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재미있는 나의 과거 일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봐도 꿀잼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피곤해서 몇개 보질 못했지만 인상깊었던게 크게 두가지 쯤 됨


1

다시 태어나면 동해랑 창민이 같은 놈들 스토커로 태어나야지.........................


출처: http://lastheartbreak.tistory.com/760 [Last heartbreak]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나 진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현이 얹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난 예전부터 모리타씨 집의 바닥이 되고 싶다느니 모모가 되고 싶다느니 했었는데 그게 어떤 느낌인지 저 일기를 보고 깨달았음.


난 저런 인간들이 내 삶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었다는 걸 믿을 수가 없는거야 ㅋㅋㅋ 그러니까 어딘가 같은 하늘 아래 저렇게 잘난 인간들이 살고 있다는걸 도저히 믿을 수가 없어서 ㅋㅋㅋ 다시 태어나면 옆에서 관음하는 인간으로 태어나서 지켜보고 싶어.................... 다 같은 사람인데 뭐냐고 이 믿기지 않은 잘남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이제 ㅅㅈ는 관심권 밖인데 ㄱㅇ은 보고 싶다 엄청 살뺐네...............
군대 가라고 해도 안간다고 했단 이야기 들어서 그땐 다 포기했던 것 같은데 그 뒤로 순순히 군대가섴.ㅋ...
보고싶다 그냥 잘 하는 모습 ㅇㅇ 예전같은 모습 ㅇㅇ 


출처: http://lastheartbreak.tistory.com/696 [Last heartbreak]


...

오동친들 곧 컴백하니까 윤오.. 아 나 이제 윤오를 쓸 수 없는걸까???????????????????????????????????? ............................ ㅠㅠ 윤오는 늘 언제나 내게 윤오인데 흐ㅠㅡ흫.ㅠ.ㅠ.. 난 재현이가 왜 재현이가 아니라 윤오인지 모르겠고 왜 개명했는지 (사실 이유를 봤지만서도) 왜 하필 윤오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는 모르겠어 윤오의 진짜 마음을...


어쨌든 윤오,,, 그래 윤오는 내게 윤오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해 재현아 너의 본명을 모른척 할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오는 진작에 나왔고 멸치 고기도 나왔고 어어어어ㅠ ㅠ.ㅠ.ㅠ. 이제 곧 오동친 시동 걸릴 텐데 하반기 너무나 기대됨 ㅠㅠ 


오동친 생각하면 이것저것 (그들이) 힘들었던 일도 생각나곤 하는데 스즈이 경우 내가 얼마나 바보천치같이 ㄱㅇ을 놓지 못하고 있었나 같은 생각이 들어서 기가 막히고 코가 막힘. 영춘 그가 고생할 때 다른 멤버들 논 것도 아닌데. 도대체 뭘. 그런 생각을 해왔던 나 자신을 촵촵 후드려 패고 싶어진다. 사람 정이란게 무섭네, 싶었는데. 어떤 식으로 무서운거나면 할말 없을 정도로 바보같아져서 무서운거야. 으...................................... 스즈 화이팅,,, 저딴 인간이 범죄 하고 하고 할 때 까지 못 놓은 내가 너무 싫어서 할 말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