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래x기안x충재씨 에피 끝나고 왠지 재미없어 보이는 에피들만 나와서 1주간 끊었는데(일단 나는 비가 2주나 나오는게...) 예고보니 무지개회원들 다 모여서 송년회함 ㅠㅠ 다시 나혼자산다 덕후 스위치 켜짐ㅋㅋㅋ 무지개모임은 작게는 둘 셋 씩 만나는게 지금 체제 갖춰지기 전에 진짜 많았는데, 오히려 이렇게 정기적으로 크게! 다같이 만나는게 난 더 좋음ㅋㅋㅋ



아니 이게 무슨 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얼 부르는 노래는 서울 어쩌고로 구슬픈 음악인데 저런 댄스 왜 나왘ㅋㅋㅋㅋ

달심 언니 개그우먼 소리 듣기 싫다면서욬ㅋ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자기 만의 세계에 빠져 춤추는 기안8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버보드 능숙한 전회장ㅋ.ㅋ.ㅋ. 브루노 현무 ㅋㅋㅋ 츄잉껌 춰주세요......... ..



아 몰랐는데 이게 다음 상황인가보다! 위에가 더 웃겨서 움짤 크게 만든거였는데 ㅠ

위에서는 어디가서 꿀리지 않을 우리 올린이가 명함도 못내밀고 있다니!!! 이러고 봤는데.ㅋ..

자세히보니까 보드로 등장할 준비하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환장인 가운데 헨리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느리게 재생되게 했던 것 같은데 무소용이었네...

달심 언니 너무 예뻐서 예쁘다 예쁘다 예쁘다 소리하며 만듦 ㅠㅠ

대존예 한달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달심의 현실 연애 끝나자마자 망붕 스위치 켠 황지영 PD 당신은 도대체...♥

게다가 끝나지 않은 나래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뒤에 거짓말 탐지기로 역대급 예고 편집 나왔는데 급 체력 떨어져 안함

+

그냥 영상 보는게 더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외


라면만 나오면 버럭 버럭 화내면서 라면 내놓으라며 격한 사랑을 보여주는 전현무에게

헨리가 라면 자판기를 선물해준 듯 하다 ㅇㅇ

나 사실 올린이 단독 에피 선호하지 않았었는데 지난번꺼는 좀 재미있었다 ㅋㅋㅋ

왜냐면 나도 자전거 타는 거 좋아하고, 밤의 한강에서 카약 타는 거 너무 예쁘고 색달랐고

라면 끓여먹는건 노관심이었으나 라면성애자 전현무가 또 인상쓰면서 좋아해서 ㅋㅋㅋㅋㅋ


그나저나 1년이 또 지났고, 기안84의 남색 패딩과 마주하는 우리...



여기는 장기자랑 같음ㅋ

잘보면 메인 무대(?) 현수막 옆에 손글씨로 쓴 메뉴판이 있는데

중식 잘하는 헨리가 '헨리반점' 열고 음식해준 것 같음.


헨리와 전회장은 브루노 현무... 아니 브루노 마스 노래 부르고 ㅋㅋㅋ


기안은 이 타이밍에 왜 때문에 비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비라면 지긋 지긋해............. 여기서 달심 언니 웃는거 진짜 예쁨 ㅠㅠ

다음 나래로 추정되는 무대는 이정현 노래 같은데 제목이 기억이 안남ㅋ.ㅋ...





왜 여자회원들만 다른 드레스 입고 있지?

아마 화보 찍은 후 바로 헨리네 집에서 촬영한 것 같은데 

(헤어+메이크업이 그대로임 ㅋㅋㅋ)

저 드레스 코드 정체가 뭔지 궁금함 ㅋㅋㅋ



네캐 영상 벌써 수도 없이 돌려봤엌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