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 존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재미있냐면 난 사토미 얼굴이 예쁘고 쟈빠로서 삐의 미모를 인정하기 때문에
삐의 소울리스한 연기 하루이틀 본거 아니고요?
저런 스님이라면 품겠읍니다...

다만 1화도 2화도 로맨스의 클리셰가 노골적으로 나와서 오글거리고
솔직히 스님 스토커잖아 데이트 폭력이라고 생각되는 것들이 많아서 화남
전혀 로맨틱하지 않아................................................


같은 장면을 제외하면 괜찮음.
그런건 기억에서 지우고 감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