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울다 죽는 줄 알았는데 오늘 큰 웃음 주는 영추니오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진짜 어제 울다 죽는 줄 알았는데. 막 걷는데도 멀미나던데. 그런데 효째랑 영추니 오빠 생각을 하고 마음의 안정을 되찾았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힘들어해도 다 소용없더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다 지쳐서 암것도 못하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왕 근데 아침부터 큰 웃음 주고 ㅋㅋㅋ 언제나처럼 이런 일엔 큰 웃음과 짜증 ㅋㅋㅋ 시간 지나면 찌질이들 직접 영접하며 걱정되고 짜증 폭발하고 엉엉 우리 오빠 건들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나 잘 모르겠음 영춘빠들은 어떤 스타일인지. 특순이들은 쉴드 쩔잖아. 영춘빠들은 진짜 스타일을 잘 모르겠다. 오빠 내가 쉴드쳐줄까요!!!!!!!!!!!!!! 야 병신들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빠가 쉴드 안치면 누가 쉴드치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디서 드러운 것만 배워와가지고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쉴드 쉴드 시발 보기 싫어 지겨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케 디씨 좋으면 글로 꺼지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그냥 웃기다 ㅇㅇ 큰 소리로 웃고 싶어 죽는 줄 알았다. 간신히 동네 와서 웃으니 목뒤로 찌릿찌릿 희열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나의 격한 감정은 주로 목뼈를 시작해 척추로 내려가는 것만 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욕쉬 천운은 오동친들에게 없기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동안 신세계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쩐지 조용하다 했다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야 좀 평범한 느낌? ㅇㅇ 근데 나도 그렇고... 그래도 난 자리 이동한 곳이 너무 좋아서 아직 기분 이어지고 있는데. 그리고 부이 오니까. 아 일기 쓰고 있으려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프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엉어 우리오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돼 영추니 오빠 놔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순백의 후드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몸뚱아리가 쫄아든 것 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내가 행인이었어야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모씨 쉴드 좀 쳐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춘빠들은 안침... 그냥 원래 스타일이 그런 듯.




근데 나도 그러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루종일 웃기만 했잖아 웃기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쉴드스러운 것도 있긴한데 ㅋㅋㅋ 솔직히 ㅋㅋㅋ 특특이횽 얼굴을 떠올려서라도 응응 ㅇㅇ 아래에 딸린 것들도 존나 많고 ㅇㅇ 에구 얼라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구 얼라들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보고 싶다~_~ 영민이 쉴드치러 출동해야하는 걸까. 진짜 나 올해들어 키워가 될까 말까 엄청 고민한다고... 나 키워질 시작하면 진짜 역사 새로 쓸 수 있어 ㅇㅇ 나 존나 소스만땅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든 영역에 다 끼어들 수 있으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언제나 내 아이피는 너무 정식해서 슈ㅣ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죽을래 종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빨리 사건 종료되었으면 좋겠다 ㅇㅇ 아 영춘씨는 좀 쫄텐데. 걱정이다. 그런거 싫은데 ㅠㅠㅠ 시발 요즘 좋다고 난리인 애들인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에잇 좀 짜증이 난다. 금연석인데도 담배 냄새가 나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구조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런데 나 진짜 세계 최고 유리심장이었는데. 내가 좋아하는 아이돌이나 누구... 악플이고 뭐고 안좋은 댓글만 봐도 완전히 심장이 구겨져서는 미간 찌푸리고 심했는데. 오늘도 막 부이글에 찌질거리는 애들 보고 슬퍼하는 사람들에게 쿨하게 신경도 쓰지 말라, 고 말하는 인간은 나뿐이었음 ㅇㅇ 나 진짜 왜 이렇게 됐지!!!!!!!!!!!!!!!!!!!!!!! 근데 내 옆에 있는 애는 더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친 사귀는 삐보다 낫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생각할수록 정답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르겠음 난 룸에 대해 별 생각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다고 우리가 발랑 까진 냔들이냐? 어? 아니란 말이지 ㅇㅇ

어제 울다가 남동생한다 야 슈에미들 신곡 뮤비에 ㅈㅅㅋ 나오잖아 짜증나다거 이러고 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랬더니 곽성곽현으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병신드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그들과 에쎔콘 가지않을꺼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니들이 누나 맘을 알아? 어? 나쁜 새끼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 10월 마지막 기회가 다가온다!!!! 기회 이즈 커밍!!!!!!!!!!!!!!!!!!!!!!!!!!!!!!!!!!!!!!!!!!!!!!


흑 짜증나고 슬프다 ㅠㅠㅠㅠ 내가 존나 좋아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난 이런 일에 휘말리는게 싫음 ㅋ_ㅋ 꼬라지가 좀 드럽긴 하잖아 ㅇㅇ 아 시발 병신들 ㅋㅋㅋ 내가 행인이었어야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면 어제 울면서 대문 열고 들어가지 말고 고개를 빳빳히 들고 들어가 인사도 제대로 한 다음에 모두 이끌고 그곳을 그 시간에 지났어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막내오빠네 사람들이 필요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럴수가 속상햌ㅋㅋㅋ

그리고 병신들아 술끊으라 소리 하지 말라고 ㅇㅇ 니들은 그럼 숨쉬지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영춘 개소리도 하지 말아라. 진짜 개오바잖아 병신들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겁한다 나랑 라슈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병신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해가 안돼 왜 영춘빠들은 오동친빠들 모여 놀 때도 쉴드 하나 안치냐... 난 애가 예민한건지 진짜 누구 하나 예민한 소리하면 아 싫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하지 말라고 하고 싶어 아무튼 술=영춘 그만하라고 존나 싫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야 나도 힘들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냐고 나 아무데도 안다니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찮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빠들 보기 귀찮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대외적인 소식은 들어야겠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전국구빠 사생들과 절친하면 참 좋을텐데 말이야 ㅇㅇ 진짜 오동친 ver. 행운의 여신이 필요하다. 귀찮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흑 존나 짜증이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딩이 껌씹으면서 말하는 ver일기 오랜만 ㅇㅇ 짜증나 근데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그럼 니네 오빠들 보고 접대하라고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배들 라인따라고 하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절친노트에서의 그 발언이 존나 맘에 안든다고 백번 넘게 말했지만 이해할 수 밖에 없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