서 애가 하늘로 날아갈 것 같았다. 안돼는데 말이지 ㅋㅋㅋ 여전히 예쁘고. 마이크가 동해 먹어버릴 것 같고... 머리가 길어서 좀 죽을 것 같진 않았는데 ㅋㅋㅋ 동해나 염색시켜주지~~~ 그리고 맘보들 왜 동해만 뽀뽀 안해주는것임??? 내가 동해라면 삐졌을 듯 ㅇㅇ 동해는 삐졌을꺼야 ㅋㅋㅋ  

그리고 오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순이로 시작한 과거를 좀 당당히 해야겠단 생각이 새삼 들었음 ㅇㅇ 대부분의 오동친 입문계기가 그럴테지 뭐 나도 그렇다 ㅋㅋㅋ 감당할 수 없는 찌질함? 찌질하다랄까 슬픔을 토로하는 모습? 뭐랄까 궁상맞은 느낌이라면 딱인데 ㅋㅋㅋ 그것에 질렸다가, 그랬다가도 왠지 감동하곸ㅋㅋ 그러다 시크함에 ㅋㅋㅋㅋ거리고 했었는데 음... 요즘은 그냥 제일 좋은게 일을 정말 정말 열심히하는 것. 동생들이 잘 보고 배울 것이라고 생각한다 ㅇㅇ 아니 남들도 모두 다 배워야해 ㅋㅋㅋ 어쩜 그리 열심히하나. 뭔가 엄마미소가 지어지더라. 그래서 오늘 약간... 데뷔초처럼 귀엽다는 생각을 했어!!!!! 진짜 오랜만엨ㅋㅋㅋ 아 오빠 ㅋㅋㅋㅋㅋㅋ 오빠 보고싶었어요 그런 오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울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신차리니까 효째랑 특오빠는 엄청 울고있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 특오빠는... 서럽게 울었음 ㅇㅇ 효째는... 보자마자 웃음이 터졌다 미안.... 너의 감동을 함께 나눠주지 못해섴ㅋㅋㅋㅋ 하지만 옆사람들이랑 엄청 웃었다 아 미안해지고 있어 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연시간도 길고 너무 다양한 무대를 해서 제대로 된 리뷰는 불가능할 것 같고 그냥 오늘 좋았던 무대를 나열하자면

- 슞어린이들??? 모르겠고 마지막 슬램덩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세대차이 느껴졌음 ㅇㅇ 아무도 모르는 것 같았다. 농구유니폼 있을 때 부터 설마 그걸 할까 싶었는데 진짜 슬램덩크 틀어놓고 완전 격한 춤을 추고 있었다 ㅇㅇ 그 격함이란 모교 체육대회 학생부 응원같은 ㅋㅋㅋ (아 그러고보니 오늘 뒤에 서있던 애가 모교 후배였음ㅋㅋㅋ 아 귀엽더라 너무 예쁘고 착하고 ㅋㅋㅋ) 그런데 슬펐던건 그 무대를 즐기는건 무대위의 세사람과 나, 라슈... 이것이 그들과 우리만의 무대 1임. 노래도 별로 안부르고 진짜 낰ㅋ 나 너무 슬펐다 ㅠㅠ 멍청이들 ㅠㅠㅠㅠㅠㅠㅠ 다들 98년 여름에 뭐했냐고!!!!!!!!!!!!!!!!! 오후에 스브스 켜놓고 강백호와 서태웅을 보지 않은거야???? 망할... 효째가 1회의 강백호 슬램덩크(실패 ㅇㅇ)를 따라한 것도 모를테지. 중간에 연습운동도 해줬는데... 다들........... 실망이야 ㅠㅠㅠㅠ 그렇게 파릇파릇해서얔ㅋㅋㅋㅋㅋㅋ 난 행복해 ㅋㅋㅋㅋㅋㅋㅋ 너희와 우리는 동시대인들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 98년 여름에 니들도 우리도 스브스 슬램덩크를 봤을 꺼야 ㅋㅋㅋㅋㅋㅋ crazy for you~~~~ 그러고보니 최근 노래방갔을 때 이 노래를 불렀네 ㅇㅇ 아 작두타야해 ㅇㅇ

- 슈엠의 me! 이 곡은 대놓고 잘빠진 것 같다. 안무도 신나고 곡도 깔끔하고. 이것들이 전체적으로 수니가 아이돌에게 기대하는 모습에 완벽하게 부응하거든 ㅠㅠ 그런데 오동친 자체곡으론 이런 곡 없음 ㅇㅇ 다 뭔가 모자라지. 그래서 너무 좋았다. 원래도 좋아하는 곡이긴 했는데... 아 무대보니까 진짜 너무 좋은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그렇게 좋을 수가 없었다ㅠㅠㅠㅠㅠㅠㅠㅠ 망할 울고 싶을 만큼 좋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러분이 점프할 때 나도 하고 싶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갈증은 잘 넘겼는데 이 무대 할 때 춤따라추고 싶어서 진짜 미칠 뻔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한국어버져 ㄴ가사도 너무 좋고 ㅋㅋㅋㅋ 흔들리지마 제발~ 이 부분이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다시 떠올리니 머리가 지끈거릴 정도로 좋았어... 님들의 이런 무대를 언제 또 보겠나요? 대륙인들에겐 무관심하지만 뭐 그들이 있어 슈엠은 슈엠이니까. 오늘 무대 보고 느낀게 슈엠은 그래도 국내 팬들에게도 상당 부분 인정받고 있구나 하는 것 ㅇㅇ 뭐 대륙인들에 대한 정의를 확실히 내려줘서기도 하겠지만 뭣보다 떠서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떴어도 팬이니까 지켜봐주긴 했겠지만 안그랬음 그 무대 그렇게 다들 즐거워하긴 힘들었을 것 같아. 미는 곡이 너무 좋아서 그런지 거의 다들 알던데. 나 좀 놀랬어. 돈돈이랑 분위기 완전 다르니까 ㅋㅋㅋ 나도 돈돈은... 돈돈 무대 진짜 좋았는데 ㅠㅠㅠ 아 써야지 ㅋㅋ

- 돈돈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시작 전 영상이 조폭영화 같았음 ㅇㅇ 뭐 멋졌어. 그런 영상이 매우 직접적인 자극이 되긴 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동친을 반으로 나눠서 싸우는 형식의 무대였는데 멤버 파트에 따라 양쪽으로 나눈 것 같았다. 그래서 주고 받으면서 ㅇㅇ 멀리서부터는 기존 안무와 거의 비슷한 안무 하면서 다가오다가 둘이 부딫힐 땐 싸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야 좀 멋져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럴수가 멋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해가 서로 주먹을 날릴 때 우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왠지 액션영화의 매력을 깨달은 느낌이었음 ㅋㅋㅋㅋ 솔까말 너무 멋졌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돈은 무대는 진짜 괜찮은데 ㅋㅋㅋ 영상회를 열어서 볼 정도였으니 ㅇㅇ 그런데 중간에 바이올린이 나온거다 ㄷㄷㄷ 그때부터 머리속은 왠지 악몽같은 07년으로 컴백 ㅇㅇ 공연장팬들은 열세명을 외침 ㅠㅠ 이게 싫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무대는 좋았는데 ㅠㅠㅠㅠㅠㅠㅠ 그 열세명 이제 그만 외치면 안되나. 이제 다 해결이 됐는데... 난 이래도 흥 저래도 흥 하긴 했는데 사실 결과가 달랐으면 가장 못받아들였을 인간 중 하난데 ㅋㅋㅋ (규를 봐 ㅇㅇ ㅋㅋㅋ) 그런거 외칠 때 맘보들이 듣고 기분 썩어들어갈 것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다 됐고 악몽의 07년 생각나게 하지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이 무대 너무 멋졌다. 내 눈으로 봤으니 다행이야. 이런건 디비디따위에 실렸어도 절대... 제대로 볼 수 없었겠지 ㅇㅇ

- 쏠쏠이는 진짜 그냥 대박임. 무대 전 영상 나올 때. 전주만 듣고도 왠지 '아 이건 쏠쏠이 리믹스같아 ㅇㅇ'란 생각을 했는데 진짜였음 ㅇㅇ 시작은 영진옹의 버터끼 가득한 애드립 ㅇㅇ 영상에 나온 리믹스는 영진옹과 료우기 듀옛같았음 꼭 ㅋㅋㅋ 모르겠다 아 시발 낭 엇 대뚬ㄴ에 죽을 거 샅아 ㅇㅋ큐ㅠㅠㅠㅠㅠㅠ 라슈와 내가 말하길 영진옹은 쏠쏠이에 인생을 걸었다 ㅇㅇ 이것임 ㅠㅠㅠ 암것도 안하고 쏠쏠이에만 혼을 담고 계시군요 아주 잘하고 있어요 ㅠㅠㅠㅠㅠㅠ 난 영진옹이 그룹들에게 곡주변서 자기 애드립 완전 쳐바르는거 너무 싫었는데 이거 ㄴ너무 좋은거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거야... 거부할 수 없는 영진옹의 제대로 된 음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제발 이거 음원이든 뭐든 아 제발 빨리 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라이브 앨범 이번 달 안으로 내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죽을 것 같음 나 이거 듣고 싶어서 돌 것 같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해 이런 노래 공개해놓고 빨리 안보여주면 뭐야 죽으라는거야? 아 진짜 너무 좋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천일유혼에 빠졌을 때의 느낌이었어 이건... 영진옹 이런 노래 여전히 쓸 수 있구나. 영진옹은 진짜... 쏠쏠이에 최근 인생을 거신게 분명함 ㅇㅇ 쏠쏠이가 본인도 살리고 우리도 살렸음 ㅇㅇ 흑 어떡해 이건 말로 표현할 수 없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노래가 슈주노래라 진짜 다행이다 ㅋㅋㅋ



내가 느낀건 음 확실히 슈주콘을 보면 슈주의 브랜드로서의 가치가 팍팍 느껴진다는 것과 이들은 공연시간이 기본적으로 긴데 그게 느껴지지 않을 만큼 즐겁다는 것. 집중력이 떨어진게 한두번 정도밖에 안됐던 것 같다. 첫번째는 알 수 없는 노래의 솔로릴렐잌ㅋㅋㅋㅋㅋㅋㅋㅋ 두번째는 중간중간 영상이 너무 길어 진짜; 전체적으로 영상은 너무 길더라. 뭣하러 그렇게 길게 찍지 그걸???

난 사실 기대 하나도 안하고 갔고 뭐 우리나라 그렇지 ㅇㅇ 무대도 개뿔도 없는데 이렇게 즐거울 수 있는건... 오동친은 슈주라서??? 역시 다른것보다 이들만이 가지고 있는 분위기가 좋다. 그것이 세계를 구할 것이야 ㅇㅇ 그것만으로 족해 ㅇㅇ 지금 다시 곡순만 보면 '뭐야 이게-_' 싶을 것 같은데 그렇게 재미있을 수 있었다니... 다들 천재군. 하긴 콘서트에서도 영상으로 팬들 달랬음 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영상보고도 '아 천재네 여기서도 싹싹하게 팬들 조리해 ㅋㅋㅋ' 이랬는데... 천재들이야 아무튼 참 ㅇㅇ

아참 그들고 우리(나+라슈)만이 즐긴 무대2는 힘오빠 솔로. 디오씨의 신나는 노래 디오씨와 춤을, run을 불렀는데 우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래 모르는 애들이 좀 많은거야 ㅋㅋㅋ 이런 무대는 다같이 미친듯이 ㅊ달려야하는거 아니야??? 너무 슬펐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런데 최근 아이돌팬들은 다 그런 것 같다 ㅇㅇ 전에 동방콘에서도 느꼈고 ㅇㅇ 그나마 슈주가 나은 것 같으면서도 또 그렇지 않음 ㅠㅠ 그냥 니들 다 젊어서 그런거야??? 신화는 안그런단 말이야 ㅠㅠㅠㅠ 김똥이 그 어떤 옛날 노래를 불러도... 떼창은 못해도 달리기는 잘하는데 ㅋㅋㅋ

트윈스랑 쏠쏠이만 제대로 해라 ㅇㅇ 그것만 보러 간다 ㅇㅇ 라고 했는데 완전 발렸다... 으함ㅎ하허하하하핳하하 그리고 그렇게 많은 비가 내릴 때 밖에 서있어본 것도 처음인 것 같다. 난 비를 싫어하는 여자인데. 그래도 그 덕에 뒤에 서 있던 후배도 알고 ㅋㅋㅋ 웃기고 재미있었다 ㅋㅋㅋ 몇년도 졸업생인지 물어봐서 말할 뻔했다 라슈가!!!! 그런데 걘 기억을 못해서 내가 이래저래 얼버무렸음 ㅋㅋㅋ 우리학교 무서운 곳이니까 ㅋㅋㅋ 몇년도 졸업생인지 말하면 선생들이 다 알아내섴ㅋㅋㅋㅋㅋ 졸업하고도 한동안 후배들에게 얘기하고 그랬다니까 싫고 무서웤ㅋㅋ 더군다나 내가 1,2학년 담임들 다 말해버린 상황이었다ㅋㅋㅋ 그리고 입장해서 옆에 있던 분은 같은 곳 다니시는 분이었다! 먼저 알아보시고 말걸어주셨는데ㅋㅋㅋ 그 덕인가? 스탠딩 진짜 앞번호였는데 거긴 진짜 전쟁터인데도 옆분이 잘 배려해주셨다고 한다 ㅇㅇ 그러나 내 뒤의 노란 티샤쯔는 언니를 존나 화나게 했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표정이 썩어서 라슈에게 붙었다가 실랑이 벌이다가 내가 한마디 하고 나서 이래저래 떠나갔다 ㅇㅇ 나...진짜 그런 무개념 처음 봤다 ㅇㅇ

시끄럽게 떠드는건 참겠어. 공연 전이니까 이건 그냥 넘어갔어 ㅇㅇ 그런데 발라드같은 거 할 때 떠들지 말라고 ㅋㅋㅋ 노래가 안들리잖아 ㅆㄴ들아 ㅋㅋㅋ 그리고 왜 니 팔을 내 어깨에 걸치고 난리얔ㅋㅋㅋㅋㅋ 미치겠네 ㅋㅋㅋ 그러면서 우리보고 왜 팔 높이 들지 말라고해 ㅆㄴ앜ㅋㅋ 니 하는 짓을 생각해 ㅋㅋㅋ 뭐가 다 그래 ㅋㅋㅋ 내가 싸대고 사라진 주제에!!! 여기저기 물흐르듯 흘러다니는 것 같았다... 곡괭이를 더 갈아갈 껄 그랬다 ㅇㅇ 그런 애는 찔러버리고 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 뭐 그런 애가 다있지??? 팔을 앞사람 어깨에 걸침-> 머리위로 펜라이트... 이해가 안돼... 특히 펜라이트 앞사람 얼굴앞에다 흔드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ㅆㄴ 빼고는 사람들 다 괜찮던데 생각외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이 너에게 가는 길이나 디오씨 노래를 즐겨주진 않았지만 생각보다 매너 괜찮던데. 괜찮은 수준이 아니라 이상한 인간이 하나도 없었음!!! 그러고보면!!!!!!!!!!!!!!!!!! 스탠딩은 진짜 전쟁터인데 ㅋㅋㅋ 노란티샤쓰 빼면 절대 그런 인물이 없었다 ㅠㅠㅠ 흑 다 정상인인데 그냔은 왜그랬지?? 사라지기전에 싸대지 못했음 난 가슴속에 사리가 쌓였을꺼야 ㅠㅠㅠㅠ


그리고 오프닝 영상이 후레쉬맨 오마쥬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짱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른 은하계에서 지구 지키러 온다 ㅋㅋㅋㅋㅋ 솔직히 그 행성이랑 지구랑 충돌할 줄 알았는데 어서 듣보잡 유에뽀같은게 나타나고 갑자기 맘보들이 하나씩 생겨났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대물도 접수할 껀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웃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효째야 마이크에 이 부딫힌거 괜찮닠ㅋㅋㅋㅋ 너 우리 앞에 있을 때 고개숙여버려서 미안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가까워서 민망해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울때 또 웃은 것도 미안하다 왠지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부딫힌거 진짜 괜찮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가 그 이후로 좀 넋이 나가서 혼과 몸이 따로노는 것 같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리는데 주위를 둘러볼 여유가 사라진 것 같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아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원이는 진짜 너무 다양한 표정을 보여준다. 그리고 계속... 라슈를 피하는 것 같다 ㅇㅇ 분명해 네 녀석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움찔하는 모습을 보고 싶었는데 우와 진짜 이쪽 안오더라!! 한번도 안온 것 같다 ㅇㅇ 이 멈춘아 너 빼고 다른 애들 다 왔다 갔거든 ㅠㅠㅠ 나빴으 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라슈는 포기한 듯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가 좀 기니까 앞머리 올려도 예쁘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반에 상당한 콩깍지였는지 만10대시절 같을 정도로 예뻤음 ㅋㅋㅋ 흑 ㅠㅠㅠㅠㅠㅠ 역시 진리의 86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 예쁘고 귀엽고 착한 것들 ㅠㅠㅠㅠㅠㅠㅠ


아무튼 내가 요즘 동해보면서 느낀게 진정한 인물은 머리빨 따위 없다는 것이지 ㅇㅇ 그런데 그걸 느끼게 해준게 ......라서 미안할 뿐이야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차마 이름을 못쓰겠구나.... 아 난 왜 이렇게 니 얘기를 많이 하는걸까??? 안돼 널 너무 좋아하는 것 같아 ㅇㅇ 이러면 안돼 ㅇㅇ 아무튼 꼭이는 너무 잘생겼어 ㅠㅠ 아 걱정이야 넌 너무 잘생겨서 아주 내가 마음속에 큰 근심이 항상 굳건히... ㅠㅠ 그리고 넌.. 아이라인 안그리는 정도의 우월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오늘 다들 눈화장이 왜 이렇게 쎄지?? 무대메이크업이라?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김희씨는 막 섀도우까지 한 것 같았다 ㅇㅇ 처음에 딱 나오는데 눈이 너무 예쁜거야 ㅋㅋㅋ 완전 화장이 잘된거야 ㅋㅋㅋ 진짜 섀도라도 한 것일까? 후반부엔 님과 누구 번졌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옆에 있던 사람도 번졌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역시 강ㅌ은 전국구인 듯 ㅇㅇ ㄱ특이 뽀보할 때 난 함성이 이날 가장 큰 함성이었던 것 같음 ㅋㅋㅋ 물론 계속 난리였는데 그땐 진짜 우주가 날아갈 정도의 함성이 내 귀에 들어왔다. 역시 전국구임 나 진짜 놀랐어 ㅋㅋㅋ 하필 그 둘이 인기도 제일 많지 ㅋㅋㅋ 뭔가 재미있었다 ㅋㅋㅋ 나도 ㄱ특은 좋아해... 요즘엔 관심없어 보이지만 많이 핥았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미있어... 왠지 판타지에서도 현실을 찾게 되는게 매력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머지는 뭐 그냥 진리의 86 녀석들은 ㅎㅎㅎ 귀여웠음 ㅋㅋㅋ 다들 돌출 무대있는데 꼭이랑 션이랑만 이야기하며~ 꼭이가 션이 감싸며 중앙으로 오는데 아 빠들은 좀 죽겠군 ㅇㅇ 싶었닼ㅋㅋㅋㅋㅋ 난 그냥 다 귀여울 뿐임 ㅋㅋㅋㅋㅋㅋ

아 김희사진 올라왔네.. 뭔가 똘끼짱이고 아이디어 만땅이지만 창의력에서 지는 에삐형의 모습을 보고 돌아와서 또 가슴 한구석이 아팤ㅋㅋ 아 미무대랑 돈돈 쏠쏠이 너무너무 다시 보고 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트윈스는 사실 옛날 그 맛이 안나기는 하다 ㅋ_ㅋ 의상은 둘 째치고 머리 그 시절로 하면 좋아 죽을 것 같은뎈ㅋㅋㅋㅋㅋㅋ 그 맛이 안났지만 신났다 ㅋㅋㅋ 내 사랑 트윈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반주만 계속 들려주면 난 언젠가 심장마비로 죽을 지도 몰라 ㅇㅇ 왜 이렇게 좋아할까 이 노래를?

너무 길고 알차서 다 못 쓰겠다. 내일은 뒤에 아무도 없으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난생처음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음 껏 놀고 녹음도 좀 해와야지. 쏠쏠이만은 잘 해와야해 ㅠㅠ 춤추고 싶어 죽는 줄 알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갈증이랑 돈돈이랑 트윈스랑 미는... 진짜 너무 사람을 춤추게해 ㅋㅋㅋㅋㅋㅋㅋ

라슈는 오늘 슬램덩크오 미가 가장 좋았단다 ㅇㅇ 나랑 똑같네. 우리만 즐긴건 아닐까 ㅋㅋㅋ 그들과 우리만의 무대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효째가 강백호를 따라하고 막 그런거? 완전 놀랍지 않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다들 98년 여름에 애기였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다. 그리고 소개드립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쟈니즈 콘서트 기초 중의 기초, 소개+댄스 타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님들아 자제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람결에 들리는 소문으로는 일욜에 ㅈㅈ이가 온다더군... 다들 한국인가? 정말일까? 샤린이 여러분 언제 들어왔는지 모르겠지만 중간에 나가다니요 앵콜도 안듣고 힘오빠가 이눔자식들 이랬음 ㅋㅋㅋ 그런데 얘들아, 샤린이들아. 니들도 그거 앵콜인 줄 몰랐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웃겨! 지들끼리 마지막곡이고 앵콜이고 다 해먹으면 우리보고 어쩌란거야! 니들이 확실하게 ' 마지막 곡입니다 ㅇㅇ ' 이렇게 말을 해줘야할꺼 아니야!!! 확실하게 어필하세요 ㅇㅇ 의사소통이 안됐어요 ㅇㅇ 오늘 콘서트 유일한 문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것이 있다면 그 회사의 고질병 왠지 진부한 곡선곡 ㅇㅇ 두가지 빼고는 다 좋았다. 아 오늘 꼭이 춤사위에 아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가 참 무대위에선 잘해 ㅇㅇ 난 놈이야 넌 ㅠㅠㅠㅠ

이제 스킨 고쳐야지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