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몇 주 예능을 제때 안챙겨봤네. 최애 예능이 나혼자산다, 이방인인데 둘 다 끌리는 에피가 아니라 ㅠㅠ 특히 이방인은 서민정네 집이 너무 재미있어서 애청자가 되었는데, 선예가 갑툭튀하고 ㅠㅠ 그래도 재방하는 것 잠깐보니 생각보다 볼만은 하던데, 이게 촬영 순서 뒤바뀐 편집으로 애청자 빡치게하는게 있음 ㅋㅋㅋ 할로윈이 아마 제작진 미국가서 첫 촬영분 같은데 다음주에 샤나네 다시 나오는거 실화냐고 ㅋㅋㅋ 지금 2월이예요 님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송국 편성이야 뭐 효리네 민박같은 인기 프로그램 때문에 어중이 떠중이되었다 생각하면 슬프지만 ㅠㅠ 그럭저럭 이해는 해줄 수 있는데 얼토당토 않은 편집은 도저히 이해가 안됨 ㅋ_ㅋ 


초반 기세가 무척 좋은 예능이었는데 방송시간 바뀌고 출연자 대중없고해서 집중력이 떨어진 느낌. 한국처럼 바로 바로 촬영해서 시기, 계절에 맞게 온에어 할 수 있는 방송도 아닌데 뭔 생각으로 연말-연초를 저따위로 날린 건지 ㅋㅋㅋ


그래도 중간 중간 재미를 찾아 보는 나도 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이번 주 부터 JTBC 이방인은 토요일 오후 4시 40분에 방영됩니다 ㅠㅠㅠ 토요일 무도 시간대에 하다 일요일로 갔다 그 자리에 효리네민박2 들어오며 다시 토요일로 돌아옴 ㅋㅋㅋ 대환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근 것 제대로 못 봤는데 채널 돌리다 서민정 남편 캐나다 대학 그러니까 캐나다 토론토 대학에서 프리메드 4년을 마치고 미국 NYU 치과대학으로 진학했다는 이야기하면서 예진이랑 모교 방문하는데 재미도 있고 따숩고 그랬다 ㅋㅋㅋ 아니 따로 떨어지니까 또 귀신같이 재미있어져!!! ㅋㅋㅋ 선예가 싫은 것도 아니고 아무 감정이 없는데 진짜 이 방송에선 노잼 노잼파티 ㅠㅠㅠㅠ 운전하다 노래는 왜하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송 시간이랑 편집 때문에 한마디 하려고 켰다가 다시보니까 안쌤 모교가 너무 예뻐서 구글로 캠퍼스 투어했네 ㅋㅋㅋ 다시보니까 그래도 이방인으로서 공감하는 내용들은 괜찮은 것 같기도 하고. 마침 안쌤도 캐나다 사람이라..


이 부분이 너무 웃겼음 ㅋㅋㅋㅋㅋ 유명인.. 그리고 안쌤 ㅋㅋㅋ





toronto university college

서민정 남편 대학

진짜 200년 된 학교의 아름다움 ㅠㅠ 안쌤 말대로 해리포터에 나오는 느낌 ㅋㅋㅋ

돌려보다 갑자기 궁금해져서 엄청 구글링하고 있음 예쁘다 ㅠㅠㅠㅠ


Robarts Library - University of Toronto


안쌤 거의 이 도서관에만 있어서 많이 놀지 못했다고 예진이에게 말하는데 난 멋졌음ㅋㅋㅋ

공부 쟁이들 대단해 bbb

그런데 난 이 도서관 건물이 거북이라기보다 새처럼 보이던데... 공작새 같은 것?

검색해보니 칠면조 같다고 언급한 글들이 많네 ㅋㅋㅋ




Medical Sciences Building


과학을 많이 공부했다는 건물.




Convocation Hall (University of Toronto)


안쌤이 수업을 가장 많이 들었다는 건물. 수업도 하는 홀인가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