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들으면서 느꼈다. 오동친들 내게 묘하게 아픈 손가락이구나 ㅠㅠ 지금의 난 그 누구의 덕질도 격하게 하고 있지 않은 것 같지만... 그래도 그런 느낌이 있구나 T_T 곡들이 죄다 잘 뽑힌 것 같은데 한번만이라도, 단 한번만이라도 무영진의 날개를 달고 활동하는 걸 보고 싶었던 마음이 서러워짐 ㅠㅠㅠㅠ 슈티즌들이라 스스로들 생각 안했을리도 없고, 신경 많이 쓴 것 같다. 미안하지만 여러분들 앨범 자체를 몇개 스킵해서 요즘은 음악이 어떤지 모르겠지만, 스엠 사운드 다 빵빵하잖아. 그런데 슞 사운드 빵빵한게 낯설고 감동이야 ㅋㅋㅋㅋㅋㅋㅋ 미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라디오스타 게스트로 나오는 것도 엄청 기대하고 있음 ㅋ_ㅋ 남들이 뭐라해도 난 지난번 게스트도 엄청 웃겼음 ㅋ_ㅋ 욕쉬~ 하며 봄 ㅋㅋㅋ 그 자극적인 질문들 ㅋㅋㅋ 질문 리스트보고 상처받는 수준은 애저녁에 지난 것 같음. 애시당초 그런 시절이 있었던 것 같지도 않음 ㅋ_ㅋ 슈주가 최애 수준으로 좋았을 때도 체념에 의한건지 뭔지 이미 너무 많은 사건사고를 보내서인지 ㅋㅋㅋ 그나저나 성민이 얘기는 왜 때문에 ㅋㅋㅋㅋㅋ


이번 슈퍼쇼 영상을 몇개 보는데 9명이라 조촐하단 생각이 들었다 T_T 생각없이 얼굴을 하나하나 보는데 다노박 없어서 깜놀했네. 버리진 않았는데?! 내 기억에?! (...) 군대갔구나... 그것조차 기억에서 지운 나! ;;; 아빠를부탁해 방송한 날 저녁에 윤경이 인스타그램에서 엘프들 정모하고 윤경이의 슬픈 덧글들을 보며 추억에 잠겨있었는데 ㅠㅠ 그랬구나, 군대갔구나. 지금 여러분은 9명이구나.


이 블로그에 피신해있을 때 열심히 SJ빠질을 했기에 많은 기록이 남아있는데............. 슬프다..................... 슈퍼쇼2 후기라던가......... 키워드에 있는 떠난 자의 이름이라던가...........................


동해랑 은혁이랑 시원이 떠나면 9중 셋이나 빠지는건데, 한번에 셋이나 빠지는 것도 이상한 느낌이고 제일 귀여워하던 애들이 단체로 빠진다니 나도 희님만큼이나 슬프다 T_T 우린 언제 이렇게 늙은거니 얘들아 ㅋㅋㅋ 사람이 열댓명이나 되는데도, 보기에 따라 곡이나 무대에서 큰 비중이 없는 것 처럼 느껴진다해도 9명이니 허하기도 하다. 예성이형 군대갔을 때도 느꼈지만 난... 슬프지만.ㅋㅋㅋㅋㅋ............. 성민이 목소리도 찰졌쟈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님들 솔직히 말해봐요 슈주에 찰지지 않은 목소리 있냐고 찾아봐요 없잖ㅇ...


ㅡ흐뮤ㅡㅠㅡㅠ. 윤경아 같이 소주를 까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인스타그램에 윤경이 아파트 주민이 사진 찢은거랑 앨범 버린거 쓰레기장에서 봤단 덧글 웃기지만 너무 슬펐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승기도 불러달란 친구 덧글에 결혼은 안했잖아,가만있어 ㅂㄷㅂㄷ 하는 것도 너무 슬펐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윤경이 배운녀자인데 왜 때문에 덕질 때문에 괴로워해야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