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 달심 언니 똑부러지는 클라스 어디 안간다 ㅠㅠ
진짜 무무회장님과 연애를 해도(?) ㄹㅇ 걸크러쉬임 ㅠㅠ



전현무가 야관문주 만들어 선물하는 에피에서(참고로 내가 안좋아하는 에피임ㅋㅋㅋ 전현무의 ‘좋은 일 하고도 욕들어먹는’ 성격 최고치로 나와서ㅋㅋ큐ㅠㅠㅠ) 한혜진 야관문주에 눈높이를 3cm만 낮추면 결혼이 3년 빨라진다고 써줬었음.

한혜진이 183cm 이하 남자친구는 만나본 적 없다고 ㅋㅋㅋㅋㅋ 전현무 키가 180인가??? 그렇게 크다고??????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그래서 눈높이가 낮아진거냐고 전현무인가 박나래가 물으니 저렇게 대답함 ㅠㅠㅠ 크 ㅠㅠㅠ 남친도 기 세워주고 자기 자신도 파워 당당 너무 멋짐 ㅠㅠㅠㅠㅠㅠ

오늘 나혼자산다 예상대로 역대급 에피임ㅋㅋㅋ
사실 요즘 나혼산은 뭘해도 될 시기라ㅋㅋㅋ 무지개 모임 내 연애가 악재란 생각은 안들었음. 긴급 녹화해서 한혜진-전현무가 편한 멤버들 사이에서 상황 설명할 수 있게 해준 것도 센스있다고 느낌. 무엇보다 꿀잼이었닼ㅋㅋㅋㅋㅋㅋ 중간에 박나래 얼굴 나오고 ㅋㅋㅋㅋ 기안이 헛소리하고 ㅋㅋㅋㅋ 얼장이 버럭댈 때마다 ㅋㅋㅋㅋㅋㅋ



헨리한테 영상통화로 여자친구 자랑하는 전현무ㅋㅋㅋ 외국에서 갑자기 받아들이기 힘든 소식을 들은 헨리ㅋㅋㅋ 아니 전화받고 박나래가 큰일났다는데 엄마 얼굴 보니 엄마에게 큰일 난 줄 알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진짜 커플 생겼다니 역시나 기안 나래 사귀는거냐고ㅋㅋㅋㅋ 으읔ㅋㅋㅋㅋ 헨리맘 내 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현무 한혜진음 꿈도 안꿔봄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