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날뛰고 편성 날뛸 때 알아봤어야 하나 ㅠㅠㅠ 솔직히 난 서민정이랑 서민정 남편 때문에 보는거라 이 집만 나옴 만사오케이인데 ㅠㅠㅠㅠ 진짜 리얼 시트콤 ㅠㅠㅠㅠㅠㅠㅠ 웃음 행복 뿜뿜인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엉 너무 슬픔 ㅠㅠㅠㅠㅠㅠㅠㅠ



 ‘이방인’이 방송 4개월 만에 종영이 결정됐다.

19일 OSEN 취재결과 JTBC ‘이방인’이 오는 31일 방송을 끝으로 막을 내린다. ‘이방인’은 지난해 12월 2일 방송을 시작했다.


...


하지만 방송 4개월여 만에 종영을 결정했다. 시즌2에 대해 복수의 방송관계자는 “시즌2 제작은 논의 중”이라고 전했다.


시즌2 했으면 좋겠다. 이렇게 또 하나의 힐링 예능이 사라지는구나 ㅠㅠㅠㅠㅠ

지난주인가 명동에서 끝없이 먹는 서민정 부부 보고 또 엄청 웃었는데 ㅠㅠㅠㅠㅠㅠ

그런데 지금보니까 이것도 몇달전에 한국 들어왔을 때 찍은거 같다 ㅋㅋㅋ 왜 몰랐지... 

노래방도 진짜 웃겼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년 전에 멈춘 케이팝 취향과 서민정 남편 염불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짤 검색하다 뜬금포로 서민정-김민희 사진 보고 깜놀함ㅋㅋㅋ

맨해튼에서 우연히 만나 찍은 사진이라고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