댸니 친구들 새 싱글 내는구나

그리고 이번 투어 DVD도 냅니다


며칠전에 잠깐 신화 스엠 시절도 나쁘지 않았어... 생각했었는데

에이벡스 일 몰아치는 것 생각하면 ... .. ... ..... ..........


윤오네 보면 내후년 캘린더 사진도 찍어둔 것 같은데 댸니 친구들이라도 기대합니다 ㅇㅇ


케이콘 때문에 미국 갔을 때 찍은 사진으로 보이는데 한달도 안돼서 이렇게 보는게 뭔가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방부 소속 될 때 까지 열심히 하자 ㅠㅠ 너네 그런 맘이 예쁘고 좋아 ㅠㅠ 쉬어서 뭐함... 안그래도 커리어 끊기는거 억울한데 ㅠㅠ 내 동생 군대갈 땐 이런 생각못했는데 미안 ㅋ.........


그리고 투어 DVD 특전이 사스가 에이벡스 MC 컬렉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월 4일 창민이왔던거 기대합니다 ㅠ.ㅠ.ㅠ.. DME 기대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망할 내가 제일 예뻐하는 애들끼리 붙어먹는데 욕지거리 날린 빠레기들 때문에 펑펑 울었는데 ㅋㅋㅋ 그래서 이거 보고도 마음이 복잡미묘했지만 그래도 좋다 ㅠㅠㅠㅠㅠㅠㅠ 다만 과거처럼 맘놓고 좋아할 수 없는게 슬프구나 ㅠㅠㅠㅠㅠㅠ ㅅㅄㅄㅄㅄㅅㅂ................ 혁재 생일이었으니까 무조건 들어가겠지 ㅠㅠㅠㅠㅠㅠㅡ흫.ㅎ..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그냥 좋아할께 일단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런데 아무리 생각해도 디앤이 친구들 욕먹은 사건은 내 순이인생에 손꼽는 큰 상처로 남을 듯... 아무리 생각해도 욕먹을 이유도 없고 안그래도...... 하 그만하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