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쳤나봄 슴이 루키즈 시절 공연 영상을 올려주고 있음.

이 중 내가 찾아본 건 f(x) All night! 유일함 ㅋㅋㅋ

워낙 좋아하는 곡이라 찾아봤어는데 너무 좋아서 ㅠㅠ

이것만은 꼭 공개되면 좋겠네 싶었는데 꺄옼 ㅋㅋ



말로만 듣던 텐데는 지금까지 유럽 언어인줄ㅋㅋㅋㅋㅋ

~ 할 텐데, 이 뜻이었어......

NCT 텐데



보아 - Who Are you

f(x) - All Night

회사의 여자가수 곡들을 커버함. 이게 지금까지 올라온 것들 중 제일 좋음.





쇼미여럽은 하 어느새 세월이... + 약간 후반부가... 어그로?!

가 내 감상임ㅋㅋㅋ 아 정말 켄지 이때 아이돌스러운 곡 쓰는 영혼은 다 가져다 쓴 듯 ㅋㅋㅋ

여름에도 켄지 겨울에도 켄지 1억2천 다 켄지였는데도 퀄 ㅎㄷㄷ했지...

후반부 클립들 귀엽다 ㅋㅋ 재현이 풍선부는거 ㅋㅋㅋㅋ





나는 습생 시절에 대한... 별다른 감정이 진짜 없나보다.

풀어주는 것 자체는 좋지만 막 뭔가 엄청난 감상이 나오질 않음 ㅋㅋㅋ

칠감이나 무한적아 레코딩 비하인드 이런게 더 보고싶고 좋아 죽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