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치는 객석 기준.
* 관람한 17,19일 공연을 섞어 작성.
* 곡 순서는 19일 공연에 따름.
* 사실과 다를 수 있으며 감상도 아니고 잡소리 위주.



상반기의 내 세상을 파라다이스로 둔갑시켜준 오동친들이 콘서트! 이름하여 'Super show Ⅱ'! 지난번 Super show는 집안 사정과 약간의 무관심으로 버렸으나 이번은 기를 쓰고 다녀왔다! 3일 다 가고 싶었는데 뭐 표 구하기도 힘들었어T_T 진정한 매진의 현장은 처음 봤다. 서버가 문제가 아니라 자리가 없어 예매 못한 것도 처음이었다T_T 그래도 어째어째 구하고 구해 다녀옴~! 첫날은 스탠딩 A, 마지막날은 빽있는 자들의 자리..; 센터 가장 뒤였음. 첫날은 스탠딩 대기때문에 큰 고생을 했다. 뭐 콘서트 처음간 것도 아니고 다 이해하지만 비... 비... 그렇게 억수같이 쏟아지는 비를 눈으로 본 건 처음이야. 그런 날은 보통 어딘가에 처박혀 있는다고T_T 입장 시간도 기억나지 않는다... 모르겠다 아무것도... 다만 집구석에 처박힌 우비를 왜 안가져갔을까 후회만 됐다. 그래도 드가니 좋았음 ㅋ_ㅋ 몸을 싹싹 말리고 자리에 달라붙어 흥을 돋궜다. 스탠딩 같은 경우는 경비가 삼엄했음. 이유가 있더만~ 아무튼 물품은 죄다 맡겨야했고 전자기기는 밀봉해야만 했다. 그래...ㅇㅇ 시작 전에 흐르던 슈주 노래 볼륨이 너무 작아서 슬펐다. 공연 시작 시간이 가까워지면서 볼륨을 소심하게 좀 높이기는 하더라만은 ㅋ_ㅋ 난 그 대기시간에 중고딩들이 떠드는게 너무너무 싫기 때문에 소리 좀 묻어줬으면 했는데 무리였음 ㅋㅋㅋ 안내방송도 맘보들이 아니라 아나운서 언니라 슬펐다. 그리고 여러모로 한국어보다 중국어가 더 길고 크게 들리는 것 같아!! 뭐 이건 기적이 오빠 시키면 됐잖아??? 한/중 외의 언어로도 안내방송이 나왔던 것 같은데 잘 기억은 안난다 ㅋ_ㅋ 그러고보면 지금까지 다닌 콘서트는 외국어 안내는 없었던건가? 아무튼 중고딩들의 목청에 질려갈 때 쯤 조명이 점차 어두워지고 콘서트는 시작~

오빠밴드 마지막 19일은 공연 시작 전에 오빠밴드가 등장! 왠지 올 것 같더라만은 진짜 와주었다~! 뭔 노래 했는지는 잘 기억이 안나는군 ㅋ_ㅋ 마지막 곡이 슈퍼스타였다는 것만 기억함~! 라슈와 화장실 가려고 나갔는데 공여장 안의 함성이 시작되고 왠지 멈추지를 않는거다; 그럴리가 없는데! 벌써 나왔을리가 없는데! 쏘리쏘리를 불렀던 것 같기도 한데. 다들 멋졌다~! 우후후후후 장난스럽게 여러 외국어로 인사도 하고 밴드 멤버들 자기소개도 하고 그랬다. 유마에가 '샤이닝 스타'를 한소절 정도 불러준 것이 인상적이었음. 스탠딩 네 구역에게 단어 하나씩을 주고 '사랑해요! 오빠밴드!' 같은 걸 시키는데 그걸 보고 '아 저런거 될리가 ㅋㅋㅋ' 라고 생각했으나 완벽하게 성공했다 ㅇㅇ 진짜 슈주팬들은 말을 참 잘듣는다. 신기할 정도야 ㅇㅇ 아, 단짱은 등장하지 않았다! 밴드들 들어가고 슈주곡 2개 정도 더 흘러나온 뒤 바로 방송멘트 시작하고 공연 시작!

오프닝 공연장 조명이 완전히 꺼지고 중앙의 와이드 스크린만이 on! 지구가 알 수 없는 행성과 충돌하려는 순간 역시 알수없는 유에뽀가 나타나더니 것과 상관없이 한가한 공원에 맘보들이 하나하나 등장하는 오프닝 영상. 이 모양새는 정말... 후레쉬맨의 주제가에 충실하다! 정말이야 ㅇㅇ 옛날 옛날 한 옛날에 13아이가 멀리 멀리 아주 멀리 사라졌다.. .돌아오는 것이다. 난 그냥 전대물같군, 했는데 옆에서 라슈는 노래를 따라부르고 있었다. 꿋꿋하게 끝까지 부르더라! 영상에서 힘오빠는 혼자 등장했지만 둘셋정도 같이 등장하는 맘보들도 있었는데, 기억에 남는 것이 검은 마스크 쓴 센터김희 양쪽으로 꼭이와 규가 등장했던 것이다 ㅋ_ㅋ 예뻐하는 동생들 뒤에 세우고 등장하는구나~ 싶어서 인상깊었다. 등장하는 모양새는 땅! 불! 바람! 물! 마음! 이 왠지 생각났다. 물결치며 훅- 등장! 의상은 검정 쟈켓이었나? 아무튼 검정색 위주였다. 션이 표정도 멋졌고~! 다들 멋졌어 ㅋ_ㅋ 내 후기의 기본은 찬양이라며 ㅋㅋㅋ 쟈켓이 공연장 등장 때 쟈켓이랑 같은 건가? 기억이 잘 안난다T_T 그럴 확률이 높겠지?

등장할 때의 모습! 쟈켓이 맘보별로 다 달랐다. 예뻐~!


영상이 끝나고 무대 곳곳에서 맘보들 등장. 한둘씩 차례대로 나타났다. 그런데 너무 곳곳이라 한눈에 들어오지도 않는다! 꼭이는 왼쪽 사이드. 효째는 돌출무대 센터쪽. 단짱은 1,2층 사이 등등. ㄷㄷㄷ 무대도 아니고 객석 통로 ㅋ_ㅋ  열셋을 곳곳에 배치하기도 힘들 것 같단 생각은 들어. 단짱은 등장 때 아주 크고 알굵은 블랙 선그라스를 착용하고 있었다. 정말 컸다. 얼굴이 작은거겠지만. 꼭이는 멋진 포즈로 꽤 초반에 등장해 끝까지 굳건히 자리를 지킨다. 꼭이도 그렇고 이때 쟈켓이 머지다~! 안에 입은 베스트 위주의 다음 의상들과도 너무 잘 어울리고. 정말 신의 기술이야 ㅋㅋㅋ



갈증 동해는 A쪽 혁재는 센터쪽 나머지는 모르겠음 ㅋㅋㅋ 너무 신난다 ㅋㅋㅋ 규는 중간에 혼자 튀나와 골반 작렬!!!!! 난 언젠가부터 그 순간을 기다리고 있는 것이다. 꺄울~!!!! 짱신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 수 없는 희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U 전주만 신나는 곡 ㅋㅋㅋ 내가 안좋아하는 곡이지만 전주만은 신난다 ㅋㅋㅋㅋㅋㅋ 중간에 효째 랩하기 전에 꽤 멋진 루프 들어가있다. 이거로 공연한 적이 있나? 별로 안좋아학 옛날노래라 잘 몰겠지만  나름의 히트곡이라 괜찮은 분위기였다 ㅋ_ㅋ

너라고 계단에서 시작했던 듯 이 노래에서 쟈켓을 벗었던가??? 꽤 센스있게 어렌지 되어있었다! 이 곡은 계속 메인 무대에서만 했던 듯. 어느 순간 다가이 옷을 제끼고 슬슬 벗는데.. 이 노래인가??? 밀음의 함성을 확인해봐야겠다 ㅇㅇ

그녀는 위험해 조명한번 꺼지고 시작한다. 메인 무대 1층 2층을 모두 사용. 스크린은 카툰. 맘보들과 각 컷들이 어울리게 배정되어있었다. 오늘 안 사실 ㅋㅋㅋ 스탠딩에서는 잘 몰랐다. 왜 특특이형이 우산 쓰고 나오는지도 몰랐는데 우와 너무 멋지더라. 안 그래도 이 곡 좋아하는데 진짜 좋았음~ 그녀는 위험해~ 할 때 팔올리는거 너무 신나 ㅋㅋㅋ 난 또 라이브 작렬 ㅋㅋㅋ 사비 들어갈 땐 카툰컷에 맘보들 바로 옆에 없는 맘보들 합성해서 나왔다. 주황배경~


한 사람씩 맘보 소개~!



맘보 소개 쟈니즈도 아니고 춤추면서 자기 소개 ㅋㅋㅋ 자기 소개 하기 전에 스크린에서 이름 아래 별명 이렇게 나온다 ㅋㅋㅋ 조각미남 시원 령구 려욱 힘강인 강인 13억의 기적 한경 물고기 동해 다노박 성민 뭐... 그리고 잘 기억이 안난다 ㅋㅋㅋ 션이는 느끼한 춤을 췄고 꼭이는 의욕이 앞서 별거 없었던 것 같아. 구름오빠는 조금 웃긴??? 이런 것 까지 기억하기엔 내가 너무 늙었어...ㅋㅋㅋ 이 곡 후에 짧은 유도 토크 ㅋㅋㅋ 특특이횽이 여러분 제 별명이 뭔지 아세요~~~? 날개잃은 천사요~!!!!! 천사같은 노래 불러줄께요~~~

엔젤라 무대. 각자 파트 때 나와 부르고 들어가는 느낌.


앤젤라 계단에 앉아서 시작 ㅋㅋㅋ 나 이토래 토나오게 많이 들었는데 꼭이랑 단짱 파트밖에 못외우고 있단 사실에 충격받았다 ㅋㅋㅋ 두 사람 파트가 너무 달아서 진짜... 다른 부분 다 날아가버렸나봐 ㅋㅋㅋ 사진은 엔젤라 맞는 것 같다 느낌에. 스탠딩갔던 날 꼭이가 내게서 멀었으니 맞음.

미라클 마지막~!


미라클 미라클은 어렌지~~~!!! 어떤 느낌이라고 해야할지 모르겠다 ㅋㅋ 비트가 빨라져서 신났다~ 신나는 리믹스같은 느낌이었음!!! 대신 위드아웃유어럽~ 같은 소리가 작아져서 좀 아쉬웠어 ㅋㅋ 하지만 헤이 호에 혼신의 힘을 담은 나같은 사람들이 있어서 다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다들 열심히 좀 해 그런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댄스없이 돌아다니면서 불렀지만 마지막엔 메인에서 손뻗으며 원래 삘로 끝!! 항상 저 부분 보면... 님들이 내민 손 잡고 나 구원받을 것 같았음 ㅋㅋㅋ

disco drive 악 종심옹께 이 신나는 무대를 보여드려야하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신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것도 중반엔 좀 빠르게 어렌지 했던 것 같은데. 진짜 진짜 너무 신났음 ㅠㅠㅠ 다들 여기저기 흩어져서 노래하는 다들 자기들끼리 추는 춤이 있었다 ㅋㅋ 다같이 춘건 아닌데 정해놓은 거였나보다 ㅋㅋㅋ 우린 계속 따라했다 ㅋㅋㅋ 다른 애들이 출 땐 귀여웠는데 꼭이가 출 땐 좀 심한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걸로 팬들 홀린다고 생각할 정도로 너무 예쁘고 귀여워서 죽는 줄 알았음 ㅋㅋㅋ 아 이 리듬에 이 춤 잊을 수가 없어 ㅋㅋㅋ 양손으로 객석 찍고 두번 으쓱으쓱하고 안으로 으쓱으쓱 하는 것임 ㅋㅋㅋ 직캠 하야꾸 ㅋㅋㅋ

Dancing out 망할 댄싱아웃 너무 신나 ㅠㅠㅠㅠㅠㅠㅠㅠ 앞부분에 뭣 좀 넣어서 댄싱아웃!!!!!!!!!!!!!!!!! 크게 외치고 시작!!! 이 노래는 원래 달리는 노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그냥 너무 좋다 ㅋㅋㅋ 너무 신이 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개인무대 시작~!!! 조명 꺼지고 바로 메인에 피아노 등장 ㅇㅇ 이건 다 조ㅛㅇ한 듯 하니 잘라보자!

단짱 솔로 열창 중!


baby baby 성민. 베베베베라는 노래를 불렀다. 잘부른다 ㅠㅠ 피아노치며 메인에서 뱅글뱅글 보며 부르다가 센터로 한껏 와서 노래 한다. 너무 잘하더라. 이 노래를 들어봐야해.


김희 곡 제목은 '혼'이고 작사는 김희, 작곡은 정모라고 한다. 약간 보사노바 풍이었다. 메인무대 센터에서 등장 ㅇㅇ 흰색 셔츠에 검은 넥타이 걸친 모습? 후반부에 돌출무대로 걸어갈 때 그쪽 메인에서 정모가 앉아 기타치며 등장한다. 둘이 만날 때 마주보며 엄청 느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모는 의자에 앉아서 기타치고 있으니 희님 올려다보며 느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기서 꼭 느껴야하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들은 부끄러움도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3일 내내 같은 자리의 팬에게 계타게 해줌. 에휴 김희 인터넷만 끊었어도 그런 일 없었을 텐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꼭이 자작곡 'beautiful' 무대


꼬기 자작고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예쁜이 잘한다 잘한다 잘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목은 beautiful이라고. 꼬기도 메인무대 센터에서 시작해서 점점 앞으로 튀나온다~ 그리고 곡 후반에서 혁재 튀나와 같이 춤춘다. 원래 중간에 스탠딩쪽 무대 쫙 걸어오면서 카메라로 팬들을 찍어줬어야 하는데 오늘은 실패~~ 연결이 안됐었나보다. 아쉬워 ㅠㅠ 동해무대 완벽하게 못만들어줘? 어? 똑바로들 안할래요??? ㅋㅋㅋ 곡 느낌이 참 좋다 ㅋㅋㅋ 기특한 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난 놈 ㅠㅠㅠㅠㅠㅠㅠㅠ 동해는 좀 슈퍼스타 슈퍼아이돌이다... 사실 슈퍼란 말로 모자라지만 님이 슈주니까 쓰도록 할께 ㅠㅠ 페도라랑 바지랑 같은 천이었고 흰색 셔츠에 디펜더 였음. 그런데 그게 왠지 엄청 하늘거리던데 ㅋㅋㅋㅋ 아 신발은 기억이 안난다 ㅋㅋㅋㅋㅋ 모자가 너무 커보였다 애를 잡아 먹을 것 같아 난 큰 걱정이었지... 꽁지머리도 귀여웠음 ㅋ_ㅋ 오늘은 혁재랑 춤추다가 모자가 떨어졌다~ 녀석 혁재 먼저 돌아가면서 어떻게 주울까 지켜보는데 평범하게 주웠다 ㅋㅋㅋ 좀 더 쇼맨쉽을 발휘해도 괜찮아 꼭아 ㅋㅋㅋ 혁재는 내가 싫어하는 류의 짙은 회색 모자에 뭐 잘 기억은 안나지만 흰 셔츠에 흰바지였나? 기억이 안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지 왼쪽 살짝 겉어올렸는데 속천이 검정이었음 ㅋㅋㅋ




예능씨 체념! 오늘은 유독 기분이 좋아보였던 예능씨~~~ 슬픈 노래지만 웃으면서 불러주었다 ㅋㅋㅋ 참고로 첫날은 사비부분 가사 조금 틀리셨다 ㅋㅋㅋ 흐흐흐흐흐 객석쪽 무대 D? 그쪽 앞에서 부른 것 같다~!!!

료우기 인썸니아 료우기는 앞으로 튀나온 곳에서 부름!!! 공연장이 전에 없는 괴성으로 뒤덮였으면 여자가 나온 것이라고 보면 된다 ㅋㅋㅋ 첫날은 강특이 뽀뽀할 때 제일 함성커서 전국구커플의 위대함을 느꼈는데 오늘은 료우기가 여자랑 접촉할 때 공연장 무너지는 줄 알았다 ㅋㅋㅋ 난... 그렇게 생각한다 ㅋㅋ ㅋ료우기 그렇게 옷도 잘 갖춰입었는데 뭘 걱정 ㅋㅋㅋ 료우기 쟈켓까지 껴입었음!!! 흰색 쟈켓~~~ ㅋㅋㅋ

7년간의 사랑 7년 규는 37?? 뭐 그 정도쪽 객석 무대에 올라가서 노래를 열창. 녀석... 오늘 높은 음 하나 내린게 있었지만 역시 잘 불렀다. 흑 이 노래는 너무 좋아 ㅠㅠㅠㅠ 규도 흰색 쟈켓~!!

규솔로 이후 바로 슈크라이 무대.


what if 슈크라이에 단짱 이건 스크린에 크라이 뜨고 나서부터 셋이 스탠딩 중간을 가로지르는 정도의 무대에서 같이 시작. 단짱은 자기파트 때 스탠딩 정중앙에서 등장하는데 그때부터 뱅글 뱅글 좀 돈다. 왓이프는 좋아 ㅇㅇ 나도 꽤 좋아하는 곡이야 ㅇㅇ 나도 님들을 차라리 몰랐다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별 넌 쉽냐거 슈크라이에 효째 이 노래!!!! 3집에서 클럽넘버원과 함께 댑따 싫어해서 한번? 두번 듣고 버린 노래 ㅠㅠ 하지만 혁재가 랩도 하고 그래서 열심히 들었다. 아아아아아파~ 따라하는 것이 재미있었다 ㅋㅋㅋ 그리고 이 노래의 묘미는 홍길동처럼 동에 번쩍 서에 번쩍 하는 혁재 찾기다 ㅋㅋㅋ 얘 랩이 시작되기 전까지는 얘가 어디있는지 절대 알 수 없다 ㅋㅋㅋ 처음에는 객석 가까운 센터에서 치솟아 랩한다 ㅋㅋㅋ 흰색 페도라에 커다란 검은 선글라스 그리고 옷은 흰색 수트 느낌? 신발은 은갈치 ㅇㅇ 선글라스가 안어울려 또 웃어버렸다 ㅋㅋㅋ 아 이런 ㅋㅋㅋ 아무튼 그 다음에는 스탠딩 B쪽 객석에서 튀나오고 그 다음엔 반대쪽임 ㅋㅋㅋㅋㅋ 계속 랩할 때 마다 싸돌아다녔다 ㅋㅋㅋ 기특한 것들 ㅇㅇ 열심히 하네요 ㅋㅋㅋ 귀여워~!!!

HONEY특특이횽 하니 메인무대에서 공연~ 객석에서 볼 때 왼쪽에 테이블과 장미와 언니가 등장하고 특오빠는 오른쪽에서 등장. 은색 스팽글 페도라에 베스트같은 것 입은 복장이었던 것 같다~!!! 다들 크게 안따라불러? 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늙은 오빠와 우리가 즐기는 무대는 이때부터 시작인가봐요 ㅋㅋㅋ 어떡해 오동친들아 ㅋㅋㅋ 난 라이브 작렬했는뎈ㅋㅋㅋ 춤추고 노래하고 ㅋㅋㅋ 뭐 료우기의 여자접촉에 버금갈 함성이 공연장을 뒤흔들었다 ㅋㅋㅋ 슈주에서 전국구 인기인 ㅋㅋㅋ

무대 후 옷을 꼭 찢어주심ㅋ_ㅋ


힘오빠 디오씨와 춤을, 런투유는 특단횾꼭동 합체 귀여운 모자에 귀여운 티샤쯔를 입고 나와 춤추신다!! 디오씨와 함께 춤을은 아마 거의 오리지날 안무? 왜냐면 내 몸이 자동으로 따라 추고 있었으니까 ㅋㅋㅋ 난 오빠의 무대에서 완벽 라이브를 했습니다 ㅋㅋㅋ 라이브하느라 힘들었음ㅋㅋㅋ 이 무대 그들과 우리만의 무대2임 ㅋㅋㅋ 전국구 스타라 짜식은건 물론 아니었지만(짜식은 무대는 하나도 없었음 ㅋㅋㅋ) 우리로서는 당연한 떼창이나 단체 안무 이런게 없었어 ㅋㅋㅋ 요리왕같은건 다같이 손 쩝쩝대는데 ㅋㅋㅋ 춤을 1절 끝나고 런투유로 바뀌는데 이때 특오빠 단짱 효쨰 동해 동동 등장. 특오빠는 기억이 안나고 ㅋㅋㅋ 단짱은 흰티샤쓰에 베스트후드 입었는데 무늬가 하늘색라인으로 뭐 막 그려진 거였다. 나름 귀여웠음 ㅋㅋㅋ 혼자만의 세계에 빠졌을 때 진짜 춤을 좀 머신처럼 추는데 진짜 귀여움 ㅋㅋㅋ 항상 그런다 단짱 ㅋㅋㅋ 동해는 내가 싫어하는 패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의가 뭐였지? 흰 나시였나? 아무튼 청바지에 빨강에 흰색 들어간 체크 남방 허리에 두름 ㅋㅋㅋㅋ 야 누가 그런거 입혔니? 나한테 말해 ㅠㅠㅠ 용서하지 않을래 ㅠㅠ 그렇게 이상하진 않았지만... 조금 옛느낌 나니까 자제요 ㅋㅋㅋ 혁재는 내가 엄청 동경하는 할모니 조끼같은 것 입었음 ㅋㅋㅋ 가로 스트라이프로 무지개였음 ㅋㅋㅋ 할모니 조끼는 원색이 다양하게 들어가야 제맛이지~!!! 너무 신세대스러워서 슬펐으나 아무튼 내가 동경하며 찾아헤메던 할모니 조끼로 손색없었다 ㅋㅋㅋ 나주지 ㅋㅋㅋ 동동은 옷 기억이 안나지만 역시 싹싹했음 ㅋㅋㅋ 최근들어 싹싹함이 배가 되었다~! 이 무대는 런투유하며 점점 앞으로 튀나와 돌출무대 센터쪽에서 뻥하고 끝남. 아 런투유 보컬을 특특이횽이 불렀는데 오늘 가사 틀렸다 ㅋㅋㅋ 진짜로 오빠는 옛 노래의 귀재예요 ㅋㅋㅋ 오빠는 옛노래 진짜 잘불러요 ㅋㅋㅋ

조명꺼지고

슈퍼어택그리고 자극적인 영상 등장 ㅇㅇ 조폭과 슈주의 대결 ㅇㅇ 보스는 예능씨임 ㅋㅋ 예능씨가 한대 맞고 나서 퍽 날린 후 마구마구마구마구 날림 ㅇㅇ 꼭이도 액션 멋졌지만 시원이도 멋졌고... 난 실제로 보면 좀 기적님에게 굉장히 발리는 스타일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나 기적씨 댑따 좋아함 ㅋㅋㅋ 맘으로 뭐가 있는 것보다 아니 그냥 너무 잘생겼음. 잘생기지 않았음? 다리도 길고 좀 짱이야 ㅋㅋㅋ 잘생겼단 말 백번.. 아니 만번 해도 모자라 하고 싶다 ㅇㅇ 내가 근성만 있었어도 할텐데 ㅋㅋㅋ 예능/특특/꼭이/기적/션... 이게 다였나?? 다섯명이었나? 더 있었던 것 같기도 한데 기억이 안난다 ㅋㅋㅋ 의상은 흰나시에 검은 정장바지 스타일??? 가쿠란 같은 옷도 있었다. 영상 타이틀은 슈퍼 어택

돈돈우와아ㅏ아아가!!! 돈돈! 이 돈돈 무대로 2년은 버틸 수 있다!!!!!!!!!!!!!!!!!!!!!!!!!!!!!! 아 돈돈은 좀 짱이다 직캠 좀 빨리 떠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맘보들 반으로 나눠서 좀 액션 가미한 무대인데 스탠딩 가로지르는 무대에서 일단 양쪽으로 하나씩 등장한다. 혁재랑 동해같았음. 라슈님 말로는 초반에 동해가 팔벌리고 느낄 때 진짜 그 맵시 너무 멋져서 잊을 수가 없다고 함 ㅇㅇ 동해는... 동해는 다 멋졌어 ㅠㅠㅠㅠ 무대에서 빛나서 기쁘다 ㅠㅠ 둘이 먼저 등장해서 춤 잠깐 추고 나머지 맘보들 등장 ㅇㅇ 난 라이브를 하기 시작함 ㅋㅋㅋㅋㅋㅋㅋ 돈돈 안무 신나 ㅋㅋㅋ 첫소절 꼭이 파트 끝나고 반대로 조명넘어가서 료우기~ 뭐 이런 느낌이었다. 첫 사비는 양쪽에서 나눠서 불렀고 그 다음에 한경이랑 희님이을 선두로 양쪽이 다가오다가 싸우는 액션~ 그 다음 액션은 혁재랑 동해로 넘어간다. 아 동해가 객석에서 오른쪽, 혁재가 왼쪽. 싸우다가 동해가 킥을 날림 ㅋㅋㅋ 자극적인 것이 좋았는지 우리와 대륙녀들은 난리가 났음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자극적인 것은 좋지 ㅋㅋㅋ 둘이 그러다가 곡과 조명이 멈춘 것을 등지고 바이올린이 나타남. 둘을 가르고 튀어나오 바이올린을 켬 ㅋㅋㅋ 난 입으로 따라부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돈 꽤 좋아하는군 ㅋㅋㅋ 그 다음부터는 다같이 춤추고~~ 메인으로 돌아가서 춤춘다~~~~ 신난다 ㅋㅋㅋ 좋은 안무다 ㅋㅋㅋ 싼티 안나거든요 특특이횽?ㅋㅋㅋ 왜 돈돈은 직캠이 없냐 울 것 같아 나 ㅠㅠ

트윈스 그리고 바로 트윈스가 시작합니다 ㅠㅠㅠㅠㅠ흐흐흠.ㅡㅎㅁ 너무 좋아 ㅠㅠㅠ ㅣㅇ 무대는 안무에 집중해줘서 좋았음 ㅠㅠㅠㅠㅠ 옛느낌은 안나지만 그래도 좋은게 어디가겠어?ㅋㅋㅋ 하지만 왠지 제대로 즐기는건 또 나+1같은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돈같은 건 퍼포가 이것보다 더 강해서 그런가? 그래도 난 왠지 트윈스가 훨씬 더 좋던데 ㅋㅋㅋ 난해한 곡이긴 하지만 너무너무너무 좋다. 나의 트윈스 사랑은 말하면 입만 아픈 수준임 ㅋㅋㅋ

조명꺼지고

우리들의 사랑. 내가 좋아하는 곡 ㅇㅇ 맘보들이 등장하면서 간주 시작. 계단에서 부른다. 다같이 쪼르르르 모여서~ 간주 때 엄청 떠들어 시끄러 ㅋㅋ 귀여워 죽겠네. 더운데 달라붙는다느니 이리 오라느니 저리 가라느니 난리도 아님 ㅋㅋㅋ 뽀뽀도 작렬하고 아주 사랑이 넘치는 무대다 ㅋㅋ 이 곡 그 누가 부른 버젼보다 오동친 버젼이 좋아 ㅋㅋㅋ 이유는 후반의 시원한 애드립!!!!! 크라이는 좀 짱인 듯 ㅇㅇ 강ㅌ의 뽀뽀에 회장이 날아갈 것 같았던 첫날... 서로 뽀뽀한다고 난리인데 아무도 꼭이에게 뽀뽀안해줘서 내가 대신 삐져뜸 '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뽀뽀해줘!!!! 안해줄꺼야?!!! 왜 안해줌? 안이뻐? 해주세요 쫌!!!!! 오늘은 특오빠 계단 앞으로 좀 내려와서 뒤의 힘오빠 무릎에 기댔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은 뭐 계속 서비스 작렬이어서 회장 터질 것 같았음.. 전국구 커플은 확실히 서비스도 장난 아닌 듯. 특오빠는 이 외에도 팬사육 능력이 절정에 달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학원내면 짱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후반 규파트에서 규 발로 까는 것도 다 맞춘 듯 ㅋㅋㅋ 규 누울 때 좋던데?ㅋㅋㅋ

규와 곤충 그리고 인간규 노래, 몇몇 맘보들 등장 규현이가 객석에서 볼 때 왼쪽에서 가사 모니터를 매우 열심히 보며 팝송을 불렀다 ㅋㅋㅋ그리고 나머지 맘보들이 곤충탈쓰고 등장 ㅇㅇ 메인 2층에 동동이 애기 분장하고 있었고 강깅이랑 붙어먹고 있을 때 션이가 혼신의 힘을 담아 파리로 등장 ㅋㅋㅋ 손을 어찌나 비비던지 ㅋㅋㅋ 정말 대단한 연기자였어!!! 료우기는 왼쪽에서 뱀으로 나왔는데 힘오빠가 던진 폭탄에 희생당한다. 희생당할 때 모션은 첫날이 더 좋았는데 오늘은 무대 뒤로 사라질 때... 끝까지 엄청 턴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귀여웠다 ㅋㅋㅋㅋㅋㅋ 후반에는 꼭이랑 리다가 강깅 그물로 잡으로 나온다. 꼭이 바바리가 잘어울려 ㅋㅋ 바바리 ㅋㅋㅋ
내가 첫날에 이 무대 보고 머리로만 '죽이 되든 밥이 되든 모든 세대 다 즐기자고 하는거구나, 이건 얼라용이구나 ㅇㅇ' 싶었는데 오늘은 빽있는 자들의 자리에 앉아서 가족단위 관객들과 같이 보니 충분히 이해가 됐다~!!! 잘했음 ㅠㅠ 잘났음 ㅠㅠ

한경/횾/신동 지저분한 영상..ㅋㅋㅋㅋㅋ 슈주 어린이들~ 텔레토비 스타일로 시작함 ㅇㅇ 무대 오른쪽에 침대 놔두고 ㅇㅇ 동-경-횾 순으로 깨움 ㅇㅇ 메인에는 옷걸이 3개~ 먼저 일어나서 국민체조하는데 경 가운데 두고 동과 횾가 엄청 엇박에 빠른 리듬으로 순서 넘어가서 경 하나도 못따라함. 미합대가 생각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조깅함 ㅇㅇ 조깅하다 쭉빵녀들을 만남 ㅇㅇ 시선을 따라감 ㅇㅇ 효재가 껄쩍대다가 말림당하고 경이!!! 아 멋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생겼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잘생기고 잘빠졌음 너무 심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지막에 동을 가운데 두고 양쪽에서 둘이 달라붙어 끈적한 춤을 춤 ㅇㅇ 언니들이 비웃으며 다가오기 시작해서 같이 추고 끗 ㅇㅇ 정신차리고 끗 ㅇㅇ 효째 귀여운 척 할 때 귀여웠다... 멀리서 보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다음이 일하러 가는건가??? 잠옷 바지 벗으니 정장바지 ㅇㅇ 경이 못입은 날도 있었는데 오늘은 양쪽 한번에 넣어서 입었음 ㅋㅋㅋ 아 잘생겼어 더 말하고 싶어!!! 아 잘생겼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멋진 춤 췄음 ㅠㅠ 정말 멋졌음 ㅠㅠ 저 녀석이 잘추긴 한다고 새삼 입밖으로 소리내게 함 ㅋㅋ 효째 이 녀석 ㅋㅋㅋ 경도 너무 잘났음. 오늘 진짜 멋지던데. 셋다 너무너무 멋졌다 이 부분은 ㅠㅠㅠㅠㅠ 시동 부릉부릉 거는 것도 너무 멋졌고 T_T 나 순차적인 후기를 못쓰겠다 ㅋㅋㅋ 너무 마냥 즐겨놔서 ㅋㅋㅋ 이 정도 쓰는 것도 기적이짘ㅋㅋㅋㅋ 흑 너무 자모음 파괴가 심한 후기야... 창피하다...ㅋㅋㅋ 아무튼 다음은 농구~~ 드디어 슬램덩크 ㅠㅠㅠㅠ 바지 벗어서 트렁크였는데 ㅋㅋㅋ 내가 느낀건 횾 너는 진짜... 빨리 바지 입는다는거야. 난 그런 네가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램덩크에 나온 연습 장면이나 백호 첫 슬램덩크 같은거ㅋㅋㅋ 이날도 그들과 우리만의 무대였다...ㅋㅋㅋ 어린 것들아... ㅋㅋㅋ 곡순이 떴으면 공부라도 하고 가지 ㅋㅋㅋ 담엔 통키같은거 하면 어떨까 우리끼리 얘기했는데 그래도 얼라들은 모르겠지ㅠㅠ? 너무나 슬프다... 괜찮아. 오동친과 우리만 즐김 돼 ㅋㅋㅋ 98년 여름에 우린 그 노래를 들으며 환호했던거야 ㅋㅋㅋ crazy for you~~~~ ㅋㅋㅋ 후반에 여자언니들이 트로피 주러 나올 때 갑자기 끈적 노래로 변했다 정신차림 ㅋㅋㅋ 마지막엔 트로피 받은 후 기념사진찍는 포즈로 끝이 나는데 너무 리얼해서 신이 났다! 꺄울!!!!!


션이 솔로. 뒤 스크린 희미하게나마 보이는구나...


션이 솔로. http://cafe.naver.com/ahane.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110483 이것임 ㅇㅇ 전에 이 노래다~ 했던 것이 오빠얌 블로그 bgm이라 듣는데 영 달라서 가사 받아 적어 찾아냈다 ㅋㅋㅋ 그땐... 전혀 듣지 않았지만... 녹음한거 다시 들어보니 좋네. 뒤에 대륙언니들이 기겁하고 있지만 ㅋ_ㅋ

스크린이 중앙만 교회(성당에 가깝지만) 창문으로 변했다가 전체가 다 교회로 변하는... 공연장을 교회로 만들어버리는 대단한 무대임 ㅋㅋㅋ 후반에 나온 맘보들은 기독교파라고 내 멋대로 생각 중. 힘오빠가 가장 오른쪽, 꼬이가 가장 왼쪽. 나머지는... 더 기억해내야지 ㅋ_ㅋ

당신이기에슈엠 무대는 반응 좋을 때도 나쁠 때도 있었는데 오늘은 거의 반응하는 인간이 없었다;;; 난 슈엠 그 두곡 유독 좋아해서 엄청 따라부르고... 음 라이븤ㅋㅋㅋㅋㅋㅋ당신이기에는 계단에 앉아 시작하고 조미랑 헨리는 자기 파트에 2층에서 등장한다. 규화 기적님도 파트에 따라 등장.  오늘은 팬들의 응원을 따라해보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파트 후에 이름 부르기 ㅋㅋㅋ 싱났다 ㅋㅋㅋ 싱났다기보다... 짜식어서 슈ㅣ발 ㅋㅋㅋ 난 슈엠 잘돼서 좋은데. 어차피 걔들 객원?게스트? 그리 정해졌고 우린 열셋 맞고 많은 유닛 중에 하나니까... 너무 짜식지 않았음 좋겠다. 과거는 과거로 묻고 ㅠㅠ 나도 그땐 매우 싫었어 ㅠㅠ 바이올린 싫어서 돈돈 버로우 탔으니까 ㅠㅠ 뭐 잡소리는 됐고 헨리도 나이 좀 들었구나 ㅋㅋㅋ 아님 눈썹 정리할 시기를 놓친거니?ㅋㅋㅋ 막내들 고음도 너무 좋고 훌륭한 곡이야 ㅇㅇ 우리 뒤의 대륙녀들이 초반에 대륙어로 따라부르다가 버로우타서... 우리만 열심히 라이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E그리고 미 무대는 워낙 좋아해서 ㅠㅠㅠ 춤도 좋아해서 ㅋㅋㅋㅋ 진짜 완벽한 라이브를 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곡이 후반에 있었으면 난 일어서서 춤췄을꺼야...하 다행이야...  아주 난리가 났음 ㅋㅋㅋ 모르겠어. 다른 날보다 더욱... 이 무대도 그들과 우리만의 무대같은 느낌이었음T-T 우리 뒤의 대륙녀들이 대륙어로라도 같이 신나해줬으면 좋았을텐데. 너무 슬프다 우리만 따라부른다 진짜 ㅋㅋㅋ 다들 인정해. 솔직히 이 노래는 너무 좋잖아 ㅋㅋㅋㅋㅋ 다들 이츠거너비미!!! 외쳐줘야지 흐흠흠흐.ㅡㅡㅁㅎ.ㅎ므흐흐그ㅠㅠㅠㅠ 규 목소리도 예쁘고 다들 목소리도 예쁘고 춤도 귀엽고 신나고 점프하고 싶잖아! 다들 점프하고 싶으면서 ㅠㅠ 우린 점프했다고. 부럽지 않냐고 ㅋㅋㅋ 난... 언젠가 대륙을 갈 것도 같지만... 뭐 언제보겠어 슈엠 무대를? 진짜 좋았다. 슈엠이 슈엠이라 좋았다기보다 슈주 안의 여러가지 유닛 중의 하나로 등장해 좋았음. 만약 슈엠이 슈엠이란 이유로 무대에 안나왔으면 나 궁시렁 작렬했을꺼야. 이 노래에서 벗어나기 힘들다 ㅋㅋㅋ 아 진짜 좋다 ㅋㅋㅋ

조련 그리고는 팬들 조련 영상임 ㅇㅇ 한명씩 말 나눠서 하는데 내용은 여러분이 언제부터 팬이었든지 다 똑같이 사랑한다. 우린 과거에 비해 멤버나 나이나 변한게 많지만 마음만은 변하지 않았다 ㅇㅇ 여러분 하나하나 너무 고맙다. 누나 동생 친구들 다 고맙다 ㅇㅇ 암튼 조련 영상이었다. 천재들이라고 생각한 영상임. 역시 능숙함. 특특이횽일 중심으로 팬조련 전문학원 만들면... 대박 날꺼라니까~! 그래도 다들 예쁘고 귀엽고 싹싹했다. 그런데 꼭이 얼굴이 너무 안좋아보여서 스크린속으로 보약 배달해주고 싶었음 흐흑 ㅠㅠㅠ 사실 배달이 아니라 집어 던지고 싶은 마음? 이때 팬라이트로 우리가 누구 팬인지 막 어필해서 뒤에 대륙녀들이 박자 맞춰주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녀들은 션이 팬들이었음. 그녀들 오늘 우리 때문에 계탔지 ㅋㅋㅋ

샤이닝 스타~ 무대 구석구석에 의자두고 앉아서 부른다. 희가 기적 무릎에 앉아있다 갔다. 희는 페도라썼다~! 특은 또 울었다. 효째는 오늘은 울기 직전까지 갔는데 힘오빠가 더 심했다. 그리고... 효째는 또 우리를 웃겨줬다 아 진짜 미안해 죽겠네 ㅋㅋㅋㅋㅋㅋ 이유를 모르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효째 보기만하면 웃고... 이건 뭐랄까 개그맨을 보고 웃는 느낌이잖아?ㅋㅋㅋ 얘는 오늘 좀 참는 느낌이었다. 중간엔 고개숙이고 있고. 특오빠는 시작부터 이미 아웃임. 뭐 오빠한테는 기대도 안했어요 ㅋㅋㅋ 다만 효째 보면서 너무 웃음이 나서 ㅋㅋㅋ 꼭이가 울었으면 우리 함께 울어줬을 텐데... 라슈왈 다른 애들이라 그렇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효째 좋다고 매일 매일 일기에 썼는데 이게 뭐야 ㅋㅋㅋ 현실이야 이게?ㅋㅋㅋ 이 곡은 전체적으로 반주 최소로 어렌지하고 후반부에 원곡으로 나온다~! 어떡해 ㅠㅠ 녹음한거 듣는데 우리 웃음소리 밖에 안들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울지 말라고 외칠 때 우리만 울라고 난리네 ㅋㅋㅋ 진짜 악마같은 여자들 ㅋㅋㅋ 막콘인데 오늘 안우면 언제 울어? 다른데 가서 울지말고 여서 울어 ㅇㅇ 이럼 ㅋㅋㅋ 우린 소리지를 타이밍과 따라부를 타이밍은 귀신같은데 마음이 남들과 달라 ㅋㅋㅋ 이 무대 끝나고도 후다다다닥 드러감 ㅇㅇ

Sorry,Sorry오늘은 여기서 쏘리쏘리. 오늘보니 쏘리쏘리 아래 앤써라고 써있었음. 답가로구나 ㅠㅠㅠ 가사를 받아적고야 말겠음 ㅠㅠㅠ 영상은 검은 배경에 수트 입은 맘보들이 튀나와서 멋진 모습 보여주는 스타일? 강깅은 요리 평가하고 규는 와인도 마시고. 료우기는 웃어주기도 하고 동은 춤도 추고~! 마지막에 소파에 앉은 규를 중심으로 와인 잔들고 다들 모이면서 웃는데... 강깅으 제스춰 다 기억나 ㅋㅋㅋ 어깨 한대 툭치고 올만이지? 싶은 느낌으로 손으로 총쏘는 느낌?ㅋㅋㅋ 뭐 됐고ㅋㅋㅋ 난 이 곡만은 잘 녹음하고 싶어서 엄청 조용히했어 ㅠㅠㅠㅠ 하지만 후반부에 그 규 중심으로 올만이네 반가워 잘 지냈냐 짜샤 느낌으로 맘보들 모이는게 또 웃기기 시작해서 둘이 엄청 웃고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쏠쏠이는 흰색 수트~!!! 초반이 좀 어렌지 됐음. 예능오빠 솔로로 등장하기 전도 조금 다르고 후반부에 쏠쏠쏠쏠 숄숄숄숄 외치는 부분도 추가~! 그 부분 안무도 시원하고 신나고 외치기 좋다 ㅋㅋㅋ인가에서 공개한 것과 전혀 다른 수준~ 좋다T_T 가사도 맘에 들고 ㅋ_ㅋ 아 너무 좋아 ㅋㅋㅋ 쏠쏠이는 백년 갈 노래다~ 백년으로도 모자라. 영진옹의 혼이 담겨있는 걸 ㅋㅋㅋ 자기 인생 거셨는걸 ㅋㅋㅋ 진짜 공연장 관객들 다같이 딴딴딴 떼창할 때 희열이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꼭이 거거걱ㄱㄱㄱㄱㄱ할 때 나 혼자 싱나해야하는 현실은 슬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후반부에 션이가 몸을 보여주니까 괜찮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단추 안잠궜다 ㅋㅋㅋ 귀여운 녀석 아무튼~!! ㅋㅋㅋㅋ



전 영상 타이틀은 브레이킹 뉴스. 슈티 맘보들~ 아파트 놀이터에서 찍은 듯 ㅋㅋㅋ 강깅이 고릴라고 단짱은 오도바이 헬멧에 검은 가죽점퍼에 청바지인데 옛날 느낌임 ㅋㅋ 우산타고 놀이터 뭔 기구에서 떨어질 때 다리 걱정됐는데요 ㅠㅠ 단짱 괜찮음? 귀엽다 ㅋㅋ 그리고 희는 후레쉬레듴ㅋㅋㅋㅋ 효째는 슬로우로 뭐 권법씀. 나의 한마디는 진짜 멸치다 ㅇㅇ 였음 ㅋㅋㅋ 특오빠는 슈퍼맨 옷 입고 스파이더맨이었나?? 동은 상자 트랜스포머?ㅋㅋㅋ 힘오빠는 동의 눈찌름 한방에 뱅뱅돌고 무릎꿇고 gg침 ㅋㅋㅋ

슈티 슈퍼맨-로꾸거 그리고 슈티 무대~!!! 이 다음 무대가 gee라서 다들 컬러 스키니진 입고 있다. 목에 빨간 보자기 매고 ㅋㅋㅋ 김희는 어제랑 오늘은 다라박 머리 했음 ㅇㅇ 다라파트에서 인도춤도 신난다고 췄음 ㅋㅋㅋ 효째가 제일 오른쪽이었고 단짱이 완전 왼쪽. 효째가 분홍색 스키니에 노랑색 운동화 신었는데 너무 예뻤다 ㅋㅋㅋ 달리고 달리고와 살리고 살리고는 다들 크게 외쳐라 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오늘 효째 라이브 좀 잘되던걸?ㅋㅋㅋㅋ 슈퍼맨 무대 스크린에서는 슈퍼맨 카툰에 슈티 맘보들 합성한 사진 천천히 좌우 이동했는데 잘어울렸다 ㅋㅋㅋ 오늘은 효째 이 안부딫혔다ㅋㅋㅋ 비록 너만 가까이오면 왠지 엄청 웃고 자빠졌지만 걱정돼는 나는 역시 은ㅅ해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꾸거 할 때 돌출무대 앞~! ㅋㅋㅋ 우린 라이브 ㅋㅋㅋ 희철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쁜이쁜 희철이다래 ㅋㅋㅋ 진짜 오동친들은 유닛 하나하나 너무 소중하다T-T 가발 한번 쓰고 나와줬음 짱이었을텐데 ㅋㅋㅋ

그리고 소녀들 영상. 시카가 지 안무를 못외우고 쏠쏠이를 더 박력있게 잘추자 막내들이 이상하게 여기는 나날들... 그러다 남자 화장실에서 시카가 발견되고... 하지만 그것보다 더 충격적이었던 건 그녀들이 사실 희시카 힘오빠 특특이형 단짱 뭐 이랬다는거. 단짱 영상에서 등장할 때 표정 표호하는데 그게 너무 귀엽다 ㅋㅋㅋ 아 또 보고 싶어 ㅠㅠ

사...사진이 무섭게 나왔어 ㅋ_ㅋ


GEE 희시카 규영 기타 맘보들은 기사에서 퍼오자 ㅇㅇ 그리고 컬러스크니 입고 맘보들 등장 ㅋㅋㅋ 가발은 바꾸기도 하고 그랬는데 단짱은 가발쓴게 훨씬 나았다. 역시 맘보들 가발이 진리군요. 오늘.................. 규랑 단짱 보고 나서 효째 보니까 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슈왈 너무 못생겼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심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꼭이도 가발썼음 좋았을텐데. 꼭이는 앞머리 하나로 묶고 리봉 달았다~ 그 엠넷 공포방송에서 장난으로 썼던 것 처럼 양쪽으로 캔디한 가발 썼음 좋았을텐데 ㅋㅋㅋ 아냐 다같이 썼어야해 ㅋㅋㅋ 꼭이는 지 파트 끝부분 엄청 꺽는다 ㅋㅋㅋㅋ 귀여운 녀석... ㅋㅋㅋ  우기 짜릿짜릿할 때 진짜 대박임 ㅋㅋ ㅋ 가발도 엄청 길어가지고는. 규는 진짜 가발 선택이 탁원할 듯. 앞머리도 예쁘고 어찌나 예쁘던지. 연두색 스키니도 예뻤고... 넌 환상이었어 임뫄!!!! 규.. 규 너무 예뻐서 넋 나갔음 ㅠㅠㅠㅠ 아무튼 가발쓴 맘보들은 다 성공했음 ㅇㅇ 특특이횽이랑 힘오빠 빼고 ㅋㅋㅋ 오빠 그거 그 부분만 붙임 어째요 ㅋㅋㅋ 특오빠 귀걸이 진짜 안어울려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오늘은 마유리가 대박이었지 ㅋㅋㅋ 마유리만 제 파트에서 중앙에서 등장하는데 오늘... 오늘.. 티샤쓰 허리 한쪽 묶어 올렸음 ㅋㅋ 오늘 라인이 그리고 더 대박이었음. 심지어 바지도 핑크야..ㅇ ㅓ쩔.... 이때 우린... 지구와 행성이 충돌한 듯한 소리를 지르고 이꼭이 무대에서 하늘 솟을 듯 방방 뛰는 것과 똑같이 뛰어서 제 정신이 아니었다 ㅋㅋ 사실 이 전에 료우기 짜릿짜릿에도 좀 미쳐가고 있었는데 마유리 때문에... 기절할 뻔 했다 ㅋㅋㅋㅋ 되려 우리가 불쌍해질 정도군... 야 션아 우리는 오늘 죽을 뻔 했다 너 때문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하늘로 내가 솟아 오르는 줄 알았어 ㅋㅋㅋ 꼬기처럼 ㅋㅋㅋ 맞다 꼭이가 특특이횽 발로 차버리는 것도 예정된 수순인 듯. 대단한 맘보들이로군 ㅋㅋㅋ


슈피의 꿀단지오 파자마파티 그대로 바로 꿀단지로 감~!! 이 노래가 이렇게 신날 줄이야... 괜히 해피가 아닌 것 같다. 유닛 노래인데 다같이 부르니까 그것도 좋았다 ㅋㅋㅋ 딱 그 느낌이었음. 하로콘에서 마지막부분에 다같이 노래하는 느낌??? 진짜 딱 그 느낌이 좀 났다 ㅋㅋㅋ 모든 유닛이 하나 되어 슈주로 모이고 ㅋㅋㅋ 우린 너무 신나 죽겠고 ㅋㅋㅋ 따수함도 느껴지고 노래도 신나고 가발도 잘어울리고 ㅋㅋㅋ 규영아 꿈에 나타나주지 않을래?ㅋㅋㅋ 아우 땡겨 규영이 ㅋㅋㅋ 난 이제 이 노래 즐겨들을테야.  후반부 내지 앵콜에 진짜 잘어울리는 노래다! 단짱은 초록색 스키니였는데 또 머신처럼 제 세계에서 마구 춤추는데 너무너무너무너무 귀여움. 심지어 막 중앙에서 혼자 그러는데 진짜 그 마구 난리치는 동물인형같았다 ㅠㅠㅠ 만지고 싶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자마도 그렇고 해피는 진짜 괜히 해피가 아니야!!! 고생들은 많았지만 진짜 행복해지는 노래를 남겨주었구나. 다들 너무너무너무 신이 났다~! 공연장 분위기 진짜 최고임 ㅋㅋㅋ 터질 것 같구나 ㅋㅋㅋ 희시카는 끝까지 자기 어필했다. 오늘은 뭐했지? 뮤뱅 1위하게 해달라고 한거랑 아쎼 희! 유쎄 시카! 시켰다...ㅋ_ㅋ

그리고 키보미 이벵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슬펐어... 보고싶었어 키보마........................... 누나들 너 보고 싶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게다가 맘보들이 낚아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당연히 악의는 없고 본인들도 어찌할 수 없어 그런 것 같긴 한데.. 흑 ㅠㅠㅠㅠ 낚지는 말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보고 싶다 막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슈ZOO 대모험 만화 ㅇㅇ 전에 그 기사 떴던 맘보 동물 변신 스토리. 카니발 간보는 것임 ㅋㅋㅋ 기적님이 귀여웠음 ㅋㅋㅋ 멈춘아~~~~~ ㅋㅋㅋ 잘나셨어.ㅠ.ㅠㅠㅠ 잘생겼어 안돼 기적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카니발 무대. 깃발은 저렇게 맘보들 동물 컬러에 맞췄다.


맘보들 오늘은 철창에 안같히고 그냥 무대 곳곳에서 동물 모자 쓰고 나왔다. 철창에 갇히기도 함. 가장자리만 그렇고 창살은 그냥 흰색 넓은 고무줄? ㅋㅋㅋ 그냥 나올 수 있다며 특특이횽이 나오자 얼라들처럼 따라나오더만. 깃발... 앞에 미리 준비된거 다들 드는데 캐릭터가 생각보다 귀여워! 보기 예쁘더라. 색깔도 쨍하니 좋고~! 오늘은 안들었나? 이럴수가 기억이 안나네 오늘은 ㅋㅋㅋ 카니발 곡 좋다. 여름에 딱 맞고 너무너무 신난다. 이런거 풀어야하는거 아니야? 수만리여름방학 앨범에 실리려나??? 오에오~랑 썸머카니발~~~ 떼창할 때 신이납니다 ㅋㅋㅋ 난나헤야~ 힘오빠 잘했어요 ㅋㅋㅋ 궁뒤팡팡해주고 싶음 ㅋㅋㅋ




그리고 쏘원이 있나요 ㅋㅋㅋ 이 노래 미롸클 코스프레한 것 같아 별로 안좋아했었는데 잘도 부르네??? 그런데 지금 이게 중요한게 아님 ㅋㅋㅋ 사실 꼭이는 스탠딩 때 우리쪽 엄청 봐줬는데 션이는 오지도 않고 보지도 않고 나쁜 노뮤ㅠㅠㅠ 이랬는데 이날 션이 우리 찍어주고 ㅋㅋ 바라봐주고 엄지도 지켜들어주고 갔다 ㅋㅋㅋ 녀석 그래 넌 이 분을 기억해야지 ㅋㅋㅋ 션이 특징은 한번 아는척 해주고나서는 절대 안봄 ㅋㅋㅋ 짱팬님 말로는 부끄러워하는 녀석이라 그렇데 ㅋㅋㅋ 진짜 저번에는 진짜 일부러 안보는거 티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날도 움찔한 걸 볼 때 편지를 아직 읽은 상태가 아니었던 것 같아 ㅋㅋㅋ 자기도 모르게 움찔하고 기뻐해서 특특이횽에게 잘아하는 모션이었으니...ㅋㅋㅋ 귀여운 녀석 ㅋㅋㅋ 아무튼 션이가 알아봐줘서 왠지 속이 다 시원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꼭이는 아마 모든 공연장의 관객들과 1대1면담하는 느낌의 인물이라 괜찮았는데 ㅋㅋㅋ 오늘 느꼈지만 션이는 다른 맘보들에 비해 좀 시야 좁은 편인 것 같다 ㅋㅋㅋ 녀석 ㅋㅋㅋㅋㅋㅋㅋ 괜찮아 마지막에 우릴 봐줬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린 이걸로 깨끗한 마무리를 지을 수 있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더보이는 워낙 좋아하는 곡이라 역시 미친듯이 달린 것 같다 ㅋㅋㅋ 이 곡도 진짜 명곡임 ㅠㅠ 그 영화도 나름 좋다. 왜냐면 승자는 꼬기니까 ㅋㅋㅋ

그리고 메리유 넘어가기전 유도 토크~! 쏘원이 있냐고 물어봄 ㅇㅇ 오빠들이랑 결혼요~로 유도. 그러나 팬들은 키보미로 대동단결. 키보미로 낚아대고 뭐 그냥 저냥... 맘보들도 어쩔 수 없어서 그런 것 같긴 한데 낚는 건 좀 안했으면 ㅠㅠㅠㅠㅠ 낚으면서 션이가 무대뒤로 들어갔다 나와서 진짜 데려오는 줄 알았다고 ㅠㅠㅠ 이때 조련도 잘하더군. 합죽이도 잘 시키고 ㅋㅋㅋ 너무해 ㅋㅋㅋ 학원 좀 차리세요 ㅋㅋㅋ 팬들이랑 결혼해도 되냐고, 허락해달라고 특특이횽이 수만씨도 따라했음 ㅋㅋㅋ 대단하고 너무해 ㅋㅋㅋ 앞에두고 뭔 드립이냐며 ㅋㅋㅋ 이수만 이수만 이러기도 했어...ㅋ ㅋ 그 뒤에 존칭 붙였지만 ㅋㅋㅋ 뭔 노래였지 그건? ㅋㅋㅋ 아마 메리유겠지 ㅋㅋㅋ 그래도 특특이횽이 해준 말이 좋았음.

메리유  후에... 특특이횽이 드릴 말이 있다며 해준 말이 좋았다. 지켜줄꼐 열셋보다 지켜줄께 슙허준히어가 좋다고. 슈엠 맘보들 맘아플꺼라고 ㅋㅋㅋ 다들 같이 안있어도 자기 자리에서 잘하고 있다고 ㅋㅋㅋ 그리고 너무 슞티즌들이라 슬퍼. 아쉬운거 없냐고 물어봐주고. 뭐 부모님 속속들이 신경써드리냐?? 진짜 슈빠들 이럴 때보면 너무 욕심이 많아 진짜 ㅠㅠㅠ 난 그게 싫어.. 콘사토 하루이틀 가나요 ㅠㅠ? 앵콜은 원래 본 순서도 아닌데 뭘 더 해주든 못해주든... 3일밖에 안하지만 마지막날이 값 올라가는 것도 다 이유가 있는거고. 음 말이 샜다; 이때 마지막 멘트를 하는데 그냥 여러가지 이야기하다 대륙팬들을 위해 기적님이 말씀하시다가 생명같은 눈물을 흘리심 ㅠㅠㅠ 흑 검은 페도라 쓰고 계셨는데 눈물 흘리고 막 멋졌음. 지금 웃긴건.. 녹음된거 들어보니 그때 라슈님에게 전화가 와서 bgm으로 부이의 소레조레노소라가 흘러나온다는거다 ㅋㅋㅋ 뭐지 이 영화같은 모냥새는?ㅋㅋㅋ 짱이다 ㅋㅋㅋ 부재중도 센스있게 들어오네 ㅋㅋㅋ 그리고 단짱이 일본팬들에게 인사 효째가 사와디캅따우... 션이가 영어로 인사를 해줬다.

그리고 관객들 앵콜~~~ 내가 느낀건....................................... 그 어떤 콘서트의 앵콜보다 근성 제로라는 거? 이유를 모르겠네 ㅋㅋㅋ 다들 곡순을 너무 잘 외워서 그런건가?ㅋㅋㅋ

아무튼 앵콜곡은 행복이었다. 라슈님의 표호가 들리는 군 ㅇㅇ 과거사에 의한건가요?ㅋㅋㅋ 내 신발이 바닥에 짝짝 달라붙는 소리도 들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리가 났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꼭이가 너무 예뻤다 ㅠㅠㅠ 뭐 다들 예뻤음. 애가 멀리서 봐도 예쁘고 가까이서봐도 예쁘고 무엇보다 얼굴이 점점 사라져간다는 점이... 이건 좀 걱정스러운 일이지만 아무튼 멋졌다. 맘보들 다 실루엣이 좋아. 얼굴 실루엣이 좀음 ㅋㅋㅋ

노래 끝나고 이 시대 최고의 아이돌은 누구다? 팬클은 누구다? 뭐 이런거 특오빠가 외치고 자신감 충전하고 인사 돈다~ 인사도 진짜 오래걸려 ㅋㅋㅋ 어찌나 구석구석 해대는지. 할모니 할아버지 이모 정민이 누나도 챙기고 ㅋㅋㅋ 귀여워 ㅋㅋㅋ 맞다! 첫날엔 션이 어머니 아버지 션이 낳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러고는 션이 운다~~~ 이러고 사람들 낚았다 ㅋㅋㅋ 션이 모는게 재미있나? 귀여워 ㅋ_ㅋ 그래! 지금 말해서 기억이 나네~! 심촹 왔는데 곡 시작하고 바로 들어와서 중간에 화장실갔다가 또 들어왔다 ㅋㅋㅋ 앵콜할 때 나갔었나? 오빠뺀드 멤버들은 왔다가 몇곡 듣고 갔다~! 유마에 진짜 많이 아파보이던데 부축 받으며 가셨다. 정모는 왔다가 희님 무대 때문에 갔다가 또 왔는데 ㅋㅋㅋ 왔는데 자리 없어서 좀 여기저기 헤맸다. 뭐 이런저런 인사하고 끝~! 인사만 10분을 하는 구먼~! 다들 뭐 말도 많아서 뭐라뭐라 해대 ㅋㅋㅋ 시간이 멈췄으면 좋겠다느니.. 좋다~ 좋다~ 여기 좋다~ 이것도 엄청하네. 나도 맘에 들어 ㅋ_ㅋ 예능님은 수만리콘과 본인 뮤지컬도 보러오라고 했다. 이것이 마지막 멘트~~~


아 끝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곤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슈주 인기인 세명 특희강 셋은 소리 쩐다 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와서 말하지만... 내 쪽이 안그래도 빽...패밀리들의 자리라 나 혼자 꼭이 나올 때 소리지르고 해서 슬펐다 ㅋㅋㅋ 꼭이 팬들은 다 스탠딩으로 가있는지 아무도 소리도 안지르니? 어? 그런데 특희강 나올 땐 전체적으로 시끄러 ㅋㅋㅋ 전국구는 다르구나 ㅋㅋㅋ

'fangirling > 오동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분하고 원통해서!!!  (5) 2009.07.24
SuperShowⅡ / 슈퍼쇼2 [1]  (2) 2009.07.23
수만리콘?  (0) 2009.07.22
후기고 뭐고 슬픔이 밀려온다  (0) 2009.07.20
오늘은 꼭  (0) 2009.07.19
오마이갓 눙물이 눙물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 2009.07.18
첫날 - 너무 재미있었음 ㅠㅠㅠㅠ  (3) 2009.07.18
맘에 안들어  (0) 2009.0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