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골 노래방이 처음으로 문을 닫았다. 너무 패닉상태다... 미지의 노래방을 갔는데 알바들이 서비스 2시간 잘못넣었다가 다 빼서 화가 났다. 그리고 미지의 세계 탐험하며 윗동네 공원가서 놀다가 인터넷하면서 집에 왔는데~~~


진짜로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꼭이 ㅇㅇ 그런데 전에 비해 어깨가 넓어져서ㅠㅠㅠㅠㅠㅠㅠㅠ 핏이 딱 내 맘에 들진 않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슈ㅣ발 누가 포샵 좀 해줘 어깨 조뮤ㅠㅠㅠㅠㅠㅠ 말라야 저 어깨가 예쁠텐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쟈켓 좀 짧은게 좋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거 보면서 한 대화..인데 진짜 잘 모르겠다. 팔다리가 짧은가? 그냥 보통인데. 아니 애 얼굴이 그렇게 작은데. 넌 진짜 내가 본 인간 중에 얼굴 제일 작은 것 같기도 해. 아니 그런데 왜 저렇게 짧은게 티가 나짘ㅋㅋㅋ 메루치는 많이 말라서 괜찮은 것 같아. 얘가 실제로 더 짧기도 하지 ㅠㅠ? 몰라 난 그런건 모르겠는데 암튼 그렇다고 ㅠㅠ 야 팔뚝에 만화 닭다리 언제 뺄꺼야 너 ㅠㅠㅠㅠ 라슈는 다 셔니때문이라지만 그건 뭐... 셔니는 어울리니까 괜찮으니까 그냥 다 꼭이탓이얔ㅋㅋㅋ 언젠가 나도 널 깔 수 있다며 신나했었는데. 이제는 맨날 이 소리... 아무튼 이 스타일은 뭔가 짧은게 티안나서 아주 맘에 든다. 그리고 난 원래 블랙쟈켓의 노예니까! 오~예!!!!!!!!!!!!! 그런데 오늘 셔니 오대오... 아 자꾸 김똥 생각나니까 그만해 ㅋㅋㅋㅋㅋㅋㅋ 왁스 칠 좀 하는게 글케 어렵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안올리려다가... 얔ㅋㅋㅋㅋㅋ 기적이 오빠가 너무 멋지니까 올림 ㅠㅠㅠㅠㅠㅠㅠㅠ 오빠 사랑해요 ㅠㅠㅠㅠ 오빠는 왜 그르케 잘 생기셨어요? 애정 로테이션 메루치 얼마나 됐지? 이제 오빠에게... 살 좀 찌세요. 동생들 때문에 살이 안찌나요???????????????????????? 기미 오빠는 등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미 눈물나느 기사 링크해둬야 라슈가 읽는데... 그거 보고 너도 울고 ㅋㅋㅋ 우리도 이제 슬슬 정신차려야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쫌 맘에 드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흠 셔니... 꼭이 바지도 참 예쁘고 ㅋ_ㅋ 속 티셔츠가 좀 더 음 아니야 좋아 ㅋ_ㅋ 와씨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랑해요 전국 노래자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대돼 기대돼 ㅠㅠㅠㅠㅠㅠ 미랑 지소환유니 불렀다고 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슈에미들아 내가 컬러리응ㄹ... 폰이 리셋됐으니까 연말시상식을 대비하옄ㅋㅋ 쏠쏠이를 장착하려고 했어 ㅠㅠㅠㅠ 그런데 그런데 그런데 이럴수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슈에미들의 미가 너무 하고 싶어서 ㅠㅠㅠ 그런데 야 뭐지 요기?? 이름에는 Kor라고 써있는데 미리듣기 3번을 해도 대륙어가... 남들 듣기에 내가 대륙노래 해놓음 이상한 관심받을 것 같아서 승환옹 옛 노래 하긴 했지만(요즘 화려하지 않은 고백이 너무 좋음 ㅠㅠㅠㅠ) 솔직히 말하자면 돈돈이 존나 하고 싶은데... 그래 컬러링이란 것, 그것은 내가 듣는게 아니니까 참았다. 하고 싶었는데. 라슈는 막 하라고 했음 ㅇㅇ 무서운 애다 진짜 ㅇㅇ 내가 막 걸어가면서 카니발을 불렀다. 나도 부르고. 걷다보니까 또 어느 가게 앞에서 나오데? 크게 부른 것도 아니고 그냥 불렀는데. 얘는 옆에서 춤을 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길거리에서! 안무도 없는 노랜데! 콘서트니? 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짱이다. 진짜 ㅠㅠㅠ 술도 안마셨는데 우리 미쳐가지고 댑따 걱정되는데 이유도 모르겠고 젠자 유ㅠㅠㅠㅠㅠㅠ 부이 때문이라며 어색하게 웃긴 했지만 모르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루치 내일 오는거니?? 욕쉬 팬들이 뱅기까지 데려다 잘 앉혀줬구나 ㅋㅋㅋ 잘 놀았니? 아까 공원서 나오며 일기 보니... 여행 마무리하면서도 부푼 맘이 느껴지던데... 으헝 귀여운 새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데서 매력발산하는 애는 처음인 것 같다... 너 진짜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의미에서 빨라 강x특 둘은 휴가 때 뭐했는지 사생녀들아 내게 쪽지 좀 ㅇㅇ 티스톨에 쪽지가 어디있다고 쪽짘ㅋㅋㅋㅋㅋ아 댑따 궁금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서 잉여짓???


와씨 그리고 대어 친구님... 권사마 맨날 나온다고 ㅇㅇ 분명히 다른 연예인들도 많았을 텐데. 거긴 키큰 축구빠들만 모이니까 딱히 내 관심안의 연예인은 없겠지만... 축구빠들은 답이 없다 진짜 ㅇㅇ 귀여우면서도 가끔 이해 안된다 ㅋㅋㅋ 비오는데도 축구 ㅋㅋㅋ 영화제도 안나가고 축궄ㅋㅋ 댑따 먼 남의 동네까지 가서 축구 ㅋㅋㅋ 축구 생각난 건 간만에 간 윗동네 공원 축구장으로 재정비해놨길래. 좋더라~~ 요기와서 하짘ㅋㅋㅋㅋ


슈에미 티져... 셔니 좋은게 뭐냐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셔츠 걷어 입은 것이뮤ㅠㅠㅠ 그 박수 칠 때!!!! 셔츠가 그냥 흰색 아니라 그것도 좋음. 그래 셔니도 특별해 ㅇㅇ 아 좀 짱이다 ㅋㅋㅋ 나도 이제 구석구석 핥아야지. 내가 제일 못하는 것 디테일 보깈ㅋㅋㅋ 중간에 다리만 잠깐 나올 때 엄청 잘 뻗은 다리 누군짘ㅋㅋㅋㅋㅋ 왠지 조미같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왕 오늘 MV나오나? 나와라 나와라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사진을 보고 욕이 나왔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 좀 살려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어떡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너무 좋아서 죽겠다기 보다 그냥 내가 황당하고 이해가 안돼서 미칠 것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엉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다 예쁘게 나왔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 사진 딱 한시간...아니아니아니야 5분만 뜯어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방문 닫아도 그 짓은 못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원래 그런 애 아니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하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시간 보라고 하면 나는 볼 수 있을 것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애 아니지만 할 수 있을 것 같아 ㅋㅋㅋㅋㅋㅋㅋ 심각하다 이 둘 너무 좋아하다가 상궁횽까지 좋아하게 되면 나는 큰일이얔ㅋㅋㅋㅋㅋㅋㅋ이 정도가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궁스러움에 떨어져나가 애잔한 맘을 갖고 있는 이 상태가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상궁을 인정하게 되는 순간 나느 끗이다 끗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겠니 영민아? 영민아 정신차려!!! 넌 영민한 아이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라리 영추니 오빠가 낫닼ㅋㅋㅋㅋㅋㅋㅋㅋ되게 평범하게 느껴진다 그러고보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이 예쁜 사랑하면 안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명이 빵터진거야 분칠을 본인들이 막 한거야 허그 부르던 도봉산길 같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슈는 맨땅 그거 본다던데. 나 너무 보고 싶다고 윤오 귀여운 것 같다고 그래도 우리가 제일 좋아하던 애라고 ㅋㅋㅋ 으흐흐흐흐흐흐ㅡ흫흐 보고 싶다 아무튼. 윤오 축구빠인가??? 윤오가 진짜 잘생겼다고 생각했던 그 시절의 나와 라슈... 하지만 라슈는 지 입으로 그런 소리했던 것 마저 잊어버렸습니다 ㅇㅇ 그네 앉아 그때 얘기했는데. 이 시점에 오동친들은 근데 서로 좋아 죽고. 뭔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쏠쏠이 땜에 좋아 죽다가 불 당긴거냐고... 몰라 ㅋㅋㅋ 됐어 ㅋㅋㅋ 뭐가 중요해 ㅋㅋㅋ 이 사진이 존나 좋다고 그게 중요하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스크롤 올리는 척 하면서 여섯번 봤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흐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좋아요 오빠드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빠라니 난 언제부터 이렇게 자연스럽게 오빠란 소리를 하는 걸까... 누구였지? 내 기억엔 상궁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부르고 누워야짘ㅋㅋㅋ 오즈 사랑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핸드폰으로 10분 보고 자야지ㅠㅠㅠㅠㅠㅠ어어어어어어어어엉어어ㅠㅠㅠㅠㅠㅠ 나 진짜 존나 초짜팬? 첫사랑? 첫경험? 어린이? 그런 애야???  이 둘 좋다고 난리치는 꼬락서니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엔 오히려 노련함이 맘에 들었는데... 지금도 노련함은 좋지만... 노련함을 넘어선 애틋함이 있네요 ㅇㅇ 하아... 라슈는 빨리 문제의 소설 읽고 날 진단해줘ㅠㅠㅠㅠㅠㅠ 영추니오빠는 원래 희니까 뭐 분칠 좀 심해도 조명 빵터져도 음음 그런데 특특이횽은 무슨 일이지?ㅋㅋㅋ 둘 다 트윈스때로 돌아가요!!!!!!!!! 영추니오빸ㅋㅋㅋㅋㅋㅋㅋ 새초롬 보여줘!!!!!!!!!!!! 특상궁은 세이예를 가져다 써도 욕할 수 없었던 큐트함으로 돌아와랔ㅋㅋㅋㅋㅋㅋㅋㅋ 살 좀 찌셈 ㅇㅇ 셔니도 다시 애기얼굴이 됐으면 참 좋겠다. 많이도 안바래 모두들!!! 한 3달만이라도 내게 그런 모습 좀 보여줘!!! 야 우리 꼭이도 이 갈기 전이랑 턱이 쬐끔이라도 발달하기 전이랑 어깨 더 넓어지고 팔뚝에 만화 닭다기 장착하기 전으로!!! 아니야 지금도 좋아... 하지만 여러분 조금의 노력으로 뭔가 상큼해질 수 있잖아. 솔직히 상큼함이 덜하긴 하다... 절대로 늙어서가 아니니까... 내 생각일 뿐이지만*^^* 아 그런데 저 사진 보니까 영추니 오빠는 별로 안변한 것 같아. 원래 얼굴은 작고... 갑빠는 넓고. 갑빠는 뭔 짓을 한다고 어떻게 변하지 않는다는 거 아니깤ㅋㅋ 그래 저 사진 좋다ㅠㅠㅠ 아 좋다 ㅠㅠㅠ


이럴수가 사진이 또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럴수가 내가 검색을 했다 ㅋㅋㅋㅋㅋㅋㅋ 나란 인간이 검색을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5페이지 까지 봤는데 더 있을까????? 아 없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슬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타깝지만 섹션을 찾아봐야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오래 살고 볼 일이야 ㅋㅋㅋ 쿠보즈카랑 고님이랑 같이 연극을 한다니... 쿠보즈카 역도 나름 매력있는 것 같다. 그런데 어울릴지는 모르겠음. 한창 잘 나가려 할 때 내리막길을 걸어서 연기가 어느 정도인지... 난 가늠하기를 포기했을 뿐이고 ㅇㅇ 아 재미있을 것 같다 진짜. 나 정말 이런거 안좋아하는데 ㅋ_ㅋ 라슈는 그 집에 전화해보고 나에게 빨리 연락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fangirling > 오동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누멜 개새끼들 복수할꺼야  (0) 2009.09.23
꿀홍삼을 마시며...  (0) 2009.09.22
일기  (0) 2009.09.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09.09.16
엄마 曰 "모자쓰니 더 닮았네"  (4) 2009.09.11
나 션이 짱팬할래...시켜줘.......................  (6) 2009.09.11
오늘은  (0) 2009.08.30
8월 28일-29일  (0) 2009.0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