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하고 싶은 것은 해야하지만 직접하는 것은 귀찮아서 뭐든 맡겨버리고 마는 후라이켄 퀄리티로 (또 ㅋ_ㅋ) 발닦고 얼굴닦앋 남아 쓸데가 없어서... 부이콘 가는 분들 중 연락주시면 되는대로 뿌려드릴께요. 당연하지만 쬐끔밖에 안해서. 땀닦으실 분들만 연락을... 커뮤니케이션도 지양하고 후눈한 인간관계도 지양하고 빠순이 주제에 ㅇ빠들에게 자기 어필도 지양하는 저와 라슈는 이것을 펼치거나 해 소유자 이외의 인간들에게 어필하는 것은 안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암튼 땀 닦으실 분들만... 우린 남들같지 않아서 이런거 하는데도 둘이 좋아 둘만 할 뿐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개는 안해줄 뿐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대량생산을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하고 싶은건 해야하고 ㅇㅇㅇㅇㅇㅇ 이걸 일어로 한 것도 기적이곸ㅋㅋㅋㅋ 다시 말하지만 누구에게 어필하고 싶은 맘따위 없고 내가 좋아하는 일이 이 모든 짓의 근원인 부이가 못알아먹는 한글로 적어도 난 됐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적 有ㅋㅋㅋㅋ) 라슈가 말리고 말려서 간신히 저 문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린 우리끼리 노는게 짱 재미있어요 ㅋ_ㅋ 세상 돌아가는 일 하나도 모르겠어요 ㅋ_ㅋ 왜냐면 요즘 산송장이니까 ㅋ_ㅋ








우리의 부레인과 경험을 믿고 가좌 ㅇㅇ 산 송장의 몸으로 감자 냄새에 쩔어가며 짠 오늘의 계획은 완벽하돠!!! 우린 뭐든 할 수 있다!! 부이는 우릴 까지 않아!!! 깐 적이 없어!!! 야호!!!!!!

쟈니 솔직히 노망 맞네. 역시 내 말은 하나하나 다 진리인가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하필 야구냐고 죽을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얘기 블로그에서 하려니 어색하다 ㅋ_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