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헝 ㅠㅠㅠㅠㅠㅠㅠ 또 울고 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리텔 김영만 아저씨 출연분은 워낙 생방 본 사람들이 많아서인지 오히려 다음팟 생방 때 보다 어제 마리텔 본방은 덜 회자되는 느낌 ㅋㅋㅋ 그런데 마리텔 본방은 언제봐도 편집이 쩔어줘서!!! 또 보고 싶긴 하다. 예전에 피디가 생방이 재미없어도 편집으로 재미있게 살릴 수 있다고 매우 자신있게 인터뷰 한 기억이 나는데 ㅋㅋㅋ 그 능력이 진짜 있는 것 같긴 함. 마리텔 자막이랑 드립 첨가랑 편집이랑 CG랑 쩔어줌... 클립으로 몇개만 봤는데 김영만 아저씨 것도 진짜 감동의 동완이................도가니탕으로 편집함 ㅠㅠ


후반부 성적이 안나온 것 같았는데 ㅠㅠ 내가 생방 볼 땐 백주부랑 김영만 아저씨만 2부에 최대 인원수 8만으로 시작하다 김영만 아저씨 12만으로 오르고 계속 1위셨음!!! 백주부 동료 생길 듯 ㅋㅋㅋ 기대된다 다음주♥


페이스북에 좋아요가 많이 눌렸는지 떠서 들어가봤는데 영만아재 ㅠㅠㅠㅠㅠㅠㅠ흐ㅡ휴.ㅠ.ㅠ. 또 눈물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의 땀과 열기가 보이지 않음을 알아주는 사람이 여기 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

김영만 아저씨의 위로가 많은 이들에게 전해지길 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