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이 미친 고화질이라 너무 좋아 ㅠㅠㅠㅠㅠㅠ 핥할튜ㅠㅠㅠㅠ 어디서 멈춰도 깨지지를 않아 핥할튜ㅠㅠㅠㅠㅠ 우왕 짱좋아ㅠㅠㅠㅠ

이럴수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셔나 네가 내 눈앞에 나타난 이후 했던 헤어스타일 중 지금 이 헤어스타일이 최고다 셔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와유ㅗ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수트 아닌 옷에서도 좀 짱인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로 저 헤어 너무 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옛날에 찍어서?ㅋㅋㅋㅋㅋㅋㅋ 셔니 살찌면 절대 안돼요*^^* 짱팬님이 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서트장을 교회로 만들어도 좋아. 우리 입다물고 있으니까. 하지만 얼굴살은 찌지 말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예뻐라!!! 짱멋있구나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클릭해야만 함...


애써 말하는 불만은 왜 꼭이만 회색이냐며? 그리고 나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진짜 싫어해 선글라스 ㅠㅠㅠㅠ 특히 잘생긴 애들이 선글라스 끼는거 진짜 싫어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죽을래요? 그런건 못생긴 애들이나 끼는거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난 애들 얼굴 가리는거 진짜 싫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이꼭이 모자 저거 뭐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가 쓴다고 했을까봐 겁나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랬겠지. 하지만 넌 그랬을꺼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이건 애써 말하는거 아니고 진짜 죽을래 너?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네 둘은 아주 팔뚝이 만화에 나오는 닭다리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럴수가... 니들... 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님은 난민이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그래도 마른 기적이 오빠 어쩌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앞머리라도 달란 말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적이오빠에게 제발 앞머리 조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지만 진짜 멋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짱ㅇ다 ㅠㅠㅠ

뭐지 이미지 이런 것도 있구나 ㅇㅇ 우와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셔니 좀 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아아아아ㅏ아앙 봄박 봄박 봄박 소환ㅋ아니 나를 제발 봄박에게로 소화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셔니 진짜 멋지다... 이꼭이 니가 운동을 해서 저 핏이 나오면 누가 말리겠니... 조미 사진이 몸이 제일 예쁘게 나왔다. 일곱명? 일곱명 중에 ㅇㅇ 올리이 귀엽구낰ㅋㅋㅋㅋㅋㅋ 이런 어린이 같으니라고... 이런 떡밥이라도 주워 먹어야지. 어색하지만 주워먹어야지... 에라이 존나 어색햌ㅋㅋㅋㅋㅋ

수트 컨셉이란 소리 들었을 때 부터 이미지 정도는 쏠쏠이 차용하는걸까 싶었는데 음악도 그런 느낌~!! 그런데 가사에 '슈퍼'가 들어가니까 좀 남사스럽고 귀엽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뮤직비디오도 폭풍맵시일 것 같아... 쏠쏠이보다 좋을 것 같아. 아 이런 걸 티저라고 하는구나... 이건 그냥 레전드야... 꼭이 바지도 저러니까 좀 좋아. 뭔가 커버가 됔ㅋㅋㅋㅋㅋㅋ 자기 위안이낙요? 아니지. 내가 지도 아닌데 ㅋㅋㅋ

메루치 얘기하면서 웃다가 바람쐬며 자려고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보려고 놋북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몰랐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은ㅅ해 여러분들은 나의 히어로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에 ㄱㅌ 추가요...하.............. 아 우리 메루치... 무슨 얘기했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월요일에 뱅기 놓쳐서 ㅅㅋㄹ에 영춘씨 나왔음 좋겠다고 소심하게 말해봤는데. 시크하게도 팬들이 뱅기까지 태워줄테니까 무리라고 라슈님이... 정답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메루치 왜 이렇게 귀엽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충동질로 후랑스 갈 돈 정도는 벌어 다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김영우니 뭐하고 사는 것임??? 오동친 주제에 싸이도 안하고 짜증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이도 안하고 그러고도 어디가서 슙허주니어라고 말할 수 있겠어?ㅋㅋㅋㅋㅋㅋㅋㅋ 휴가라는데... 현 시점에서 가장 할 일 없는게 그 둘로 보이는데 이거슨 현실인가? 진짜? 정말? 진짜 진짜 진짜로? 메루치는 파리에라도 가있어!!! 오빠들 뭐함? ㅋㅋㅋㅋㅋㅋ 궁금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발 이게 다 팬픽때문이얔ㅋㅋㅋㅋ 괜히 팬픽탓을 해봅니다...... 나 정말 옹졸하다...팬픽탓이나 하고... 팬픽탓 아니잖아!!

'fangirling > 오동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기  (0) 2009.09.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09.09.16
음 나 이거 좋아  (0) 2009.09.14
엄마 曰 "모자쓰니 더 닮았네"  (4) 2009.09.11
오늘은  (0) 2009.08.30
8월 28일-29일  (0) 2009.08.30
cd  (0) 2009.08.29
으항항항하앟앙항 어제와 오늘  (3) 2009.0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