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쳤다 ㅋㅋㅋ
아니 아침부터 이게 무슨 일이야ㅋㅋㅋㅋ


나혼자산다 진짜 이슈 메이커여ㅋㅋㅋ
나래기안이 비지니스 하는 사이에 리얼로 진행됐어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ㅋㅋㅋ 이게 무슨 한달심 회원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죠ㅋㅋㅋㅋㅋㅋㅋㅋ

나혼자산다 지금 멤버 되고 진짜 짧은 시간에 너무 많은 일이 있었다ㅋㅋㅋ 무지개모임 내 공식 커플 탄생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쳤다 정말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얼마나 놀릴까ㅋㅋㅋ





근데
그와중에
난 솔직히...



난 전현무 장애인 주차구역에 주차한거 보고 너무 실망함. 전현무 똑똑해서 자기 실수한거 있어도 피드백 제대로 하고 나아지는 모습 보여주는 사람이라 호감이었던 건데 저건 진짜ㅋㅋㅋ 기자가 취재(취재라 해야하나...)하는 동안 며칠이나 장애인석에 주차하고 전면주차 표지판 앞에 두고 개무시... 과태료 얼마 안나나가는 작은 일이라해도 습관화 된 범법행위 진짜 개싫어... 진짜 왜 저런거야 ㅠㅠ


처음에 전회장 한달심 열애 텍스트만 소식 듣고 몰랐다가 이 이슈로 난리나길래 보니 저것도 실망이고...

흐 기자도 너무 아치같아ㅋㅋㅋ ㅠㅠㅠㅠㅠ
전현무 문자 내용도 그렇고 다 며칠 전인데 도대체 왜??? 당사자들에게 시간도 안주고 말도 제대로 안해준 느낌. 지나치게 파헤치고 까발려진 느낌.

하 나혼자산다는 어디로 가는 가 ㅋㅋㅋ 일단 동방신기 나오는거는 기대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