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이것은 소장각!!! 양언니들 케이콘을 슈주 단콘으로, 슈퍼쇼로 만들어주셨다 ㄷㄷㄷ 나같은 예 날 사 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은 데뷔 때 그 트윈스 안무가 아직도 좋지만.. 특히 게츄게츄할 때 카타르시스가 그립지만 좋은 무대에서 공연하는 트윈스도 매력있네 ㅠㅠ 공연장 분위기도, 관객들과의 합도 좋아서 쏠쏠이도 저런 대형으로 소화한게 더 좋아보이고!!! 두개 부르고 데빌 부르는게 또 존멋 ㅋ_ㅋ 잘했어요, 여러분 ㅋ_ㅋ 마지막 곡에서 땀 흘리며 부르는데 보람된 땀이란 생각이 들어 웃김 ㅋㅋㅋ

정말이지 Twins는 개썅명곡이시다. 등장할 때 진짜 소오오오오오오옹름!!!!!!!!!!!!!!!!!!!!!!!!!!!!!!!!!!!!!!!!!!!!!!!!!!!!!!!! 내 인생의 슴피를 모두 모아보면 백퍼 상위권 탑시드. 인생 반이상을(...) 슴에 영혼 바쳐온 내게 슈주 슴피가 귀중한 이유는 애송이형과 령구 때문이지... 아 특히 애송이형 진짜 카타르시스... 11층이 부른 아이야는 도저히 용서할 수 없는 저화질에 저음질이지만 애송이형 개썅사이다 때문에 주기적으로 볼 듯. 애송이형 어서 목 나아요 ㅠㅠ 정말이지 나는 호구인가 최애가 아니라서인가 어릴적부터 존재감이 없었던 분조차 그립.....

아 생각난 김에 11층 아이야를 이 글에 덧붙여 놓음 ㅋㅋㅋ 나중에 내가 검색할 때 걸리겠지 ㅋㅋㅋ

原曲聞いてきた!!

なんか神話の曲に似てない?


같은 반응 존웃 ㅋㅋㅋ 원곡 뭔지 모르는 일본팬들 불쌍해!!! 아는 나도 불쌍한 인생이지만... 애송이형 랩도 잘하고 노래도 잘하고 다 해먹음ㄷㄷㄷ 죽기 전에 애송이형만한 슴피 적통한 후계자 안나타날 것 같음... 그리고 엙랩부분 존나 연습한거 같은 혁재존웃.ㅋ.ㅋ.ㅋ. 같이 노래방 가고싶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이콘 첫날이 슈주 엔딩, 둘째날이 신화 엔딩이었는데 엠넷에선 오늘 둘 다 방송보냄.

결과적으로 유영진 지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던 수니 개당황 ㅋㅋㅋㅋ


1999년 발매 T.O.P.

2000년 발매 Jam#1

2005년 발매 Twins

2009년 발매 Sorry, Sorry


내가 신화 나가고는 영진이형이 만든 슴돌 모든 노래를 들어보진 않아서 잘 모르겠는데 적어도 신화 있을 때 까진 망곡이 없었는데 말이야... 슬프다... 슈주에게 고통만 안겨줄줄 정말 몰랐어. 신화 앨범에 노래 1,2개만 있으면 섭섭하던 과거였는데..ㅠ........... 아무튼 오늘 마지막에 슈주가 Devil부르는 순간 개썅사이다... 정말 차고 뜨거운 신기한 노래다. 시원시원하면서도 핫한 노래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