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girling/오동친

조규 심촹

2015. 7. 30. 01:07

요즘 조규랑 심촹이 너무너무 귀엽다. 따로 따로 귀엽다. 지들 둘이 친하다지만 역시 나처럼 그룹 내 관계성을 기초로 팬질하는 인간에겐 따로 귀여울 수 밖에... 



난개창예 ㅋㅋㅋㅋ 이게 웃긴 이유는 안저러던 애가 ㅋㅋㅋ 갑자기 툭튀해서 저러고 있는게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윤오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그런 애 아니잖니 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창민이가 예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랑할껄 자랑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방이고 슈주고 제일 무서운게 애들이 변함없이 존잘들이라는 그런거 ㅠㅠ 그냥 내가 오래 좋아해서 그런가? 외모뿐만 아니라 태도랄까 그런게 변함없어서 더 보기 좋음. 날때부터 잘났던 창민이... 못생김이란 것을 모르는 창민이...!!


일반인에게 저격당한 조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야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놀리는 기밐ㅋㅋㅋㅋㅋㅋ


이거 진짜 조규 너무 귀여웠는데 ㅠㅠ 누나의 일기를 뒤져보면 내가 널 좋아하게 될 날이 올까? 류의 망발이 적혀있단다!!! 아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과거란 이래서 재미있는거지! 아하하하하하하하하





막내들 귀요미들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형들이랑 영원히 예쁜 사랑하세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창민이가 올해 하반기에 군대간다고하고 슈주 초딩들도 가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슈주 막냉이들도 내년엔 갈 것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어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 슬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형들 가는건 그럭저럭 참을 수 있었는데 왜 때문일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형들은 아무리 10년 넘게 봤어도 데뷔 때부터 나보다 어른이란 생각이 있어서 괜츈했는데 얘들은 그렇지가 않으니까 더 신경쓰이고 ㅠㅠ 진짜 무슨 애기때부터 업어 키운 느낌이고 (ㄴㄴ 지들 혼자 큼 ㅇㅇ) 얘들 재롱 못보고 뭐 어찌 살지 이런 느낌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나가 창민이를 위해 밤선비를 보고 조규를 위해 라스를 볼께 흐흐ㅠㅇㅎ휴ㅠㅠ 그것이 수요일 밤의 작은 위로 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내가 언젠가 윤호 드라마에서 한복 입은 모습이 너무 존잘이라 잔뜩 저장했었는데 우왕 그게 1년전이었어. 진심 시간감각이 없다. 그나마 빠질이라해야 어빠들 앨범 나오는 것 기준으로 세상이 돌아가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오네 옛날 노래나 뮤비따위를 보고 싶은데 그럴 수 없는 현실이 암담. 어제부터 thanks to가 너무 듣고 싶음 ㅠㅠㅠ



이런거 녹음해서 아무데나 팍팍 넣어주지................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슴윜은 도대체 뭔 컨셉의 공연이었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