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랑 구루마 끌고 시장갔다 왔는데 이럴수가 내새끼들 일본 진출 드디어 발표 ㅠㅠㅠㅠㅠㅠㅠㅠ

엄마 무 고르는데 난 계속 이거 듣고 있었음... 근데도 안들리는데가 있어....................................... 이제 이어폰으로 들어보려캄... 모자란 해석이지만 보고 느낀게 일본 특유의 감성! 겨수님들이 개좋아하는 모노노아와레가 단어 하나하나 속에 숨어있는 것 같음ㅋㅋㅋ 난 제대로 배운 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지만 느낌적인 느낌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NCT 세계관의 메인 키워드 '꿈'과 '현실'을 껴넣어 해석 하기에 딱 좋음ㅋㅋㅋㅋㅋㅋ네무리노후치와 유메노이리구찌라니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환상도 그냥 환상이라고 생각하는 것보다 덧없는 것, 언젠가 사라질 것 이렇게 해석하고 뭔가에 이끌리고, 엄청나게 애닳아하며 기다리고 그런 감성 캬... 무한적아 너무너무 너무 칠감각 다음으로 아니 거의 비등비등하게 좋아하는 곡이고 올해 시작을 함께했던 곡인데 연말되어 다시 들으니 너무나 좋네 ㅠㅠㅠㅠ 


이날을 위해 슴은 켄지와 함께했나보다

아무튼 NCT127 일본에서 잘됐으면 좋겠다 ㅋ_ㅋ

더불어 난 NCT의 세계관 그런거 1도 모르겠다

있다면 대놓고 알려주지 흥

아 아무튼 일본 데뷔 너무 기대됨 ㅠㅠㅠ 제일 기대되는거 싱글에 가라오케 버젼들어간 것임 ㅠㅠ

혹은 코러스 버젼 무한적아는 제발 코러스 버젼이 떨어졌음 좋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맨 뒤에 딱 한번 나오는 코러스 제발.................. 큰 소리로 듣고 싶음...

워워~워~어어어어어~~~~~~~~~~~ 변태 같은게 진짜 노래 한곡에서 딱 한 파트만 나와

모르는 사람들이 더 많을 듯. 아는 사람이 있다면 같이 좋아하고 싶닼ㅋㅋㅋㅋㅋㅋㅋ



*하나부터 열까지 다 틀렸을수도 있뜸.


일본어 


한국어

 

네무리노 후치와 유메노 이리구찌

잠의 심연은 꿈의 입구

아또모도리스루코토다케 킨지

되돌아가는 것만은 금지

카스카나 히카리 타도루 메-로

희미한 빛을 더듬어가는 미로

쯔기노 세카이에또 쯔나가루 ??

다음 세계로 이어지는 ??


콘난노 나카 from the bottom up

곤란 속 from the bottom up

야미니하리쯔쿠요-나 call

어둠에 들러붙는 듯한 call

마치노존다 카게와

그토록 기다리던 모습은

키미까 보쿠까

너일까 나일까


미치비카레테쿠 메자메 소노 히카리 토오쿠

이끌리고 깨우는 그 빛 먼곳에

센은리츠요 토비라 아케테

전율이여 문을 열어


Oh baby it’s you

Oh baby it’s you

무겐에또 치라바레 하지마리노 아이즈 니시에 히가시에

무한으로 흩어져 시작의 신호 서쪽으로 동쪽으로

히카리니 코가레 츠즈케 카게와 이마 야미니 오도루

빛을 기다려온 그림자는 지금 어둠 속에서 춤을 춰

고노코에가 고노우타가 히비키아우 고노세카이데

이 목소리가 이 노래가 울리는 이 세계에서

보쿠라와 히토츠니 나루

우리는 하나가 돼

Baby I don’t want nobody but you

Baby I don’t want nobody but you


Ho, ho, wake me up, 

thirsty, thirsty for love

Wake me, wake me up, 

thirsty, thirsty

어젯밤 내 세계를 뒤 흔들었던 꿈이


악몽인지 혹은 나 아직 꿈 속인지


날 이끈 빛을 따라간 꿈 속 미로


그 곳에서 발견한 또 하나의 통로



공간이 열려 from the bottom up


낯선 암흑 속 집요한 call


마침내 날 닮은 너를 봐


난 너고 넌 나야



날 두드리고 깨우는 그 빛과 소리를 따라가


전율이 흘러 마침내 알게 돼



Oh baby it’s you


이제 시작이야 무한의 나 동의 처음과 서의 끝 쪽부터


빛은 암흑 속 퍼질 수록 강해져 가 눈을 떠 봐 오


점점 커져가 나의 노래가 봤니 뜨겁고 터질듯한 세계


들리니 우리는 하나가 돼


Baby I don’t want nobody but you



Ho, ho, wake me up, 

thirsty, thirsty for love

Wake me, wake me up, 

thirsty, thirsty

다레모시라나이 미라이에 

누구도 알수 없는 미래에

테오노바시테미루소라에

손을 뻗어보는 하늘에

스베떼오시리타이 키미에 

모든걸 알고 싶은 너에게 

겐지쯔또유우 미치노우미에

현실이라는 미지의 바다에

쿠리카에스 이쯔와리데 

반복되는 거짓으로

유메오케가시  It ain’t got a chance 

꿈을 더럽혀 It ain’t got a chance 

모소다케후쿠란데 

망상만이 부풀어 올라 

하지케 키에루

터져서 사라져


츠키사스 츠라누쿠 센코-

찌르듯 관통하는 섬광

메자메시 다이나나노칸카쿠

깨어난 제 7의 감각

햐쿠노카노오세이오히메타 이치오츠미카사네테유케

100의 가능성을 지닌 1을 쌓아 올려가


마보로시노요나잔조 

환상과도 같은 잔상 

이츠마데소노나카네사마요우노

언제까지 그 안에서 방황하는거야

쿠루시이토키니와랏떼 

힘들 때에는 웃고

네가티브칸죠오 토키하나테

네가티브한 감정을 드러내

코코로도코마데 지유우니나레 미치비카레하테나이 ??

마음 어디든 자유로와져 이끌려 끝없는 ??

스베떼와 코코까라

모든 것은 여기서부터

소노사키에 소노사키에

그 다음으로 그 다음으로


Oh baby it’s you

Oh baby it’s you

무겐에또 치라바레 하지마리노 아이즈 니시에 히가시에

무한으로 흩어져 시작의 신호 서쪽으로 동쪽으로

히카리니 코가레 츠즈케 카게와 이마 야미니 오도루

빛을 기다려온 그림자는 지금 어둠 속에서 춤을 춰

고노코에가 고노우타가 히비키아우 고노세카이데

이 목소리가 이 노래가 울리는 이 세계에서

보쿠라와 히토츠니 나루

우리는 하나가 돼

Baby I don’t want nobody but you

Baby I don’t want nobody but you

다들 꿈을 쫓았어 다 속은 채 


대부분 자기만 진짜 라고 해


혹은 숨어버려 등을 돌린 채


반복되는 매일들은 잔혹해



거짓은 들러붙어 끈적해 


회색빛 도시 It ain’t got a chance


언제 오나 싶던 먼 미래


하, 지금 눈앞에



짧고 강렬했던 푸른 섬광 (섬광)


깨어난 일곱 번째 감각 (감각)


하나는 둘이 되고 때론 100이 돼 굳어버린 세상 유연하게



무거워진 세상을 다 바꿔 (바꿔)


자유로운 우리를 봐 자유로워


그 안에 오직 너만 허락된 (허락된)


내 마음을 가져가는 자 그게 너인데


공감이 난 필요해 미치도록 원해 네가 필요해 서로를 


온전히 느낄 수 있게 해줄


그게 필요해 네가 필요해



Oh baby it’s you


이제 시작이야 무한의 나 동의 처음과 서의 끝 쪽부터


빛은 암흑 속 퍼질 수록 강해져 가 눈을 떠 봐 오


점점 커져가 나의 노래가 봤니 뜨겁고 터질듯한 세계


들리니 우리는 하나가 돼


Baby I don’t want nobody but you


마따 토와오 호시갓떼 이마오 미우시나우노사

또 영원을 바라며 지금을 잃어가

히츠요나 모노나라 모- 소롯떼루

필요한 것은 모두 갖춰져있어

스베떼오 코에떼 메구리아에루노와 

모든 것을 넘어서 다시 만나는 건 

카케가에나이 손자이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존재


Oh baby it’s you

Oh baby it’s you

무겐에또 치라바레 하지마리노 아이즈 니시에 히가시에

무한으로 흩어져 시작의 신호 서쪽으로 동쪽으로

히카리니 코가레 츠즈케 카게와 이마 야미니 오도루

빛을 기다려온 그림자는 지금 어둠 속에서 춤을 춰

고노코에가 고노우타가 히비키아우 고노세카이데

이 목소리가 이 노래가 울리는 이 세계에서

보쿠라와 히토츠니 나루

우리는 하나가 돼

Baby I don’t want nobody but you

Baby I don’t want nobody but you


Ho, ho, wake me up, 

thirsty, thirsty for love

Wake me, wake me up, 

thirsty, thirsty


나를 도와줘 잘 할 수 있게 가끔 난 길을 잃곤 해


우린 결국 이어져 있단 걸 너도 알잖아


사막을 넘어 찾아낸 큰 바다처럼


무한의 너란 존재



Oh baby it’s you


이제 시작이야 무한의 나 동의 처음과 서의 끝 쪽부터


빛은 암흑 속 퍼질 수록 강해져 가 눈을 떠 봐 오


점점 커져가 나의 노래가 봤니 뜨겁고 터질듯한 세계


들리니 우리는 하나가 돼


Baby I don’t want nobody but you



Ho, ho, wake me up, 

thirsty, thirsty for love

Wake me, wake me up, 

thirsty, thirsty




아무튼 NCT 카테 만들고 처음으로 건설적인 포스트가...

요즘 일기도 안쓰는데.

일기 써야고 생각했던건 한달새 카드 4번 잃어버렸다는거. 

그래서 핸드폰 카드케이스 살까, 스튜핏 아닐까 이런 얘기...



+ 영상도 뮤비로 바꾸고, 일본어 가사 퍼옴. 내가 치긴 너무 귀찮음.....



 NCT 127 – Limitless (Japanese Ver.) KANJI LYRICS

眠りの淵は夢の入口
後戻りすることだけ禁じ
微かな光辿る迷路
次の世界へと繋がるroad

困難の中 from the bottom up
闇に張り付くようなcall
待ち望んだ影は
君か僕か

導かれていく目覚めるその光とうとう
戦慄よ扉開けて

Oh baby it’s you
無限へと散らばれ 始まりの合図 西へ東へ
光に焦がれ続け影は今闇に踊る
この声がこの歌が 響き合うこの世界で
僕らは一つになる

Baby i don’t want nobody but you
Ho ho wake me up thirsty thirsty for love
Wake me wake me up
Thirsty thirsty

誰も知らない未来へ
手を伸ばして見る空へ
全てを知りたい君へ
現実と言う道の海へ

繰り返す偽りで
夢を汚し it ain’t got a chance
妄想だけ膨らんで
はじけ消える

突き刺す貫く閃光
目覚まし第七感覚
百の可能性を秘めた
道を積み重ねていけ

幻のような残像
いつまでその中で彷徨うの
苦しい時に笑って
ネガティブ感情を解き放て
心言葉で自由になれ
導かれ果てないJourney
全てはここからその先へその先へ

Oh baby it’s you
無限へと散らばれ 始まりの合図 西へ東へ
光に焦がれ続け影は今闇に踊る
この声がこの歌が 響き合うこの世界で
僕らは一つになる

Baby i don’t want nobody but you

また永遠を欲しがって
今を見失うのさ
必要なものならもう揃ってる
全てをこえて巡り会えるのは
かけがえない存在

Oh baby it’s you
無限へと散らばれ 始まりの合図 西へ東へ
光に焦がれ続け影は今闇に踊る
この声がこの歌が 響き合うこの世界で
僕らは一つになる
Baby i don’t want nobody but you
Ho ho wake me up thirsty thirsty for love
Wake me wake me up
Thirsty thirsty
(Yeah, yeah it’s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