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 ㅋㅋㅋ 웃겨서 눈물나 ㅋㅋㅋ 

나 진짜 이런 원초적 웃음! 짜고치는 고스톱, 합법적 망붕 너무 좋다ㅋㅋㅋ 

미친 듯이 웃고 나서도 일말의 죄책감이 느껴지지 않음 ㅋㅋㅋ 

그저 시원하기만 함 ㅋㅋㅋ 그 와중에 1g 정도 진심을 담아 망붕해봄 ㅋㅋㅋ


나 그리고 시청자가 뽑은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 투표도 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래기안 베스트커플 투표 당연했고욬ㅋㅋㅋㅋㅋㅋㅋㅋ

후보 뜨자마자 재빠르게 달려가 했네 ㅋㅋㅋㅋㅋㅋ

진짜 올해 제일 열심히 덕질한거 솔직히 나혼자산다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나래가 대상타면 기안이랑 결혼하겠다고, 와계신 어머니께 허락도 받았는데 ㅋㅋㅋ
거기에 대고 기안이 말하는게 너무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래가 먼저 말했는데 자기가 빼는 것도 아닌거 같다고 ㅋㅋ 몇년 살아보겠다느니 ㅋㅋㅋㅋㅋㅋㅋ
나혼자산다 나래기 드라마 이번주 방영 안하는 줄 알았는데 완전 킬링파트 모음집으로만 생방송 중ㅋㅋㅋㅋㅋㅋ

나래기안 이마키스 움짤

전현무 반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청자가 뽑은 올해의프로그램상도 나혼자산다가 받았다 ㅠㅠㅠㅠ

진짜 처음으로 예능 프로그램에 투표해봤는데 나같은 사람들 많았겠지??? ㅋㅋㅋ

투표로 이겨먹다니 나혼산 대바규ㅠㅠㅠ 감동이야ㅠㅠㅠㅠㅠㅠ

내년엔 꼭 박나래 대상 만들어서 나래기안 결혼 큰그림 그리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 전현무 대상 ㅠㅠㅠㅠㅠㅠㅠ

미쳤다 ㅋㅋㅋ KBS 아나운서 출신이 MBC에서 예능으로 대상탐ㅋㅋㅋ

난 전현무 밉상이긴 해도 막 극혐이었던 적이 한번도 없고,

모든 사람이 그렇듯 가끔 부족한 점 있어도 늘 좋게 봤던지라 너뭌ㅋ..ㅋ.. 기뻨.ㅋ.

일단 호칭이 전현무 ㄴㄴ 전회장임 언제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름에 미친듯이 나혼산 복습하면서 전현무가 나혼자산다에서 중심점으로

얼마나 큰 역할하는지 제대로 깨달아서 더욱 기쁨 ㅠ

아직 모르는 사람들이 많은 듯 하지만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자신이 잘 모르는 분야나 부족하다 느끼는 분야에 대해

늘 진지하게 도전하고 열심히 임함.

방송에서도 다 느껴짐 ㅠㅠㅠㅠ

기안84의 삶에 대한 태도 때문엨.ㅋ.. 나혼산 광빠가 되었던지라

그 위주로 보면 진짜 신규 회원도 잘 챙겨주고,

모든 회원의 화합을 위해 노력도 꽤함ㅋㅋㅋ


작년 나혼자산다 황PD 들어오고, 연초부터 기안/헨리/달심/이시언/박나래

환상의 멤버들이 갖춰져 레전드 회차 쭉쭉 뽑아낸 것도 크지만

이 회원들 다 잘 안착할 수 있게 전현무도 많이 노력했다고 봄 ㅋㅋㅋ

비록 나이차는 좀 나는 형이지만ㅋ.ㅋ.. 

내년에도 나혼자산다 잘됐으면♥

역시 결과가 나오니 기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는 역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그다지 기대하지 않았는데 연예대상 너무나 재미있게 봤음ㅋㅋㅋ

오늘 x 달만에 기분 좋았던 날인 것도 한몫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