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시간 루팡 당했네... 좋았던 장면이 너무 많아서 다 못쓰겠다. 트위터에 남겨짐 ㅋ_ㅋ 

오동친들 후려치기 당하는 거 하루이틀 일도 아닌데 진짜 짜쯩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이네이션 헤드는 아무나 하는 줄 아나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검색을 하질 말아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슬픔ㅋㅋㅋ 공연 완전 잘해서 머글들도 봤으려나?하고 검색해봤던 것이............

슈주 후려치기도 모자라서 에벡 후려치기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디앤이 친구들 DVD나왔으면 좋겠다. 10월 멀다...

9월 싱글도 잘 팔리길 ㅇㅇ

왜국사람들아 힘을 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럼 난 개강과 상관없이 하루마 감상하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