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톨 스킨을 바꾸니 뭐라도 올려보고 싶다 ㅇㅇ




이 영화는... 의외로 중반까지는 재미있었다 ㅇㅇ

주인공들 얼굴이나 감상하자 했었는데 의외로 재미까지!!!

그러나 중반 이후 막장 진행으로 인해 재미가 반감. 근성작이었다...

하지만 또 후반부 타케이 에미의 미모에 홀려 미친듯이 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년에 니시키도 료와 키타가와 케이코의 다키시메따이, 야마시타 토모히사-고마츠 나나의 근거리연애, 그리고 오쿠라-타케이에미의 클로버로 ㅋ.ㅋ.ㅋ. 쟈니즈의 내놓을만한 젊은 남성 분들 로맨스, 멜로물 영화 대표작들을 만들어두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 보다가 궁금해져서 흥행 결과를 보니

니시키도의 다키시메따이가 가장 낫고

야마시타의 근거리연애가 그 조금 뒤,

그리고 의외로 클로버는 근거리 연애 반정도의 흥행성적.


흥미로운 결과다 ㅋㅋㅋㅋㅋㅋ 일단 다키시메따이랑 근거리연애는 안봐서 모르겠지만 여주로 봤을 때 키타가와 케이코가 1대장인건 맞으니까!

개봉시기도 좋았던 것 같고, 유명한 씬도 잔뜩 나왔고 흥행이 잘 된 듯.


그런데 난 작년에 근거리연애 대흥행!!! 이런 기사를 하도 많이 봐서 이게 아주 짱먹었는 줄 알았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것도 꽤 흥행한 것 같다. 이걸 몇달전에 예고만 봤었는데 감내할 수 있는 내용이 아닌 것 같았ㅇ......

하지만 고마츠 나나 미모감상하고 싶기 때문에 볼 것임.ㅋ.ㅋ...................... 삐도 미모 감상 가능한 얼굴이쟈나♥


클로버도 근거리연애도 뭔가 남주가 도S처럼 나오는데 다키시메따이는 완전 달달물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택시 운전수 료와 휠체어 탄 케이코라는 그... 그... 최루성 멜로물의 전형같은 설정을 도저히 극복못하겠음... 볼 생각이 전혀없ㅋㅋ.ㅋ...










무엇보다 니시키도는 여성과 케미가 살지 않는다...

그렇다고 남성과 케미가 사는가? 그것도 모르겠다.

짝사랑물에는 매우 훌륭한 껍데기와 눈깔을 갖고 있는데도 왜 붙여놓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이 분이 누군가를 생각하고 바라보는 장면은 최고인데 같이 있음 모를...


클로버는 오쿠라 설정 진짜 괜츈한 것 같았는데 (이래서 인증 된 만화 원작은 bbb) 

아 스타일.......................... 앞머ㅣㄹ............ 안경........................... 

못생김 대방출 영화야 ㅠㅠㅠ 너무 스류ㅡ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경 그런 안경 요즘 누가 쓰냐고...........................................







내가 근거리연애를 본다면

공평하게 다키시메따이도 보기로 지금 막 마음 먹음


카메 나온 뭔가도 보고 싶지만

카메 연기한 걸 고쿠센 외에 본 유래가 없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쟈니즈 누가 대장먹죠...

진짜 이제 그런거 없는 세상이 왔나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