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빠들.........................................................................................................!!!
최근 색깔 갖고 팬덤들이 싸우고 한 것.
아무리봐도 팬덤 싸움이 아니죠.............................
세대론적 관점으로 봐야..............................
서로 쥐뿔 이해 못하는게 어쩌면 당연한 것 같다.
최근 스타워즈도 개봉했고 그래서 생각이 났다.

나도 최소 동슈501 이 시절까지는 이해못했지만 지금은 이해 못 할 일도 아닌 것 같다. 
장미를 다른 이름으로 불러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