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그런데 깨달았다

저게 가장 최근에 쓴 글이라 밀려면 포스팅 11개 해야하는데?ㅋㅋㅋㅋㅋㅋ


의미없게 이것만 올려야겠다 

내새끼 쎈캐도 잘함 ㅠㅠㅠㅠㅠㅠㅠ

스킵했던 소방차인데 입덕하고 다시 보곤 몰라뵀다고 석고대죄함ㅋㅋㅋ

재현이를 왕자님 이미지에 가둬선 안됨ㅋㅋㅋ 뭐 시켜주지도 않지만....

127과 함께라면 그런 일은 없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현이 뭐든 다 되니까 아무튼 괜찮음 ㅇㅇ


난 이때 재현이 얼굴이랑 스타일링 너무 좋은데

... 무대에선 이 느낌은 아님ㅋㅋㅋㅋㅋㅋ

더 해괴망측한 옷들의 향연이 이어지고 머리가 금방자라고 ㅋ.ㅋ....

정재현 머리카락 도대체...

난 흑발이 좋은건지 옆머리를 확 친게 좋은건지 아직 잘 모르겠지만

두개가 환상의 조화였던 것은 확실하다.

아이비클럽 현장 짤 내 안의 레전드!!!


그가 다시 자연의 컬러 흑발로 돌아올 날을 기다립니다★

쉬지 않고 컴백하고 쉬지 않고 활동하고 ㅠ.ㅠ.ㅠ..........

내가 입덕을 인정하기 전엔 힘든 안무하는 엔시티 여러분의 몸을 걱정하곤 했지만

이제는 걱정은 하되 멈추지 않고 더더더더 잘됐으면 좋겠기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덕질의 목표는 언제나 내 돌이 최고 슈스 되는거다 ㅠㅠㅠㅠ


아니 나 이거 쓰다보니까 생각보다 더 많이 엥시티 여러분들 좋아하는 것 같잖아??

아주 캐쥬얼한 맘으로 즐기는 것 같았는데 나???

내 인생에도 라이트 잡덕 철새 시기가 와서 온갖 예민에서 벗어나게 해주는가 했는데???





아 이제부터는 폭소노미를 좀 활용해야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