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쓴웃음이 포함되지만.......................................

윤오네 같은 경우는 5인 시절 음악도 못듣는데 한경이 형(...)같은 경우는 그렇지도 않다. 누누히 말하지만 이런 일에 더 낫고, 더 나쁘고 그런거 없는데 나도 내 마음을 잘 모르겠다. 그렇다고 한경이 형.............. 뭐라고 불러야할지를 모르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쌍해 죽겠네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한경이 맘보...........들 가슴에 대못박고, 팬들 가슴에 대못박고 나가서도 몹쓸 짓, 몹쓸 소리 한 인간인건 사실인데 다같이 있을 땐 안그랬으니까?! 말로 설명하기 힘든 감정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수니란 미련한 동물이로구나 ㅋ_ㅋ 결국 이건 남들은 이렇다 저렇다하며 보기 싫다느니 어떻다느니 하는 영춘이형마저 아련해하는거랑 별반 다를바 없어보인다. 그래도 한경이형이 더 미움................. 어쩌면 윤오네 케이스가 있어서 인탐같은거 보면서 여전히 푸하하하하하ㅋㅋㅋㅋㅋㅋㅋㅋ 하고 웃을 수 있는걸까? 그쪽은 진짜 떠올릴 수도 없고 복습조차 안함. 내가 그렇게 좋아하는.............. 내 인생 최초로 고화질을 소장해야겠다 마음먹어 TP까지 받았던 쇼미여럽도 용기내서 봐야함......


다시 한번 정리하지만 그렇다고 한경이 나은 건 하나도 없다. 다같이 고생하고 힘들었는데 지금 생각해도 속상하고 화난다. 내가 뭐 13? 12? 이런거에 집착하는 사람도 아니다. 그냥 하루이틀 같이 있었던 것도 아니고, 멤버들도 그렇게 서로 아낀게 자명한데 통수치고 나간게 화가 난다. 화도 나고 진짜 돈때문이라면 ㅋㅋㅋ 그래 돈때문이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야....... 돈 때문에 아무것도 안되는거야.................... 특특이형이 돌아오면 받아준다고 했다는 말도 우습지만 그땐 그렇게 되길 바랐던 적도 있었다 ㅇㅇ 이 마음이 너무 수니의 미련 같아서 소오름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너무 옛일이라 말도 안되는 일이지만 그래도 그랬다면 좋았겠지란 생각은 당연히 함. 아무일 없이 계속 같이 갔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2009년엔 금지영상이 한둘이 아님. 아무튼.


볼드모트 이야기 나온 김에 계속해보자면 내가 성민이가 최애가 아니라서 그런지 정말 세기의 미친 사랑꾼이로구만하며 혈압이 오를 것 같다가도 멤버들끼리는 나름 정리한 것 같아서 아무렇지 않아졌다. 물론 개짜증이 나긴 했음. 팬들을 기만한 것도 모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멤버들까지 힘들게 한게 사실이니까. 팀에 피해를 준게 사실이니까. 하지만 성민이 최애들은.......................... 모두들 윤경이행이겠지.................. 이해한다................... 그게 당연하다.................. 난 최애 멤버가 있긴하지만 누가봐도 올팬기조고 딱히 최애를 위해 무언가를 하고 있지도 않아섴ㅋㅋ 주는 것은 마음 뿐이로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세기의 사랑꾼 건은 멤버들이랑 정리됐으니 나는 괜찮다,로 마무리 할 수 있었다. 다른 팬들은 모르겠음... 내가 커뮤를 다니는 것도 아니고 누구랑 교류를 하는 것도 아니고. 이젠 슈주 허브홈이 어딘지도 모름! 알아도 갈리가 없음... 


여기서 영춘이형 이야기를 해야하는데 내가 영춘이형에 대한 마음은 레알 사건의 시초였던 2009년 일기와 지금이 1도 다르지 않다는 걸 깨달아서 스킵하겠다.


세 인물에 대한 내 마음을 정리할 때 나같은 인간은 그룹 내 멤버들 간의 우정에 깊이 끌리는 듯 함... 실제로 슈주는 멤버들끼리 사이도 좋고 사랑두이므흐드휴.ㅠ.ㅠ..ㅠ.ㅠ ㅠㅠ 서로서로 잘 아끼고, 힘든 일도 이겨냈고 그게 10년 넘는 시간이 쌓여있기 때문에 병크를 터트려도 탈덕이니 버리니 이런게 나로서는 불가능하다. 


이 세상 그 어떤 슈주팬도 성민이를 쉴드치진 않겠죠... 난 ㅂㄷㅂㄷ할 가치조차 못느끼고 많은 사람들도 그렇고 ㅇㅇ 하지만 만에 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분이 멤버들에게 입대 전 장문의 문자인지 뭔지 보낸 것 처럼 팬들에게도 깊은 사과의 맘을 전한다면 또 내 맘은 돌아설 것 같다. 그래... 사랑하고 결혼한게 사과할 일은 아니지만 수니들 상대로 장난질한게 팩트인건 이미 온 세상에 드러난 일이니까 ㅋㅋㅋ


내가 괴로운건 누군가 병크를 터트려도 좋았던 시절부터 병크 터트린 시절까지 모든 기억이 함께있으니 좋았던 시절 기억을 버릴 수가 없다는 점이다. 사랑꾼이 저런 병크를 터트리고 떠났어도 쩔어주는 사랑꾼의 음색이 음반에서 사라지지 않는다................ 매우 하는 일 없어보여도 적재적소에 나타나던 그의 존재감이 사라지질 않는 것이다 ㅇㅇ 이런 생각을 하다보면 저 인간은 왜 그런 선택을 했을까, 본디 사랑꾼이긴 했으나 왜 저렇게까지 정신나간 사랑꾼이 된 것일까 하는 알 수 없는 의문만 계속든다................. 이런 걸로 괴롭진 않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꾼은 사랑꾼일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이지 내 최애였다면 테라피 받았어야했겠지....... 내 정신에 이러고 있지도 못했을 듯.......


인체탐험대는 왜 때문에 레전설로 남아서 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말고 다른거 볼까 싶으면 또 당시 굳이 TP파일로 받아둬 애정도가 보이는 절친노트가 남아있음................

여기서도 익명성을 제외하면 그의 멘트들이 떠오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생각해도 나쁜 인간이다 ㅋㅋㅋ

저렇게까지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중국인을 이해할 수 없다 ㅋㅋㅋㅋㅋㅋ

중국어를 배워서 단 한 사람이라도 둘기들 같지 않은 멀쩡한 중국인을 만나보고 싶다.

인생의 편견을 스스로 타파해보고 싶다.

아니면 중국어를 배워 세상 모든 중국인은 저렇다는 결론을 내리고 더 많이 미워하고 싶다 ㅇㅇ


짜증이 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09년 이후 쏘리쏘리 복습을 한 유래가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미는 도대체 한경 만나 뭔 이야기를 했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생각해도 2009년은 어디서부터 잘못된건지 알 수가 없다 ㅇㅇ





아 진짜 이야기를 한 김에 계속 써야겠다 ㅋㅋㅋㅋㅋ 자세한 나의 심경을 기록한 일이 09년에 있었는지 없었는지 모르겠다. 한줄 요약 정도는 카고 정리하다 봤는데 ㅋㅋㅋ 


지금의 슈주는 그 시절 특특이형이랑 영춘이형 아니었으면 없었을거라 생각한다. 물론 멤버 하나하나 소중하고 모두 제 몫 잘해줬지만. 그 시절을 하나하나 다 기억하는 수니로서는 영춘이형의 사건사고가 쉴드불가 ㅇㅇ 범법자 ㅇㅇ 이긴 하지만 또 아픈 손가락처럼 느껴지기도 하는거다. 내가 그 시절을 모르는 빠레기라면 아무렇지 않을텐데. 내 인생의 모토가 범법자가 되지 말자인데 ㅋ_ㅋ 


이런 이야기는 하면 할 수록 내 자신이 구차해져서 더 이상 쓰지를 못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시절 영춘이형이 그렇게 무리하지 않았더라면 괜찮게 넘어갈 수 있었으려나. 05년 말에 데뷔해 그 해가 넘어가기 전에도 온갖 예능나와 욕먹고 하는게 안쓰러웠는데. 속초에서 행복을 불렀다고해서 떠올려봤는데 데뷔하고 몇년간 쉬지 않고 일만한 맘보들 흐흫.ㅠ.ㅠ.ㅠ..................... 데뷔하고 앨범내고 싱글내고 여름 겨울 유닛 또 앨범. 좀 쉬엄쉬엄했으면 자기 멘탈 챙길 수 있었을까 하는 생각도 든다. 


물론 더 힘든데도 그딴 병크 터트리지 않는 멀쩡한 인간도 세상에 엄청 많다 ㅇㅇ 모를.................... 영춘이형은 군대다녀와서 멘탈이 강해졌다고 하지만 모를... 멤버들이 많이 도와줬음 좋겠다. 한때는 꿈도 희망도 없었지만 그래도 꿋꿋하게 일하는 것보면 그래, 주어진거라도 잘해요 ㅠㅠ 하는 맘.


난 항상 영춘이형이 고생해서 슈주 알리던 시절 생각하니 남들처럼 욕을 못하겠다 싶은데 마찬가지로 그렇게 뜬 슈주 훅하게 한데 한 몫한 것도 영춘이형이란 생각이 든다 ㅋㅋㅋ 


이 다음에 하는 생각은 맞긴 하지만 그래도 직격타는 유영진이라는 결론 ㅇㅇ 한두번도 아니고 몇년을.............. ㅂㄷㅂㄷ ...  지금부터 또 하나하나 쌓아가면 되는거야 ㅠㅠ흐흐.ㅠ.ㅠ..........


요즘 가장 맘에 안드는 것은 혁재가 아이라인을 버리지 않고 5:5를 한다는 사실 정도이다. 특특이형도 마찬가지이다. 태민이도...... 기타 등등........... 다들 미친거니? 왜 때문에 5:5.............. 이거 맨 처음에 유행시킨 인간 찾아내서 수니재판 열어야 한다.......................................



아 도대체 언제부터 일기에 ...............가 늘어난 건지 모르겠다.

이런 것이 두려워 난 특특이형 SNS 절대 팔로하지 않고 필요할 때만 들어가서 봤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랬는데 이번 앨범부터 귀찮아서 팔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